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뉴 뮤던트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뉴 뮤던트 생각외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작품입니다. 히어로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특별나게 자신의 스타일이 있기때문에 새로운 히어로물이 등장하게되면 당연히 기존의 히어로와는 비교가 될수 있습니다. 그런점을 감안하고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영화 뉴 뮤던트 소개

영화 뉴 뮤던트 2020년 9월 10일 개봉을 하였고 상영시간은 94분이며 액션, 공포,SF 장르입니다. 영화 뉴 뮤던트 감독은 조쉬 분이고 15세 관람가이며 메이지 윌리암스, 안야 테일러 조이, 촬리히튼, 헨리 자가, 블로 헌트, 앨리스 브라가, 해피 앤더슨, 아담비치 등이 출연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자신의 스타일이 확고하게 정해져있는 분들의 눈에는 실망감이 있을수 있지만 장르 따지지 않고 보시는 분들께는 새로운 작품으로 다가오게 될수도 있습니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 모든것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뉴 뮤던트 원하시는 분들만 읽으시길 바랍니다. 영화 뉴 뮤던트 지금 스타트합니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

미국의 원주민 속담에는 인간의 마음속에는 곰 2마리가있어서 서로 영혼을 차지하려 싸우게 되는데 연민과 사랑, 신뢰를 대표하는 선한곰과 자멸, 공포, 수치를 대표하는 악한곰으로 나뉜다고한다. 눈발이 휘날리는 어느날 대니와 아빠는 무언가에 쫓기듯 집에서 도망쳐 나온다. 그리고 대니아빠는 대니를 안전한 나무안에 숨겨주고 자신은 할일이 있다면서 돌아가지만 죽임을 당해 대니 앞에 떨어진다.

 

 

그때 레예스라는 의시가 찾아오게되고 대니의 주변사람들이 대니빼고는 모두다 죽었다라는 말을하고 대니가 살아남은것이 아무래도 평범하지 않은 능력이 있기때문이라는 말을 전한다. 리예스는 특별한 아이를 보호하고 관리하기위해서 병원이 있는거라면서 아이들이 스스로 능력을 제어할 능력이 된다면 퇴원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뉴 뮤던트 병원에는 이미 샘과 로베르토, 일리야나, 레인 4명의 아이들이 있었고 레예스는 아이들의 모든것들을 CCTV를 통해서 확인을 한후에 기록을했다. 한편 일리야나는 매사에 껄렁껄렁대지만 레예스의 말에 대니에게 이곳의 환경을 소개해준다. 대니를 데리고 병원밖으로 나간 일리야나는 넌 자유라면서 말하고 대니는 그곳을 벗어나기위해서 달려가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레예스가 만든 투명벽에 박아서 넘어진다. 뉴 뮤런트 이로서 알수있는건 례예스 능력은 보호막 생성이였다.

 

 

대니는 자신을 골탕먹인 일리야나를 향해서 달려들었지만 일리야나의 능력은 순간이동으로 그자리에서 사라져버린다. 그리고 이모든것을 레인의 자신의 능력인 늑대로 변신해 그런 그들을 지켜보고있다. 대니는 죽은 가족들과 함께 하고싶은 마음에 성당 시계탑에 올라가 자살을 하려고 뛰어내리려하지만 레인이 따라와 그녀를 설득시킨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과거 성당에서 신부에게 고해성사를 한후에 자신의 모습을 보여준적이 있었는데 신부는 그녀를 마녀라고하면서 두들겨 팼고 오른쪽 어깨에 불에달군 뜨거운 쇳덩어리로 W라는 문구를 새겨놓았다. 한편 샘은 온몸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방출할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있고 그 에너지로 로켓발사하듯이 어디든 날아다닐수 있어 캐논볼이라는 별명이 붙게 되었다. 

 

 

그는 과거 아빠와 함께 광산에서 일을하다가 폐쇄공포증으로 인해서 능력이 발현되었고 의도치 않게 그곳에 있던 광부들과 아빠까지 모두 죽게 만들어서 자신의 능력을 제어하기위해서 뉴 뮤던트 시설에 들어오게 된 것 이였다. 로베르토는 브라질 부잣집 도련님인데 흥분하면 파이어맨이 되어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선스팟이였다. 로베르토는 과거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키스를 하던 도중 여자친구 몸에 불이붙어 그녀를 태어버린 기억이 있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일리야나는 순간이동 능력도있지만 오른팔을 갑옷으로 만들고 영혼의 검도 만들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녀는 18명을 죽인후에 이 시설에 들어오게 된 것 이였다. 일리야나는 상상력을 실체화할수있는 능력도 가지고있는데 어릴적 가족에게 학대를 받아 자신만의 아지으테 숨어버렸는데 어느날 현실과 상상속의 세계가 붕괴되어지면서 자신이 무섭게 여기던 괴물들이 현실로 나타났었다. 

