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미드 퀸스 갬빗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미드 퀸스 갬빗 작품은 나오고나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시간이나시면 꼭 한번쯤은 퀸스 갬빗 시청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보시고나면 왜 제가 소개를 해드렸는지 느끼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퀸스 갬빗 소개

미드 퀸스 갬빗 2020년에 나왔으며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미드 퀸스 갬빗 출연진은 안야 테일러조이, 빌 캠프, 마리엘 헬러, 토머스 브로디생스터, 모지스 잉그럼, 해리 멜링, 이슬라 존스턴, 크리스티아네 자이델, 리베카 루트, 클로이 피리, 제이컵 포춘로이드 등이 나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장드라마라고 봐도 무관한데요. 보는내내 주인공이 너무 이뻐서 그매력에 더 빠지게 되었습니다. 이내용 스토리가 정말 꽉차 있기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미드 퀸스 갬빗 줄거리 알아보겠습니다. 미드 퀸스 갬빗 줄거리 내용은 모든것을 포함하고 있기때문에 불편하실수 있으니 미드 퀸스 갬빗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보길 권합니다. 그러면 퀸스 갬빗 줄거리 시작합니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영화 퀸스 갬빗 줄거리

베스의 엄마와 아빠는 사이가 좋지 못했지만 엄마가 혼자 버티기를 힘들어해 아빠를 찾아가 다시 같이 살자고 애원을 하지만 아빠한테는 이미 새로운 아내와 자식이 있었다. 그런 아빠가 냉정하게도 차에 있는 베스도 보지 않을거라면서 말하자 엄마는 차로 돌아오 몰고가다가 사고를 내 죽게된다. 그렇게 베스는 혼자남게되고 경찰의 손에 이끌려 보육원이로 가게된다. 하지만 워낙에 똑똑했던 베스는 이곳 생활이 무료하게만 느껴졌다. 

 

 

보육원에서는 아이들에게 약을 주는데 그약이 아이들을 중독시키고 몽롱하게 만들었다. 그러던중 베스는 지우개를 털기 위해서 지하실로 내려갔고 그곳에서 보육원 관리인 샤이벨을 만난다. 그리고 그가 하고있는 체스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베스는 체스를 가르쳐달라고 졸랐고 그렇게 틈만나면 지하실로 달라겨 체스를 배운다. 그렇게 베스는 퀸스 갬빗 자리에 들어온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퀸스 갬빗 베스는 정기적으로 샤이벨의 맞수가 되었고 배우는것과 터득하는것이 빠른 그녀는 샤이벨을 실력으로 이기게 된다. 샤이벨은 퀸스 갬빗 베스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체스 동아리가 있는 학교의 선생님에게 소개를 해주고 2:1 체스를 둔다. 그리고 역시나 퀸스 갬빗 답게 이기게 된다. 베스는 보육원에서 주는 약을 매일 천장에 숨겼고 샤이벨 덕분에 학교에가서 자신보다 훨씬 큰 학생들과 다수의 체스를 둔다. 

 

 

그곳에서도 열심히 자신의 실력을 뽐내보지만 보육원에서 준 집중력에 좋은 약이 불법이 되어지고 아이들에게 더이상 주지 못하게 된다. 베스는 이로인해 금단증상이 나타났고 약을 먹지 못하게하니 몰래 약을 먹다가 모두의 앞에서 걸리게 된다. 이에 원장의 지시에 따라서 베스는 체스를 못하게 되었고 보육원의 생활만하게된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어느정도 성장한 그녀는 입양도 되지 않아 보육원에서 지내게된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그렇게 보육원에서 지냈던 시간이 짬밥으로 인해서 침대의 주인도 바뀌게 되었고 창가 좋은 자리를 베스기 차지한다. 그리고 그녀와 졸린이 보육원에 함께 남는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는 양부모에게 입양이 되어지고 새로운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입양생활이 순탄치만은 않았고 양부모 역시 문제가 많았다. 

 

 

그러던 어느날 양엄마가 그녀에게 심부름을 시켰고 밖에 나간 그녀는 체스 리뷰 잡지를 보게 된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체스 대회에 나가고싶다고 말하지만 양엄마는 못마땅해하고 결국 베스는 보육원의 관리원 샤이벨에게 편지를 보내 5달러를 빌리게 된다. 그렇게 처음으로 출전한 체스대회에서 퀸스 갬빗 답게 1등을하고 100달러 상금을 받는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이를본 양엄마는 그녀를 대견하다 생각하고 좋은말들을 아낌없이 해준다. 그리고 체스로도 돈을 벌수 있다라는 것을 알고 이것저것 계산을 해주고 그렇게 둘은 가까운 사이가 된다. 그렇게 베스가 처음으로 보살핌이라는 것을 받게 되고 다음대회에 출전하기 위해서 학교에 그럴듯한 핑계를 댄다. 하지만 신문과 매거진 등에 그녀가 나오게 되면서 들통난다. 

