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올드가드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올드가드 시청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는눈에 따라서 달라질수도 있기때문에 많은 말씀은드리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상당히 매력이있는 작품이라는 것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

영화 올드가드 소개

영화 올드가드 2020년 7월 10일 개봉을 하였으며 상영시간은 125분이고 장르는 액션 판타지입니다. 영화 올드가드 감독은 지나프린스 바이스우드이고 샤를리즈 테론, 키키레인, 마르완 켄자리, 루카마리넬리, 해리 멜링, 베로니카 은고, 마티아스 쇼에나에츠, 치워텔 예지오포 등이 출연합니다. 

 

 

워낙에 외국배우 이름을 외우지 못하는 저이기때문에 알고있는 배우는 없습니다. 하지만 작품으로만 보게 되었고 작품에 푸욱 빠지게 되었습니다.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 살펴볼것인데요.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 모든것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닫아주시고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

불멸자인 부커와 조, 니키, 앤디는 수세기나 된 전사들로 재생 치유능력을 가지고있으며 그들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 이 능력을 사용하게 된다. 전 CIA 요원 제임스 코플리는 남수단에 납치된 아이들을 구하기위해서 불멸자들이 필요하기때문에 그들을 고용한다. 앤디는 팀원들을 이끌고 어린 아이들이 납치되어 있다는 장소로 향하고 그곳에서 반군 무장단체로 보이는 이들을 제압한후 아이들이 있는 장소로 진입한다. 

 

 

하지만 그곳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올드가드 앤디와 팀원들은 함정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다수의 무장된 일원들에 의해서 사살된다. 앤디와 함께 사살된 팀원들은 총상을 당한 부위가 치유되면서 살아난다. 그리고 방심한 무장 단체들을 한번에 제압한다. 이모든 것을 계획했던것은 제임스 코플린이였고 코플린은 앤디와 팀원들이 불멸자라는 것을 알고있었다.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

그는 확실한 증거를 확보하려고 올드가드 앤디와 팀원들이 사살된후 살아나는 것을 CCTV로 녹화를 했고 이 녹화장면을 메릭 제약회사의 CEO 메릭에게 보여준다. 메릭은 이들을 생포해서 유전자를 얻어 질병없이 인간이 무한하게 살수있도록 만들기위해서 약을 열심히 개발해내려고 한다. 한편 올드가드 앤드와 팀원들은 이를 알고 코플린을 찾아 나선다. 

 

 

그시각 아프가니스탄에서 미여군 해병 상병으로 일했던 나일이 작전중에 목에 치명상을 입은후 사망하지만 그녀는 부대 의무실에서 다시 살아난다. 함께 작전을 했던 동료들은 이를 보고 놀란다. 나일은 자신이 그런 존재라는 것을 몰랐지만 앤디와 나일이 만나게 되면서 자신이 불멸자라는 것을 인정하고 받아들이게 된다. 앤디가 나일을 찾을수 있었던것은 꿈을 통해서 추측한 것이였다.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

그렇게 불멸자 팀원들에 나일이 합류하게되고 파리 모처 어느 은신처에 다음 계획을 구상한다. 하지만 한발 앞선 코플린에 의해서 팀원 니키와 조가 납치되고 메릭회사의 실험대상이 된다. 앤디와 부커 나일은 납치당한 니키와 조를 구하기 위해서 코플린이 있는 장소를 찾아낸다. 그런데 나일이 자신은 당분간은 가족들과 함께 하고 싶다면서 앤디와 부커 곁을 떠난다. 

 

 

결국 앤디와 부커 둘이서 코플린을 만난다. 순간 팀원이였던 부커가 갑자기 앤디를 향해서 총격을 가하고 그녀를 제압한다. 영화 올드가드 결말 앤디는 무사히 팀원을 구할수 있을까요? 영화 올드가드 결말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아래의 내용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올드갈드 결말 지금시작합니다.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

영화 올드가드 결말

영화 올드가드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부커는 불멸자로 너무 오랜시간동안 있다보니 자신이 원할때 생을 마감하고 싶었기때문에 코플린의 계획에 동참했다. 한마디로 부커는 메릭 제약회사가 인간이 장수하는걸 개발한다면 생을 끝내는것 역시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그의 계획에 동참했던것이다. 그런데 부커에게 총을 맞은 앤디는 치유능력이 소멸되어 피가 멈추지 않았다. 

 

 

즉 이들은 불멸자이지만 어떠한 시기가 되면 죽게 된다라는 것을 알려주는것 같았다. 그런데 그시기가 앤디에게 찾아왔던 것이다. 부커는 후에 자신이 저지른 잘못을 깨닫게 되지만 메릭과 경호 인력이 오게 되면서 산산조각이 난다. 앤디와 부커 역시 니키와 조처럼 납치되어 실험을 위해서 연구실에 감금되어진다. 그리고 그때 코플린은 불멸의 존재가 아닌 앤디를 메릭이 납치해서 실험을 하려는 것을 보고 자신이 저지른 범행에 후회한다.

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영화 [올드가드] 줄거리&결말

그시각 나일은 가족을 향해가다가 방향을 틀어 앤디가 코플린을 찾아간 장소를 향하고 그곳에서 혼자 남겨져있는 코플린을 만나게 된다. 코플린은 나일을 도와 앤디와 팀원들이 있는 실험장소로 안내하고 나일은 혼자 수십여명이 경호하고있는 실험실을 진입해서 앤디와 팀원들을 구하게 되고 이들은 더이상 불멸의 존재가 아닌 앤디가 다치지 않게 보호한다. 

 

 

그리고 CEO메릭이 있는 펜트하우스로 가서 그곳에서 메릭을 죽인다. 여기에서 후속작품이 나올것을 예고하는 듯한 장면이 나오는데요. 잠시동안 팀원들을 배신한 부커를 100년후에 보자라는 처벌이 내려지게 되면서 모든 일들이 마무리되고 6개월후 부커는 꾸인이라는 인물을 만나면서 영화 올드가드 작품이 막을 내린다. 영화 올드가드 빨리 2편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영화 올드가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