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프리즈너스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하는데요. 도대체 영화 프리즈너스 작품이 왜 안떴는지는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저 또한 왜 이런 작품을 이제서야 보게 되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정도로 많은것을 보여줬던 작품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오늘같은 주말에 위험하게 밖에 나가지마시고 이작품을 한번 시청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소개

영화 프리즈너스 작품은 스릴러 범죄 드라마 장르이고 상영시간은 153분이며 감독은 드니 빌뇌브 입니다. 이는 2013년 10월 2일날 개봉을 하였으며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이기때문에 청소년이신 분들은 시청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프리즈너스 작품은 노출신이 있거나 그런것은 아니지만 고문하는 장면들이 나오기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휴잭맨과 제이크 질렌할, 비올라 데이비스, 마리아 벨로, 테렌스 하워드, 멜리사 레오, 폴다노, 딜런 미네트 등이 출연합니다. 생각보다 긴 시간때이지만 정말 잘봤다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글쓴이 역시 너무 늦게 알게된것이 후회스러웠을 정도이니까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 내용을 살펴봐야 할텐데요.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 자체에는 많은것이 포함되어있으므로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 원치 않으시면 닫아주세요. 그럼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

켈러는 아내와 아들, 딸과 어느 가정과 다름없이 평범하게 살아가고있다. 그런데 어느날 프랭클린 집에 가족이 다같이 놀러갔다가 자신의 딸과 프랭클린 딸이 잠깐 밖에 나간사이에 흔적도없이 사라진다. 켈러의 아들은 형사에게 의심가는 캠핑카가있다고 말했고 주변에 있는 형사 로키는 그 캠핑카를 찾아 거기에 타고있던 알렉스를 체포한다.

 

 

하지만 알렉스는 지능이 10살도 채 안되는 장애를 가지고 있는 성인이였고 여러가지로 심문을 해보게 되지만 단서가 될만한것들을 찾지못한다. 켈러가 로키에게 그사람을 절대로 풀어주면 안되다라고 말하지만 이미 알렉스는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풀려나게 된다.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켈러는 알렉스가 경찰서에서 나오고나서 바로 그에게 내 딸이 어딨냐고 물었고 알렉스는 내가 나오기전까지는 걔들이 울지 않았다라고 답한다. 이말을 듣고 그는 알렉스가 범인이라고 단정지었고 저녁에 그의 집으로 찾아가 산책나온 알렉스를 납치한다. 그리고 자신이 예전에 살던 집에 그를 가두고 고문한다.

 

 

끝없는 고문에도 불구하고 알렉스는 입을 열지 않았고 피투성이가 된채 그렇게 고통의 시간을 보낸다. 한편 로키형사는 사건이 발생한 위치에 있는 성범죄자들을 탐문하기 시작했고 그중에 한명의 집을 방문하게 된다. 그는 성직자였고 술이 취해서 바닥에 쓰러져있었고 로키는 혹시나해서 지하방으로 들어가 거기에서 한 노인의 시체를 발견한다.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로키는 그에게 물었고 그는 그 노인이 자신한테 찾아와 아이들을 납치하고 죽였다고 고해성사를해 더이상 그런짓을 하지못하게 묶어놓아 감금했다고 한다. 한편 두아이를 추모하는 곳에서 밥테일러가 수상한 행동을 보였고 로키는 그를 추격한다. 밥테일러는 실정된 아이들의 집으로가 옷을 훔치고 돼지피를 묻히면서 수상한 행동들을 한다.

 

 

로키는 범인일것이라 생각하고 그를 심문하지만 갑자기 밥테일러는 권총으로 자살해버렸고 그가 남긴 유일한 힌트는 미로모양이였다. 켈러와 로키는 각자의 방식으로 아이들을 찾기위해서 바삐 움직였고 그러다 두아이중에서 프랭클린 딸이 도망쳐나왔고 아이는 켈러에게 당신이 거기있었다며 내입에 테이프를 붙였다고 말한다.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결말 켈러의 딸은 무사할까요? 영화 프리즈너스 결말 끝까지 봐주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이미 앞에서부터 흥미를 붙이신 분들은 영화 프리즈너스 결말 내용이 궁금하실텐데 바로 영화 프리즈너스 결말 시작하겠습니다. 이말을듣고 켈러는 자신이 알렉스집에 갔을때 만났던 할머니를 떠올려 바로 그집으로 향한다. 그할머니는 모든것들을 알고 있었다는듯 권총으로 그를 위협해 구덩이에 가둬버린다.

 

 

아이들을 납치한 사람은 바로 알렉스를 데리고있었던 할머니였고 자신의 아이가 암으로 죽어 주변의 아이들을 납치해 결심하기로 한것이였다. 그녀는 혼자서 모든 범행을 꾸민것이 아니라 성직자에게 고해성사를 한 그 할아버지와 함께 해왔던것이였고 둘은 부부였다. 한편 로키는 미로문양을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보던도중에 성직자 집에서 죽은 노인의 목걸이와 같은 문양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밥테일러가 이부부에게 납치가되어 도망쳤다가 트라우마로 그들과 비슷한 범행을 흉내내고 있었다고 생각하게 된다.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영화 프리즈너스 줄거리&결말

 

이후 로키는 켈러의 옛집으로가 알렉스를 풀어준후 할머니가 있는 집으로간다. 거기서 할머니가 켈러의 딸에게 주사를 놓고 있었고 총으로 그할머니를 쏜다. 그렇게 아이는 살아났고 모든 상황이 종료가 된다. 단 여기에서 켈러만 실종이 되어진 상태였다. 그렇게 로키는 상황을 정리하기 위해서 그 할머니집에서 나오는 순간에 집마당에서 호루라기 소리가 들렸고 그 호루라기 소리에 로키가 그리로 향하면서 프리즈너스 막을 내린답니다.

 

 

정말 보는내내 프리즈너스 내용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했습니다. 지루함이 하나도없는 프리즈너스 작품이였으며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것을 너무 늦게 알아서 미안할 뿐입니다. 저는 처음에 알렉스라는 사람이 거짓으로 연기를 하고있는지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였습니다. 범인찾는 재미도 쏠쏠하니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두뇌 싸움이나 마찬가지이니까 말입니다. 영화 프리즈너스 작품이 왜케 평이 좋은지 알것 같습니다. 그럼 영화 프리즈너스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