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업그레이드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업그래이드 작품을 보신분들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상당히 평이 좋은 작품입니다. 글쓴이도 처음에는 영화 업그레이드 작품이 별로 내가 원하는 내용이 아닐거라 생각해서 잠시 닫아두었었는데요. 보고나서는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결말

영화 업그레이드 소개

영화 업그레이드 2018년 9월 6일 개봉을 하였고 러닝타임은 100분이며 장르는 액션입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감독은 리 워넬이고 로건 마샬그린, 베티 가브리엘, 해리슨 길벗슨, 마이클M 포스터, 베네딕트 하디에, 멜라니 벨레조, 린다 크로퍼, 리처드 코손, 크리스토퍼 커비, 클레이튼 제이콥슨, 사이번 메이든 등이 출연합니다. 

 

 

복수와 액션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마 더욱 흥미롭게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집중력과 몰입도 역시 좋기때문에 무언가에서 벗어나고 싶으시면 한번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 모든것들을 포함하고 있기때문에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 내용은 원하시는 분들만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결말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

그레이와 그의 부인 아샤는 최첨단 기술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레이의 부인은 최첨단 회사를 다니고 있으며 자율 주행차를 가지고 다니는 반면 남편 그레이는 최첨단에는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다. 그레이가 만든 차량을 주문한 사람에게 보내기 위해서 이들 부부는 함께 길을 나서게 된다. 그에게 차를 주문했던 사람은 천재 베슬 컴퓨터사의 주인인 에론이였다.

 

 

에론은 자신의 스템을 보여주면서 더 좋은 두뇌라고 소개하지만 그레이는 이는 사람이 할수 있는 일들을 빼앗아가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에론을 만난후 집으로 돌아가기위해서 부인의 자율주행차에 오르게되지만 갑자기 오류로 인해서 옛날 그레이가 살던 뉴크라운으로 가게 되어 사고를 당하게되고 사람들이 이들을 도와주는듯 해 보이지만 그의 부인을 죽이고 그레이를 전신마비로 만들어버린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결말

병원침대에서 아무것도 할수없는 그런 그에게 에론이 스템을 이식하면 움직일수 있다고 말했고 그로 인해 그레이는 업그레이드 스템을 이식받는다. 그레이의 몸에 이식된 업그레이드 스템은 지난날에 그레이가 부인과 함께 교통사고가 난 현장을 보워줬고 그곳에서 범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을 찾아낸후 업그레이드 스템이 그레이의 몸을 제어하면서 첫 살인을 저지른다. 

 

 

스템은 살인현장에 남아있는 그레이의 흔적들을 지우라고 치밀하게 알려준다. 이사간을 시작으로 그레이는 스템에게 자주 자신의 몸을 통제하도록 만든다. 그레이와 아샤의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코르테즈는 그레이와 스템이 저지른 살인 현장에서 그레이가 휠체어를 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한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결말

계속해서 그레이는 스템과 살인사건의 용의자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그런 그레이와 스템을 코르테즈 형사가 뒤쫓게 된다. 그레이는 스템에게 점점 의지하고 스템을 믿고 점점 뻔뻔해지기까지 한다. 스템은 나중에 에론이 원격으로 시스템을 중단할것을 대비하기위해서 해커도 준비해둔다. 

 

 

에론의 감시망에서 벗어나게 되면서 동시에 스템에게 자율권을 주었다는 해커 고로스템은 이제 더이상 그레이의 승인이 필요없게 되었고 독단적으로 행동이 가능해진다. 스템은 그레이의 승인 없이도 스스로 알아서 그의 몸을 통제하고 갖게 된다. 그레이는 더이상 이상황을 모두 때려치고 싶었지만 스템은 그레이의 승인 없이 그를 통제할수 있기때문에 그와 상관없이 일을 마무리 짓는다고 한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결말

그리고 스템은 그레이를 억제로 데리고 다닌다. 스템은 계속해서 범인을 추적하고 마침내 범인이 에론이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런데 에론은 이모든것이 스템이 꾸민 짓이라고 말한다. 정말 이 상황은 모두 에론의 말대로 스템이 꾸민짓이였으며 스템이 그레이를 선택했고 완전하게 진화하기위해서 인간의 몸이 필요했다. 

 

 

스템은 오히려 그레이에게 자신에게 선택받은것을 자랑스러워 하라고 말한다. 영화 업그레이드 결말 스템에게 벗어날수 있을까요? 영화 업그레이드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결말 모든 내용을 품고 있으니 꼭 영화 업그레이드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줄거리&결말

영화 업그레이드 결말

에론이 또다른 스템을 만든다는 것을 알아차린 스템은 에론을 죽이기 위해서 아샤를 죽인 살인범으로 몰고갔고 결국에는 에론을 살해하고 만다. 한편 그레이와 스템을 쫓던 코르테즈마저 스템이 죽이려고하자 그레이는 스스로 총을 자신의 목에 겨누게 되고 그는 기절하게 된다. 

 

 

깨어나보니 그레이는 병원에 있었고 부인 아샤도 살아있었다. 그리고 이 모든것이 스템의 계획으로 그레이가 원하는 환상을 보여줬다. 결국 스템은 완전히 그레이를 보내버리고 몸을 차지하게 되면서 영화 업그레이드 작품은 막을 내립니다. 영화 업그레이드 안보신 분들은 꼭 한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것보다 한수 위일 것입니다. 그러면 영화 업그레이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