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안시성 작품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안시성 작품을 워낙에 재밌게 본 1인으로서 안보신 분들은 꼭 한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같이 코로나가 다시 유행하고 있을때 집밖으로 나가지마시고 퇴근후 집에오셔서 깨끗하게 씻고 시원하게 앉아서 이를 시청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글쓴이가 왜 이 작품을 소개하는지 지금부터 소개를 하나씩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소개

영화 안시성 작품은 액션 장르이고 상영시간은 135분으로 2시간이 조금 넘지만 짧게만 느껴질 정도로 지루하지 않았으며 2019년 9월 19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영화 안시성 작품의 감독은 김광식이며 여기에는 조인성과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설현, 박병은, 오대환이 출연을 하게 됩니다.

 

 

워낙에 역사적으로 알려진 이야기라 보기전에 뻔하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다라는것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역사를 좋아하던 좋아하지 않던간에 정말 재밌게 시청하실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이렇게 권해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안시성 줄거리 내용을 살펴봐야 하는데요. 영화 안시성 줄거리 궁금하신분들 여기 다 모이시기 바랍니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영화 안시성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당태종 이세민이 고구려를 침략하게 되면서 연개소문이 이와 맞서싸우게 된다. 이싸움에서 태학생도 사물은 전투에 앞장서 싸우지만 이세민이 함정으로 결국에는 퇴각을하게 되고 다음 전투를 준비한다. 연개소문은 사물에게 안시성 출신인데 안시성주 양만춘을 알고 있냐고 묻고 그자는 반역자니 사물에게 그자를 죽이라고한다.

 

 

이에 사물은 양만춘을 죽이기위해서 안시성으로 가게 되고 도중에 두명의 남자와 만난다. 두명의 남자는 양만춘과 부하 추수지였고 양만춘은 사물에게 신분을 묻지만 사물은 자신의 신분을 증명할것이 없어 의심을 받고 그런 그를 배수지는 기절시키고 안시성으로 데려간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안시성에 도착 후에 사물을 알고 있는 소별도리가 그가 안시성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해주었고 이에 사물은 양만춘의 행동의 주시하며 그를 죽이려고 기회를 옆본다. 하지만 그가 반역자라고 하기에는 너무 많은 백성이 그를 따랐고 양만춘이 백성을 챙기는 행동을 보고 사물은 고민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당태종 이시만이 이곳을 이곳을 침략하기 위해서 20만군을 끌고 오는 중이였고 이를 들은 양만춘은 전투준비를 한다. 너무 많은 군대를 끌고오는 당태종을 보고 병사들은 긴장했지만 양만춘은 나는 포기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면서 병사들의 시기를 추켜세운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그렇게 전쟁이 시작되고 당군은 투석기를 이용해 열심히 돌을 날려 양만춘의 성을 무너뜨리려하지만 이는 흙으로 만든것이기에 절대 무너지지 않고 잘 버텨냈다. 그리고 양만춘의 지휘를 따라 당군이 공격을 하는 것을 막아내게 된다. 하지만 당태종은 포기하지 않고 2차 전쟁을 준비했다.

 

 

이상황에 사물은 양만춘에게 왜 반역자가 되었냐고 묻고 양만춘은 만약 자신이 그당시에 군사들을 보냈다면 몰살당했을거라며 말한다. 그렇게 양만춘은 당군이 공성탑으로 쳐들어와 전투를 하러 나가게되고 부하들에게 공성탑을 없애야만 한다라면서 기름주머니와 불화살을 사용해 이를 무너뜨린다. 그렇게 2차 전쟁도 막아낸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이세민은 자꾸 지는것에 분해 안시성 앞에 토산을 쌓는 전력을 세우고 이에 당에 포로로 잡혀있던 신녀 시미를 보내 양만춘의 항복을 받아내려는 계획을 세운다. 시미는 자신이 본 미래를 보여주고 항복을 해야지만 살수있다라고 말하지만 이때 대장파소가 자신이 적지에 들어가 이세민을 죽이겠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미 시미가 이러한 계획을 당 군에게 알리게 되는 바람에 파소는 죽은채 돌아오게 되고 시미는 결국 사물에게 죽임을 당한다. 점점 토산이 완성이 되가자 양만춘은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영화 안시성 결말 그들은 어떻게 승리를 하게 되는걸까요? 영화 안시성 결말 궁금하시면 지금부터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안시성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결말

영화 안시성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양만춘은 우연히 아이들이 흙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보고 무언가 생각이 번뜩났고 채굴꾼에게 이를 부탁하니 그들도 이번계획에 참가하겠다고 말한다. 한편 사물은 연개소문에게 지원병력을 요청을하러가게 채굴꾼들은 굴을 파고 목숨을 걸고 토산을 무너뜨려 임무를 완수한다.

 

 

그리고 병사들은 그곳으로 달려가 당 군의 병사들을 물리치고 토산을 점령하게 되는데 이에 이세민은 빨리 병사들에게 돌진을 하라고 말했고 몇날 며칠을 그렇게 밤을 세워가며 싸운다. 결국 양만춘 병상들은 계속 막기만하는 상황에 화살이 떨어지게 되고 마지막으로 주몽의 활로 양만춘이 소원을 빌며 이세민에게 화살을 날려보내 눈을 적중시키게 된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결말

 

그후 연개소문이 고구려 병사들을 이끌고 도와주러 오고 이에 이세민은 퇴각을 명령하게 된다. 그리고 당태종은 끙끙앓다가 3년뒤 후유증으로 세상을 뜨기전에 절대로 고구려를 치지말라는 유언을 남긴후에 사망하게 된다고 나레이션으로 나오게 된다. 그러면서 영화 안시성 작품이 막을 내린다.

 

 

설현의 연기가 어설프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뭐 생각외로 그렇게 스토리에 미친듯이 영향을 줬던것은 아니라 보는데 지장은 없었습니다. 현재 못보신분들의 경우 꼭 영화 안시성 시청하시길 바라면서 글쓴이는 이만 영화 안시성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