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시라이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시라이 작품은 일본작품이라서 조금은 작품성이 떨어질거라 생각해서 보지 않으려다가 동생이 그냥 한번 봐보자! 라고 말하는 바람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처음에 볼때 이게 도대체 무슨내용이길래 저럴까 하는 생각에 이해가되지 않았지만 시간이 갈수록 나와는 전혀 맞지 않는 스타일이라는것을 알았습니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영화 시라이 소개

영화 시라이 작품은 공포 장르이고 일본에서 말들었으며 감독은 오츠이치로 2020년 7월 15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15세 관람가로 그렇게 잔인하거나 무섭진 않았습니다. 영화 시라이 작품에는 이토요 마리에, 이나바 유우, 소메타니 쇼타, 오시나리 슈고 등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글쓴이의 경우에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평가를 내리지는 못하겠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어떠한 말씀도 드릴수 없을것 같습니다. 평가는 직접적으로 눈으로 확인하신후에 여러분들이 내리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글쓴이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영화 시라이 줄거리 내용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시라이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영화 시라이 줄거리

영화 시라이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미즈키는 친구 카나와 만나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는 도중에 카나에게 무서운 이야기를 듣는다. 카나는 결혼식에 참석한 사람들이 신랑과 신부에게 잘살라면서 손뼉을 치는 사진을 찍었고 그사진을 확인을해보니 사람들이 모두 두손을 모아 합장을 하고있었다. 그리고 신랑과 신부 둘다 죽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카나는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이 넘어져서 뒷걸음질치고 있었고 갑자기 안구가 파열되면서 심부전으로 사망한다. 이전에 하루오의 동생 카즈토 역시 전화를 통해 형과 전화통화를했고 동생이 이상한 말을 하자 그곳으로 달려간 하루오는 동생이 안구가 파열되고 심부전증으로 죽은 모습을 본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그렇게 미즈키와 하루오는 그들의 죽음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내용은 과거로 돌아와서 시작된다. 여행을 떠난 카나와 카즈토, 에이코는 밤에 무서운이야기를 했고 그모습을 보던 와타나베는 자신이 알고 있는 공포이야기가 있다면서 이야기를해준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여관에서 일을하던 토시유키도 차를 내주다가 우연히 듣게된다.

 

 

"어떤 남자가 인적이 드문 산길을 걷고 있었고 갑자기 딸랑하는 방울소리가 들렸다. 뭐야? 하고 뒤를 돌아봤더니 저멀리 기괴한 모습을 한 눈이 큰여자가 보였고 남자는 무서워져 빠르게 걷기 시작했다. 그 남자를 보고 여자는 뒤따라왔고 겁에 질린남자는 도대체 왜 따라오는거냐고 물었더니 여자는 넌내가 누군지 알고 있으니까 라고 답한다. 남자는 여자에게 이름을 물어봤고 여자는 자신의 이름이 시라이 상이라고 한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남자는 나는 널 모르니까 나한테 오지말고 널 아는 사람한테 가라고 말했고 그녀는 내이름을 아는 사람? 이라면서 지금 너가 들었자나라는 식으로 말한다. 그렇게 시라이 괴담이 끝난다. 시라이 괴담은 듣기만해도 저주를 받는 이야이였고 그렇게 이를 들은 카나와 카즈토가 죽게된다.

 

 

이를 알게된 미즈키와 하루오는 아직 죽지 않은 에이코를 찾아갔고 에이코는 자신도 죽을거라는 생각에 반쯤 미쳐있었다. 그리고 자살을 시도한다. 그리고 이과정에서 결국 미즈키에게 괴담에 나오는 여자의 이름을 말하고 바로 병원으로 실려가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죽게 된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이괴담을 들은 사람들은 모두 죽었지만 토시유키는 살아있었고 토시유키는 그녀를 만났을때 똑바로 쳐다보고 있으면 더이상 다가오지 않기에 죽음을 피하게 된다고 알려준다. 한편 어린딸을 잃은 기자 마미야가 이사건에 대해서 취재를하던 중에 괴담을 듣게되고 그 이야기를 부인에게한다.

 

 

그시가가 모두에게 이 괴담을 말해준 와타나베도 죽게되고 미즈키와 하루오에게 괴담의 주인공 그녀가 슬금슬금 모습을 드러낸다. 하지만 토시유키가 말한대로 그녀의 눈을 뚫어지게 쳐다봤고 한고비를 그렇게 넘긴다. 하지만 그녀 역시 호락호락하지 않았고 죽은 미즈키의 친구 카나와 하루오 카즈토의 목소리를 돌려주면서 자신에게 눈을 떼게 만든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여기에서 미즈키와 하루오는 와타나베가 시라이 괴담을 옆집 민속학자 미조로기에게 들었다라는 것을 알게되고 바로 미조로기의 집으로 향한다. 미즈로기는 지방 민담과 전설을 조사를했고 자신의 안구 파열과 심부전으로 죽기전에 그 민담을 와타나베에게 전한것이라고 듣게된다.

 

 

미조로기는 산간지방에 있다는 눈가림 마을을 준비이였고 고대부터 일본은 큰 소란이 있을때마다 상대를 저주해서 죽이는 조복을 향했고 그 조복을 업으로 삼는 일족이 눈가림 마을에 모여 살았다. 그들은 근친혼을 반복해서 그렇게 대를 이어갔고 그곳에서 강력한 주술사가 태어나 인간을 제물로 바치는 인신 공양의식을 통해 죽은 사람도 되살렸지만 그들 모두 정체를 알수없는 병으로 사망하면서 마을이 사라졌다고 한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영화 시라이 결말

영화 시라이 결말 도대체 어떻게 끝날까요? 영화 시라이 결말 무섭지도 않고 감동도 없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시라이 결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시라이 결말 시작합니다. 와타나베는 어릴적 이괴담을 들었지만 기억에서 잊혀지게 되면서 살아남게 된다. 하지만 자신이 쓴 오랜 일기장에 적혀있는 괴담을 기억해내게 되었고 결국 그렇게 친구들한테 말한후에 자신까지 죽게된다.

 

 

미즈키는 괴담속의 그녀가 저주에 받은 순서에 상관없이 누구한테든 나타나고 이에 걸린 사람이 많아지면 질수록 나타나는 수가 줄어든다라는 것을 알게낸다. 한편 마미야는 아내가 걱정되 미리 써둔 괴담 보고서를 상사에게 올리려했고 이과정에서 미즈키와 몸싸움이 나게 되면서 미즈키가 크게 다친다.

영화 시라이 줄거리&결말

 

하지만 마미야는 그러거나 말거나 전파가 잘터지는 곳으로 이동하여 이를 퍼트리려했지만 결국 그녀를 만나 죽게되고 마미야의 아내 역시 남편이 죽고 사라졌다고 말한다. 한편 머리를 다친 미즈키는 기억상실증에 걸려 괴담속의 그녀와 하루오도 키억하지 못해서 살아남게 되고 하루오는 괴담의 그녀를 만나면서 영화 시라이 작품은 막을 내린다.

 

 

정말이지 보면서 이런것을 작품이라고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고 어떻게 이 평점이 5점이 넘을까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보는 스타일이 나랑은 다 다르기때문에 이를 제가 크게 뭐라고 할수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영화 시라이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