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작품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소재로 만든것은 아니지만 워낙 글쓴이는 재밌게봤습니다. 처음에는 뭐 다 똑같겠지 하면서 보게되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그 작품에 몰입을 하게 되더군요. 그리고 보기만하면 미소가 나오는 차태현으로 인해서 더 열심히 봤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소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작품은 코미디와 로멘스 멜로 장르이고 상영시간은 110분이며 2017년 1월 4일날 개봉을 하였습니다. 이의 감독은 주지홍이며 12세 관람가입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작품에는 차태현과 김유정, 서현진, 임주환, 김윤혜, 장도윤, 성동일, 오나라 등이 출연을 합니다.

 

 

글쓴이가 좋아하는 배우가 4명이나 속해있어서 그런지 글쓴이의 경우에는 너무 즐겁게 집중하면서 볼수 있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사람들이 존재하는데요. 그런 배우들이 있다보니 저는 웃으면서 그리고 때로는 마음아프게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보시길 바라면서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 내용을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 원치않으시는 분들은 닫아주시고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은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진이형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을 앞두고있어 설레임이 가득한 상태로 준비를 하고 있다. 꽃까지 구입하고 라디오에 가수 유지하의 사랑하기 때문에 노래가 흐르고 기분좋게 모든것이 이루어질듯하지만 반지를 두고온 생각에 차를 돌리면서 사고가난다.

 

 

정신을 차려보니 그는 전교1등 여고생 김말희의 몸속으로 들어가있었고 새로운 몸으로 들어오기전에 기억은 다 사라지게 된다. 그리고 여자라는 상황이 불편하다보니 자신이 남자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담임 선생님을 만나 상담을 하다가 갑자기 헛구역질을하고 자신도 모르게 남자화장실로 달려간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혼란스러운 상황에 학교에서 도망치려고 월담을 하다가 친구 장수이에게 걸리게되고 교복에서 떨어진 임신테스트기는 뚜렷하게 2줄이 나와있다. 둘은 창고에서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의 믿기 힘든 상황을 얘기하지만 장수이는 그가 현실도피성 자아분혈증에 걸렸다고 생각한다.

 

 

친구의 정체성을 찾기위해서 함께 나서 귀한 용돈을 털어 점집도가보고 길거리 버스킹을 보면서 과거 연인의 이름 현경도 떠올리지만 그에게 가장 큰 문제였던것은 김말희로 변해있는 자신이였다. 우선 그녀의 집은 당연히 모를뿐더러 기본정보도 알고 있지 않았기때문이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결국 경찰서로 향한 그는 수능스트레스로 자신이 누구인지를 까먹었다면서 정보를 얻으려고 한 그때 경찰서에 방문한 처음 본 엄마와 만나 집으로 향한다. 그리고 뜬눈으로 밤을 지새우다 유재하의 cd앨범 케이스를 보고 그안에서 초음파 사진을 보게 된다.

 

 

하루면 금방 끝날줄 알았던 그의 상태는 결국 다음날 수업으로 이어졌고 수업을 너무 듣기 싫었던 그는 무작정 나와 옥상으로 향한다. 그런데 김말희의 남자친구로 보였던 요셉이 헤드폰을 끼워주면서 태교 음악이라고 말하고 들려준다. 그는 요셉에게 아이를 지울거라고 말하지만 요셉은 같이 키우기로 했지 않냐면서 내가 죽으려할때 손잡아주던 니가 아닌거같다라고 운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산부인과에서 수이는 어떤 길이 말희를 위한것인지 모르겠다라면서 수술실로 들어가려던 순간 귀에 이명이 들리면서 비명을 지른후 쓰러진다. 그리고 이형의 정신이 다른곳으로 떠나고 김말희는 원래 자신의 모습을 찾고 집으로 간다. 한편 이형은 땀냄새나는 옷을 입은 상태로 형사의 모습으로 깨어나고 검거했던 범인을 통해 집에서 쫓겨날 위기의 가정상황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은후 유체이탈에 대한것을 검색한다.

 

 

며칠동안 잠복수사를 한후에 후배 형사에게 이상한 모습을 보인후 그는 주민등록증에 적혀있는 집으로 향하고 이혼위기의 상황속에서 체념한듯이 자녀가 해준 코코볼을 먹은후에 야구장 약속은 꼭 지키라고 한다. 이상황이 너무 당황스러운 이형은 수이에게 연락하고 아들 정민은 그런 그를보고 여자가 생겼냐고 묻는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이집에서 쇼파에서 자려다가 헤어지더라도 안방에서 자라는 말에 진짜로 안방으로 가서자는 아빠를 보고 아들은 놀란다. 다음날 아내와 수갑이 채워진 상태로 잠에서 일어나고 카톡으로 대화하는 것을보고 둘의 부부 사이가 안좋았다라는 것을 알게 된다. 둘은 수갑을 풀려고했지만 아들이 열쇠를 가지고 롯데월드로 갔고 그들은 아들을 찾으러 가다가 맨홀에 빠지게 된다.

 

 

지하수도를 헤매면서 3인칭 시점으로 가정을 파악하던 이형은 결심을 한듯이 그녀에게 미안하다라고 말을 건내고 아내는 죽기전에 사과해줘서 고맙다라면서 키스하고 그때 이형의 정신이 떠나고 둘은 뉴스에 보도되면서 화면을 통해서 무사히 구조되어지게 된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앞서 자신의 행동을 보고 자신의 사랑의 큐피트가 되었다고 확신한 이형은 배성우 배우의 몸으로 들어간다. 대학교때 후배이자 그리운 이름으로 저장되어있는 그녀와의 사랑을 이형은 연결했고 이어서 치매로 자신의 남편도 알아보지 못하는 할머니의 모습으로 들어가 남편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준다.

 

 

그렇게 이형이 몸이 바뀔때마다 수이가 도와주었고 그녀와 여러 경험을 통해서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한 단서들을 하나둘씩 찾아간다. 과연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결말 어떻게 끝날까?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결말 너무 뻔한 마지막일까?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결말 궁금하시면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시작합니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결말

이형은 오디션 심사위원이였다는 단서를 얻게되어 자신이 입원해있는 병원을 찾아냈고 친구 찬영한테 들어간다. 이후 전개로는 무대공포증이였지만 사랑하기 때문에 힘을얻어 함께 오디션을 준비하던 현경과의 스토리가 회상으로 이어지면서 사고를 당하기전에 함께 가기로했던 경선날이 온다.

 

 

이형은 여자친구를 사랑하기 때문에 찬영의 몸으로 반주를 해주면서 그녀의 데뷔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무대공포증을 해결해준다. 작품내내 등장했던 가수 유재하씨의 노래를 부르면서 사고를 당한 남자친구를 향한 그녀의 마음이 더 짠하게 울렸고 이모습을 묵묵히 지켜보며 피아노 반주를하면서 이형은 다 됐다라는 표정으로 눈물을 흘린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줄거리&결말

 

그렇게 데뷔에 성공한 현경의 무대에서 차태현이 몸에 들어갔었던 사람들이 객석에 함께있었고 그렇게 노래가 울리면서 영화 사랑하기때문에 작품은 막을 내린다.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안보신분들은 꼭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재밌게 그리고 흥미롭게 볼수 있으실겁니다.

 

 

뻔하디 뻔한 이야기같지만 뭔가 뭉클함과 사랑스러움 그리고 우리들곁에는 꼭 수호천사가 있다라는 것으로 힘을주는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한답니다. 여러분들 주말이데 기분좋게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보시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이만 사라지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