 

 

그런데 이상하게 대니가 온 이후로 나머지 4명의 아이들에게 이상한 일이 벌어지게 되고 자신들이 절대적으로 기억하고 싶지 않은 슬픈일이나 무서운일, 괴로운일들이 계속해서 다시 현실에서 일어나게 된다. 그렇다. 대니의 능력은 타인의 과거 공포와 슬픔, 괴로움을 되살리는 것이였다. 대니는 자신의 아빠가 내면의 약한곰은 원래 작았다는 것을 잊지말아라고 준 목걸이를 지니고 있었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레예스 박사는 대니에게 심층적인 검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하고 시설에 오기전에 마지막 기억이 무엇인지 눈을 감은채 기억하게 한다. 대니는 자신이 만들어낸 엄청 큰 악한 곰이 으르렁 거리는 모습을 기억하고 갑자기 레예스 박사의 기억까지 보이게된다. 그리고 그 기억이 어린 돌연변이들을 가둬놓고 끔찍한 실험을 하는 장면이라 대니는 기억속에서 괴로워하면서 이상 수치를 높인다. 

 

 

대니의 이상수치가 높여지게 되면 될수록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이로인해서 레인에게는 자신을 학대하던 신부가 나타나 W모양 인두로 목 부분을 지지는 일을 겪게되고 일리야나에게는 스마일 가면을 쓴 괴물이 찾아온다. 한편 대니의 능력을 분석후 레예스 박사는 위험한 능력이니 대니를 제거하라고 시킨다. 영화 뉴 뮤던트 결말 대니는 살수 있을까? 영화 뉴 뮤던트 결말 박사가 잘못된건 분명한거 같습니다. 영화 뉴 뮤던트 결말 적어볼테니 영화 뉴 뮤던트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세요.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영화 뉴 뮤던트 결말

레예스 박사는 대니를 처리하려고하고 이상한 느낌을 받은 레인은 그녀를 몰래 따라가 늑대 발톱으로 레예스 박사를 사정없이 할퀴어 버린다. 자신을 죽이려는 박사로 인해서 공포를 느꼈던 대니로 인해서 또다시 병원 안에는 일리야나가 무서워하는 스마일 괴물들이 여기저기 튀어나온다. 샘은 일리야나에게 일어나서 싸우라고 말하지만 일리야나는 못한다면서 절규하더니 순강니동을 타고 사라진다.

 

 

샘은 로켓 발사하듯 에너지를 방출해 괴물들을 뚫고 도망치고 로베르토 역시 자신의 능력인 불을 이용해 괴물을 물리친다. 하지만 괴물의 수가 너무많아 다 처치하기에 무리였지만 그때 일리야나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차원의 문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소울소드로 괴물들을 다 처치한다. 그리고 5명이 합류를하게되고 시설을 탈출하기위해서 리예스 박사의 방을 뒤진다. 

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영화 [뉴 뮤던트] 줄거리&결말

그곳에서 일리야나 능력을 기록한 파일을 찾았고 거기에는 훌륭한 킬러가 될것이라는 것이 적혀져있어 박사의 꿍꿍이가 무엇인지 알게되어 박사에게 반격하려하지만 보호막에 갇혀버린다. 레예스는 대니를 죽이기위해서 보호막에 갇힌채 대니를 누르고 그때 대니가 만든 거대한 곰이 건물을 부수고 나타나 박사를 씹어먹어버린다. 대니의 두려운 존재가 악한곰이고 아직 제어능력이 없어 나머지 5명들도 공격을 받는다.

 

 

대니는 기절한 상태고 4명은 거대곰을 공격해보지만 타격을 받지 않는 곰 기절상티의 대니는 내면의 세계에서 아빠를 만나 두려움에 맞서 싸울 용기를 얻게된다. 그렇게 아빠덕분에 용기를 얻고 폭주하는 거대곰에게 다가가 쓰담쓰담 하면서 곰을 소멸시킨다. 그렇게 이들은 한층더 성장하게 되었다라는 것을 보여주면서 영화 뉴 뮤던트 작품이 막을내린다. 영화 뉴 뮤던트 궁금하시죠? 그러면 영화 뉴 뮤던트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