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감기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영화 감기 작품을 떠올리게 되었는데요. 정말 현재의 상황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코로나에 노출이 되지 않은 글쓴이의 경우에는 집에서 몸을 보호하고있지만 가족들이 다들 나가서 일을 하고있어서 불안불안 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다시 유행이되고 있는 코로나 앞에 두려우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함께 이겨내길 바라면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소개

영화 감기 작품은 드라마와 모험 그리고 액션 장르이고 상영시간은 121분으로 2시간이지만 짧게만 느껴졌습니다. 이는 2013년 8월 14일 개봉을 하였고 등급은 12세관람가이며 감독은 김성수입니다. 영화 감기 작품에는 장혁과 수애, 박민하, 유해진, 이희준, 김기현, 이상엽, 박효주, 박정민, 최병모 등이 출연을 합니다.

 

 

옛날 작품인데도 불구하고 다시 보는데도 어설프거나 장면 하나하나가 노틱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루즈할 틈도 없었으며 현재 우리의 상황이 너무 잘 보여지고 있는거같아 왠지 마음이 씁쓸했습니다.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각외로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감기 줄거리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감기 줄거리 자체에는 스포도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영화 감기 줄거리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감기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

소방서의 구조대원이였던 지구는 분당선 공사장에 빠져있는 차에 타고있는 인해를 구한다. 지구는 그녀를 보고 첫눈에 반했고 그녀가 구조된후에 불러서 내심 김대를 하고 달려가지만 감사의 인사는 커녕 자신의 가방을 찾아달라고 한다. 그렇게 둘의 인연이 시작된다. 

 

 

그시각 병우와 병기는 밀입국자들을 찾으려고 컨테이너 문을 열었고 그안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죽어있는것을 본다. 그들 사이에서 공포에 떨고있는 생존자 몽싸이를 발견했고 그 과정에 병우 역시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진다. 다음날 몽싸이는 휴게소에서 그들을 따돌리고 분당으로 도망친다. 몽싸이를 놓친 그들은 약국을찾았고 약사는 감기 질환이라며 괜찮다고 하지만 병우의 기침으로 모두 감염이 되어진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그렇게 감염된 사람들은 분당 곳곳에 바이러스들을 퍼트렸고 병우는 갑자기 피를 토하면서 병원에 실려간다. 한편 미르에게 떡볶이를 만들어주면서 행복함을 느끼고있던 인해는 병원에서 갑자기 호출을 받았고 그렇게 병원으로 향한다. 그녀는 알수없는 증상이 보이고있는 병우의 소지품에서 그들이 증거로 남겨놓은 컨테이너 내부영상을 보았고 이를 조류 인플루엔자라고 의심한다. 그리고 그렇게 병우는 감기 질환으로 세상을 떠난다.

 

 

그렇게 병원에는 병우와 같은 증상을 가지고있는 환자들이 계속해서 들어오기 시작한다. 인해와 의료진들은 경찰이 병기를 심문해 컨테이너의 위치를 확인하고 컨테이너를 조사하러가고 주위에 발자국으로 인해서 생존자가 있다라는 사실을 인해가 눈치챈다. 하지만 컨테이너 문을 열자마자 쥐떼가 쏟아져나와서 질병관리 본부직원이 쥐를 없앤다고 화염 방사기를 발사해 컨테이너 안의 시체까지 모두 태워버리고 만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그리고 회의실에서는 얼마전에 베트남에서 나온 환자와 지금까지 확진자의 증상을 대조해보면서 여러 증거들을 합쳐서 보았을때 원인모를 명원체가 사람으로 인해서 전염이 되는 변종 H5N1 바이러스라는 것까지 알게된다. 더이상 감염이 되는것을 막기위해서 분당을 봉쇄해야 된다고 의료진들은 말하지만 분당구청장과 분당 국회의원은 이를 반대한다.

 

 

혼란속에 미르를 잃어버린 인해는 지구와 함께 미르를 찾고 미르가 마트에 있는것을 확인하고 그곳으로 향하지만 미르의 앞에서 한남자가 토를하고 지구는 인해를 막고 자신이 미르를 구한다. 전경들이 마트를 봉쇄하고 있는 상황에 그들은 매장을 떠나서 지하주차장으로 오지만 지하주차장 셔터도 다치고 있었다. 지구는 기지를 발휘해 인해와 미르와 탈출을한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인해는 상사인 양박사의 전화를 받고 마지막으로 헬기가 뜬다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지구에게 같이 탈출하자고 말하지만 지구는 구해야 하는 사람이 많다라면서 거절하고 소화기를 꺼내 셔터를 내려친다. 그리고 이때 경업이 가져온 절단기로 갇힌 사람들 모두가 무사히 빠져나온다.

