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애프터 라이프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글쓴이는 미스터리 장르만 보고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생각외로 상당히 오래되었구나에서 놀라게 되었습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개봉한지가 벌써 10년이 넘었더라구요.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영화 애프터 라이프 소개

영퐈 애프터 라이프 개봉은 2010년 9월 2일이고 러닝타임은 103분이며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감독은 아그네츠카 보토위츠 보슬루이고 크리스티나 리치와 리암니슨, 저스팅 롱, 챈들러 캔터버리, 셀리아 웨스턴, 루즈 알렉산드라 라모스, 조쉬 찰스, 로즈마리 머피, 말러키 맥커트, 슐러 헨슬리, 앨리스 드럼몬드 등이 출연합니다. 

 

 

리암니슨 배우는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기대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원래 작품은 기대없이 봐야 합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 상당히 많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기때문에 불편하실수 있으니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

폴은 애나와 근사한 저녁을 먹으면서 청혼을 하기전에 자신이 시카고에 있는 본사로 발령이 났다면서 시카고로 한께 가는 것은 어떠냐고 물어보지만 애나는 폴의 말이 끝나기도전에 대화를 단절하고 폴을 남겨둔채 차를 몰고 가버린다. 애나는 흥분한 상태에서 가방에 있는 핸드폰을 꺼내보려다가 결국 사고가나 사망하게되었고 장의사 디콘을 만난다. 

 

 

애나는 자신이 죽지 않았다면서 왜그러냐고 묻고 장의사 디콘은 쇠파이프를 싣은 트럭과 교통사고가나서 죽었다고 말해준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죽었다라는 것을 믿지 않았고 디콘은 결국 사망 증명서까지 보여주면서 그녀가 죽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더 일깨워주면서 자신은 일반 사람과 달리 죽은 사람과 대화를 할수 있다고 말해준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그래도 애나는 그의 말을 믿지 않았고 몰래 가위를 등뒤로 숨겼다가 디콘에게 휘두르지만 디콘은 오히려 가위를 자신의 목에 가져다대고 찔러보라면서 애나를 자극한다. 그리고 그렇게 애나를두고 디콘은 나가버린다. 그녀는 또다시 기회를 노려서 밖으로 나갈수 있는 열쇠 꾸러미를 챙겼고 디콘이 밖을 나간사이 작업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지만 디콘이 열쇠꾸러미가 없어졌다는것을 발견하고 서둘러 집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애나는 집밖으로 나가지 못한다. 

 

 

디콘의 방안에 몰래 숨어든 애프터 라이프 애나는 전화기를 발견하고 애인 폴에게 전화를 걸지만 애나의 죽음이 마치 자신의 책임인것처럼 죄책감을 느끼고 애나의 환영을 보던 폴은 혼란스러운 마음에 애나의 전화를 끊어버린다. 그렇게 애프터 라이프 애나의 장례식이 다가오고 폴은 장례식전에 애나를 만나려고하지만 디콘이 가족이 아니라는 이유로 보지 못하게한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한편 애나는 몸에 점점 힘이빠지고 통증조차 느끼지 못하면서도 죽음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디콘은 거울을 보여주면서 애나의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애프터 라이프 애나의 입김이 거울에 닿는 순간 애나몰래 거울을 쓱 닦아버린다. 결국 거울을 보고 시체같은 자신의 모습을 보고 애나는 모든것을 체념한다. 

 

 

그리고 코앞까지 폴이 찾아오지만 자신이 죽었다고 생각한 그녀는 폴에게 도움을 청하지 않고 디콘에게 협조하면서 장례식을 치를 준비를 마치게 된다. 장례씩날 검은 드레스와 검은색 스타킹, 구두까지 챙겨신은 애나는 자신은 사랑을 원했지만 누구를 사랑하는것은 상처받는거라는 것을 알았다며 사랑을 하지 않기로 했다는 말을 한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그래서 그렇게 폴을 밀어냈지만 자신이 사랑했던 유일한 사람이 폴이였다라는 것을 고백한다. 그런 애나를 보고 디콘은 다른 기회가 있으면 어떤 선택을 할거냐면서 작업실의 문을 열어주고 밖으로 나갈수있게해주지만 애나는 문앞에서서 무서운 상상을 하면서 나가지 않고 차라리 죽는게 다행일거라고 말한다. 

 

 

애나가 디콘의 집 2층에서 시체같이 변한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보는 모습을 애나의 제자인 잭이 보게 되고 이사실을 폴에게 말해주지만 이미 폴은 체념하고 그말을 믿지 않는다. 그런 폴에게 잭은 애나가 빨간 원피스를 입고 있었다고 말해주게 되고 폴은 그날의 애나의 모습을 떠올린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영화 애프터 라이프 결말 내용에 집중해주세요. 영화 애프터 라이프 결말 내용은 많은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영화 애프터 라이프 결말

영화 애프터 라이프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그후 폴은 디콘을 찾아갔고 애나가 살아있냐면서 난동을 피운다. 그러자 디콘은 오히려 경찰을 부르겠다고 말하지만 오히려 폴이 경찰서로 찾아가 애나가 살아있다고 말한다. 점점 애나의 장례식 날이 다가오고 땅을 파고있던 디콘을 찾아간 잭은 애나가 죽어서 묻히는건지 묻는다. 

 

 

한편 자신의 장례식을 준비하던 애나는 디콘에게 마지막으로 한번만더 거울을 보여달라고 말했고 애나는 자신의 입에서 입김이 나오는것을 보게된다. 그리고 그제서야 디콘이 자신을 속였다는 사실을 알게되지만 이미 늦었고 애나의 장례식이 시작된다. 죽은듯 누워있는 애나에게 다가간 폴은 자신이 준비했던 청혼반지를 애나의 손가락에 끼워주면서 애나의 얼굴이 움직이는 것을 본다. 하지만 착각일거라고 생각을하게되고 그렇게 애나의 장례식이 끝나고 애나는 땅에 묻히게 된다. 

영화 애프터 라이프 줄거리&결말

애나의 죽음을 너무나도 슬퍼하던 폴에게 디콘은 아직 애나가 살아있을수 있으니 가서 확인을 해보라고 하고 술김에 차를 몰고 애나가 묻힌 곳으로 가던 폴은 깨어난후 애나처럼 디콘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키우던 살아있던 병아리를 넣어 산채로 묻어버린 폴이 디콘의 옆에서 이를 지켜보고있다가 날카로운 쇠꼬챙이로 폴의 심장을 찌르면서 영화 애프터 라이프 작품이 막을 내린다. 

 

 

한마디로 디콘은 삶에 의지가 없는 사람을 살아있는 상태로 죽였고 애나와 폴 역시 그렇게 죽임을 당하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해서 영화 애프터 라이프 모든것을 적어보게 되었는데요. 생각외로 글쓴이는 괜찮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럼 영화 애프터 라이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