 

 

하지만 그녀는 대회마다 나가서 우승을 휩쓸었고 점점 위로 올라가게 되고 첫대회에서 만났던 남자를 마음에 둔다. 그렇게 다시는 못만날것 같던 그남자를 라스베이거스에서 도착해서 다시 만나게 된다. 이때문이였을까 그녀는 체스대회에서 꺽고 싶던 베니 왓츠와의 대회에서 패배한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양엄마는 그런 그녀를 위로하지만 그녀는 투정을 부리듯 화를 냈고 나중에는 엄마에게 미안해 집에 가는길에 엄마의 손을 잡아준다. 그라고 다음 대회에 나온 베니왓츠를 이긴다. 그렇게 파리와 모스크바행을 앞두게 되었고 엄마는 학생시절 펜팔을 했던 남자가 멕시코 남자이고 그가 마중나온다면서 설레어한다. 

 

 

멕시코의 대회는 의외로 실전이였고 체스를 두는 와중에 아이에게 지기 싫다고 말하는 비매너 행동을 보이며 그아이의 모습에서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된다. 그후 그녀는 자신이 정상에 오르면 무엇을 할지 머리가 복잡해져 마지막대회에서 보르고프를 만나서 지게 된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슬픈와중에 방으로 온 베스는 죽어있는 엄마를 보게되고 울음을 꾹 참으면서 양아빠에게 전화를 하지만 양아빠는 사정이 안되니 장례를치르고 집은 융자 갚으면 가지라고 말한다. 베스가 멕시코에서 홀로 돌아온후 실의에 빠져있을때 켄터키의 챔피언이였던 해리에게 전화가 왔고 그는 베스의 다음 대회들을 위해서 트레이닝을 받을것을 권하며 서로의 메이트가 된다. 

 

 

그렇게 둘이 함께하면서 둘의 사이에서 묘한 기류가 흐른다. 베니는 그녀에게 파리에 가기전 뉴욕에서 트레이닝을 할것을 권했고 그녀는 베니와 함께 지내는 동안에 술도 끊고 어느때보다도 성실히 생활에 임한다. 미드 퀸스 갬빗 결말 어떻게 될까요? 미드 퀸스 갬빗 결말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미드 퀸스 갬빗 결말 적어보도록 할것이니 미드 퀸스 갬빗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미드 퀸스 갬빗 결말

베니는 자는건 꿈도 꾸지말라면서 훈련만 시키지만 어느날 베니가 소개해준 파리의 한 여자가 베스를 꼬셔 술을 먹이게 되면서 마지막 보르고프와의 결전에서 최악의 모습을 보인다. 베스는 파리에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모든것을 다 잃은듯한 표정이였고 베니는 뉴욕으로 오라고 그녀에게 말하지만 그녀는 가지 않고 하염없이 술로만 생활하게 된다. 

 

 

베니의 권유에도 그녀는 러시아행은 물론 그동안 기독교 단체로부터 받은 비용들도 다 내놓게다면서 자신은 체스선수일뿐 기독교 하나님의 음성을 성명 발표하기 싫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녀는 체스 연맹에서 권하는 방송출연도하지 않았고 결국 자신이 융자 갚은 집을 돌려달라는 양아빠에게 자신이 이집을 사겠다면서 돈을 다줘버린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그렇게 미친듯이 보내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그녀의 잔고는 몇푼없었고 모든것이 엉망진창이였다. 그런 베스는 베니에게 전화를 하지만 그녀의 한심한 태도에 전화를 끊어버린다. 그렇게 죽지못한 생활을 하는 그녀에게 보육원의 친구 졸린이 찾아오고 베스는 졸린에게 모든것을 털어놓게 된다. 

 

 

졸린은 자신이 찾아온것은 샤이벨의 장례식에 가자는 것이였는데 뜻하지 않게 베스가 외면했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해주고 체스에 대한 열정을 다시 깨우쳐준다. 샤이벨은 베스가 떠난후에도 그녀의 기사가 나오면 신문을 모두 스크랩해두었고 졸린은 자신이 모은돈을 주면서 베스를 모스크바로 보낸다.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미드 퀸스갬빗 줄거리&결말

혼자 모스크바에서 열시히 싸우는 퀸스 갬빗 베스는 이날만을 기다리면서 야간대학에서 러시아어를 배우기도한다. 그렇게 자신이 맡은 임무에 충실함을 보이면서 그녀는 자신이 책으로 배운 체스의 원천인 사람과도 만나서 이기고 머리를 맞대며 연구하는 선수들 사이에서도 우승하게 된다. 

 

 

외로운 천재이자 편집적인 베스를 보면서 그녀의 체스 인생도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그리고 나는 지금 무엇에 이렇게 몰두한적이 있는가 라는 말이 흘러나오면서 미드 퀸스 갬빗 작품이 막을 내립니다. 미드 퀸스 갬빗 시청안하시면 정말 후회하실수 있습니다. 요즘같은때에 밖에 나가지마시고 미드 퀸스 갬빗 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