 

 

한편 인해는 미르와 함께 마지막 헬기를 타고 탈출하려하지만 미르가 기침을 하는 바람에 헬기에 오르지못하고 수용시설에 들어가게 된다. 인해는 미르가 감염이 되었다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군인들이 전염된 사람은 모두 총살시킨다는 소문까지 돌게 되어 이를 숨기게 된다. 수용자중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았던 몽싸이가 경증감염자 구역에서 발견되고 수용시설의 의료진들은 몽싸이 혈액에서 항체를 추출해 백신을 만들기 시작한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한편 인해는 이를 알고 선배에게 의논없이 몽싸이를 설득해 백신을 미르에게 말도없이 투여하게되지만 결국 딸을 빼앗기고 만다. 지구는 위험을 무릅쓰고 감염자를 자처해서 격리하는 구역에 들어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사람들이 치료가되지않고 방치가 된 상태로 죽어가는 사실을 알게 된다.

 

 

지구는 미르를 찾아서 운동장 내부로 들어가게되면서 커다란 구덩이를 파 그안에 비늘로 싸인 시신과 살아있는 사람들까지 아무렇게나 던져놓고 화염방사기로 불질러 죽이는 생지옥을 본다. 지구는 구덩이에 뛰어들어 미르가 가지고있던 핸드폰 노랫소리를 듣고 미르를 다행히 찾아낸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한편 병기는 동생을 잃었다라는 복수감이 미쳐 그가 휘두룬 칼에 몽싸이게 맞게되고 유일한 백신이였던 몽싸이는 결국에 과다출혈로 사망한다. 한편 미르를 놓고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미르가 국환에게 발견되어 또 강제로 끌려가게되고 그곳에서 피를 뽑히려고하지만 경업이 국환에게 총을 겨누고 둘의 결투가 벌어지는 사이에 지구는 국환을 밀어버리고 미르를 구출한다.

 

 

분당시민들은 서로 팔짱을끼고 인간사슬을 만들어 첫발포때 시민들이 물러나게 된후 새로 그어진 방역 경계선을 넘으려하는순간 그때 인해가 미르를 발견해 시위대와 군대 사이로 뛰어들어 총을 맞게되는데. 영화 감기 결말 그들은 무사히 생존할수 있을까? 영화 감기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영화 감기 결말 내용에 집중해주세요. 그럼 영화 감기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결말

다행히 인해는 어깨를 맞았고 지구는 군인들에게 총을쏘지말라면서 소리친다. 그때 미르는 자신의 엄마를 쏘지말라면서 울고 군인들 역시 미르를 보고 방아쇠를 당기지 못한다. 시위대는 미르를 보호하기위해서 인해와 미르 모녀의 주위를 감쌌고 대통령 역시 발포를하지말라고 한다.

 

 

하지만 스나이더는 플랜B로 미국 본토 공군기지에서 출발한 전폭기 편대에 명령을해 전폭기로 사람들을 공격했지만 대통령도 이에 물러서지않고 수도방위 사령부사령관에게 전화해 F-15 전폭기에 대해 즉시 격추를 지시한다. 그리고 대통령은 만약에 미르에게 항체가 없다라면 자신이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말한다.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영화 감기 줄거리&결말

 

의료진들이 그렇게 감기 전염을 겪고있는 미르한테 다가왔고 인해는 지구가 여지껏 자신을 구해준것에 대해서 감사인사를 표하고 전장에 출동한 구급차에 미르를 태우면서 미르 옆에 있는 의료진에게 부탁한다. 하지만 미르는 무서워했고 인해는 미르에게 아픈사람을 다 구해주러가는 거라면서 아이를 위로한다. 그렇게 미르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하게 된다.

 

 

보는내내 정말 화가나기도하고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싶기도했지만 한편으로는 이해가 되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들 영화 감기 못보신분들은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감기 정말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영화 감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