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고스트워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고스트워 작품은 볼거리가 많아서 재밌었는데요. 요즘같이 별로 재미없는 작품들을 볼바에는 차라리 영화 고스트워 작품이 훨씬 낫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시간에 말씀드릴 이 작품에 대한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영화 고스트 워 소개

우선적으로 알아보기전에 영화 고스트 워 소개를 간단해 해보겠습니다. 영화 고스트 워 넷플릭스 작품이고 러닝타임은 107분이며 액션, SF, 스릴러입니다. 영화 고스트워 감독은 닉마티유이고 제임스 뱃지데일과 에밀리 모티머, 브루스 그린우드, 맥스 마티니, 코리하드릭트 등이 출연을 합니다. 

 

 

뭐 외국 배우는 많이 아는 사람들이 없어서 그냥 누가 나온건지는 잘 확인 안하는데 이번에 글을쓰면서 보게 되었네요. 한국 작품은 배우에 갈림길이 많이 서게되지만 외국은 내용, 스토리에 더 빠지게 되는거 같습니다. 영화 고스트워 줄거리 내용을 살펴봐야 하는데요. 영화 고스트워 줄거리 앞서말했듯이 많은것을 포함하고 있기때문에 영화 고스트워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고스트워 줄거리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영화 고스트워 줄거리

작전 도중에 알수없는 존재로 인해서 데이비스가 사망하게된다. 베테랑 군인이였던 데이비스가 사망하자 군은 군인에게 도움이 되는 군용품을 개발하여 제작하는 엔지니어 클라인에게 연락을 하게된다. 클라인이 개발해서 군인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헬멧 캠에 찍힌 존재를 발견한 클리인에게 올랜드 장군이 CIA요원 프랜을 소개시켜주면서 데이비스 말고도 임무중 사망한 다른 사건에 대한 영상을 보여준다. 

 

 

시신들 장기는 냉동되고 피부는 부패되었다. 그리고 현장에는 아라타레 대량학살이라는 글씨가 쓰여있었다. 이는 이곳이 전설로 악몽같은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전쟁의 참상이 초자연적인 무언가를 불러내게 되었다고 믿고 있다라는 것을 말해준다. 하지만 CIA요원 프랜은 은폐의 기술이라면서 그기술을 알아내야 하는것이 자신의 임무라고 말한다.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그렇게 유령의 정체를 알아보기위해서 헬맷캠보다 성능이 좋은 초분광 카메라를 탱크에 장착한후에 직접 현장으로 출동한다. 현장에 도착해서 주변을 살피고 있던 도중에 고스트워 유령과 마주하게되고 사람의 몸을 통해서 사람을 죽이는 이 유령들은 순식간에 군인들이 학살하기 시작한다. 

 

 

카메라로 이모습을 지켜보던 클라인은 모두 후퇴를 하라고 말하지만 CIA요원 프랜은 빈손으로 절대 갈수없다며 이를 반대하지만 결국에는 많은 군인들이 죽고 후퇴를 결정한다. 그리고 고스트워 유령을 피해서 안전한 곳으로 도망친다. 사람의 형체를 하고있는 고스트워 유령들은 인간이 가지고있는 무기로는 절대로 상처를 입힐수없었고 인간의 눈에도 보이지 않아 특수제작한 카메라로만 형체를 볼수 있다.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유령을 피해서 숨어들어간 건물에서 아이들을 발견하게되고 이아이들의 아빠는 유령들로부터 아이들을 지키기위해서 건물주변에 쇳가루를 둥그렇게 두르고 차단벽을 세우다가 유령에 의해서 죽었다. 쇳가루를 유령이 싫어하는 것을 보게된 클라인은 건물안에 가득있는 쇳가루를 챙겨서 지원군과 만나기로한 장소로 출발한다. 

 

 

군인들과 클라인 박사는 가까스로 구조가되지만 이들을 태운 헬리콥터는 유령으로 인해서 기지마자 빼앗기고 난민수용소로 가게된다. 유령의 수는 점점 늘어나 사람을 죽이고 다녔고 작전의 총책임자였던 올랜드 장군까지 기지를 빼앗기고 간신히 난민대피소로 도망오게 되면서 240명이였던 군인들은 모두 죽어 19명만 살아남았다.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인간의 무기로는 절대로 유령을 이길수 없었고 이들과 싸워서 이기기위해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클라인 박사는 전쟁 유령이있는 가운데 유일하고 욕조를 뒤집어쓴채 살아남은 군인과 세라믹 도금으로된 탱크의 철갑을 통과하지 못하여 접촉을 통해서 사람을 죽이는것을 떠올리고 이유령들은 인간이 만들어 낸것이라고 생각해낸다. 

 

 

그리고 보스 아인슈타인 응축이 필요하다는것을 느끼고 마사로프발전소를 떠올린다. 그렇게 유령의 응축에너지를 분해하기 위해서 플라스마를 방출하는 특급무기를 제작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시험사격을 통해서 유령에게 효과가 있다라는 것을 알고 본격적으로 유령이 시작된 아라타레 발전소를 향한다. 영화 고스트워 결말 내용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영화 고스트워 결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만 이를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고스트워 결말 바로 시작합니다.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영화 고스트워 결말

영화 고스트워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본격적으로 유령들과 싸우기 위해서 전쟁이 시작되었고 클라인 박사와 CIA요원 프랜은 유령을 만들어낸 실험실을 찾아낸다. 그리고 유령을 만들기위해서 분자레벨을 통해 사람들을 스캔하고 응축으로 프린트했다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하지만 실험에 실패해 유령인간들을 가두었지만 구조적인 문제로 풀려났고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게 된것이라고 말한다. 통제를 할수없었던 유령들을 막으려다가 연구원들이 사망하게 되었고 유령들을 모두처리할수있는것이 유령이 갇혀있던곳과 연결된 포트를 해체해야 한다라는 것을 화가인하고 해체하기 시작한다. 

영화 고스트 워 줄거리&결말

하지만 유령들이 갇여있는 곳은 균열로 인해서 금이 가있었고 계속해서 유령들이 그곳에서 나온다. 유령과 전쟁을 하고 있는 바깥의 상황은 별로 좋지 않았고 포트를 해체해도 유령들이 사라지지 않자 받침대를 제거하니 사라졌다. 클라인은 죽인것도 아니고 살아있는것도 아닌 그사이에 갇혀서 있다는 실험 인간들이 고통스러워하고 있다면서 이들과 연결되어있는 포트를 모두 없앤다.

 

 

얼마후 마사로프를 파헤칠 것이라는 새로운 팀이 결성되 파괸되고 클라크는 미소를 지으면서 헬리콥터에 오르고 영화 고스트워 작품을 막을 내린다. 영화 고스트워 작품은 현실에 비교한다면 다른나라 연구원들의 실수로 만들어진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각이 나네요. 그러면 영화 고스트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