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일본 영화 마더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일본 영화 마더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더욱더 큰 충격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보는내내 화가났고 저런 사람이 어떻게 엄마일수가 있는거지? 라는 생각에 울컥했습니다. 아이가 너무 불쌍했고 안쓰러웠습니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일본 영화 마더 소개

일본 영화 마더 2020년 개봉을 하였으며 상영시간은 127분이고 스릴러입니다. 일본 영화 마더 감독은 오모리 타츠시이고 15세 관람가이며 나가사와 마사미, 아베사다오, 카호, 미나가루 토키, 나가노 타이가 등이 출연합니다. 정말 이 작품은 꼭 봐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엄마의 잘못된 사랑으로 인해서 집착이 비극을 불러오게 되었는데요. 보는내내 저런 사람을 실제로 만나본적이 있어 정말 답답했고 말이 통하지 않는다라는 것을 알기때문에 이 작품에 몰입을 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 살펴보겠습니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 궁금하실텐데요. 지금부터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 궁금하신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 시작합니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

아키코는 가족조차 치를 떠는 그런 사람이다. 항상 이번이 마지막이라면서 돈을 뜯어갔고 그렇게 뜯어간 돈은 파친코로 날렸다. 아무잘못없는 슈헤이는 고개를 떨군채 눈치만보고 나중에는 엄마 대신에 돈을 받으러 다니기도 한다. 사랑을 받고 자라야 하는 나이에 슈헤이를 챙겨주는 사람은 없었다. 그나마 슈헤이의 아빠가 슈헤이에게 함께 가자고 하지만 슈헤이는 엄마랑 있겠다고 대답을 한다. 

 

 

가족들에게 돈을 뜯어 파친코에 간 아키코는 돈은 날렸고 그곳에서 남자 료를 만난다. 서슴없이 처음 본 남자를 집으로 데려온 아키코는 밤에 어린 슈헤이 혼자 라면 심부름을 시키고 집안에서 료와 관계를 갖는다. 그리고 어린 슈헤이를 남겨놓고 아키코는 료와 함께 떠났고 슈페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듯이 혼자 남겨져서 생라면을 씹어먹으며 엄마를 기다린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슈헤이가 그렇게 생라면을 먹을때 아키코는 남자들과 술마시면서 논후에 슈헤이보고 돈까지 붙이라고 말한다. 료는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 우지타에게 슈헤이를 부탁하지만 우지타는 슈헤이를 집으로 데려가지 않고 슈헤이는 가스도 전기도 끊긴 집에 혼자 남겨지게 된다. 아키코는 돈이 떨어지자 다시 돌아왔고 그녀는 우지타를 협박해 돈을 뜯어내려고 한다.

 

 

하지만 일이 잘못돼서 료가 우지타를 칼로찌르게되고 이일로 료와 아키코, 슈헤이는 도망친다. 2주후 료가 목욕탕해서 일을 하면서 지내는데 아키코가 우지타가 죽지 않고 살아있다라는 소식을 전한다. 이사실을 알게된 료는 이날 저녁 자신이 일하던 목욕탕에서 돈을 훔쳐 도망을 친다. 그리고 어린 슈헤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텔에서 료와 아키코는 관계를 갖는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그후 그녀는 슈헤이를 시켜 자신의 동생 집으로 보내 돈을 가져오라고 하지만 아키코의 동생은 슈헤이의 어깨를 밀치면서 그만 가라고 말한다. 그리고 내심 마음에 걸렸는지 문을 열고 나왔다가 아키코를 보고 아키코의 뺨을 대리며 돈을 집어던지고 인연을 끊자고 한다. 그렇게 받은 돈으로 또 아키코는 파친코에간다. 집도없이 없이 떠돌아다니는 처지에 임신을 하게 된 아키코는 료에게 말하지만 료는 그소식을 듣고 그녀를 두고 떠난다. 

 

 

그리고 료는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면서 지우라고 아키코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그런 마더 아키코를 슈헤이는 감싸 안아준다. 이럼에도 정신도 못차리고 아키코는 모텔에서 일하는 남자를 꼬셔 관계를 가졌고 오갈곳 없는 이들을 모텔 옆에서 텐트를 쳐서 지내게 해준다. 마더 아키코는 또다시 슈헤이에게 돈을 빌려오라고 외할머니집으로 보내지만 외할머니는 더는 못하겠다고 소리지르면서 너도 니엄마랑 똑같다고 말한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돈을 받아오지 못한 자신의 아들에게 아키코는 집에 찾아가지도 못하면서 왜 돈을 받아오지 못했냐고 화를 낸다. 임신 중에도 흡연을 하던 아키코는 그와중에 출산을하고 5년이 지난다. 그리고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노숙을 하면서 지낸다. 길거리에서 노숙을 하는 슈헤이와 어린 후유카를 발견한 아동보호센터에서 이들이 지낼수 있는 거처를 마련해줬고 슈헤이가 학교를 다닐수 있도록 해주지만 마더 아키코는 슈헤이가 학교를 가면 왕따를 당할거라고 말한다. 

 

 

차츰 안정을 찾아가는 듯한 슈헤이는 학교도 다니면서 그렇게 적응을 해나가고 이때 료가 아키코를 찾아와 갈곳이 없다면서 그녀와 함께 지낸다. 남매만 남겨진 집에 찾아간 아동보호센터 직원 아야는 슈헤이와 후유카에게 읽을 만한 책을 가져다주고 이를보 아키코는 아야가 가지고온 책을 집밖으로 다 던져버린다. 슈헤이와 후유카에게 맛있는것도 사주면서 자신도 어렸을때 힘들게 자랐다고 말을해주고 슈헤이를 위로하게 되면서 슈헤이는 처음으로 마음을 연다. 하지만 아키코는 그런 모습을 보기 싫어한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료가 사채업자에게 빌린 돈을 갚지못해 감당을 할수 없어 아키코와 료는 사채업자를 피해 도망친다. 하지만 슈헤이는 처음으로 도망가지 않고 여기에 남아 학교에가고 싶다고 말한다. 하지만 아키코는 아야가 사실은 너를 싫어한다면서 슈헤이의 희망을 잘라버린다. 결국 슈헤이는 아야에게 미안하다라는 쪽지를 남겨두고 떠나지만 얼마후 사채업자들이 가족까지 건드릴거면서 또다시 아키코를 둔채 떠난다. 

 

 

료는 슈헤이에게 후유카를 잘부탁한다면서 떠나고 슈헤이는 엄마에게 료가 후유카를 잘 부탁한다고 말을 했다고 엄마에게 전하지만 아키코는 료가 곧 돌아올것이라면서 슈헤이의 뺨을 때린다. 그리고 이젠 너밖에 남지 않았다면서 운다. 그렇게 시간은 흘러 6개월후 슈헤이는 공장에 취직을 한다. 공장의 사징 마쓰우라는 점심도 못먹은듯이 보이는 슈헤이에게 주먹밥과 지낼곳을 챙겨주지만 슈헤이는 그런 사장의 사무실에 몰래 들어가 물건을 훔치다가 걸린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한두번이 아닌듯한 슈헤이를 데리고 사장 마쓰우라는 아키코에게 가지만 아키코는 슈헤이가 제못대로 물건을 훔친거라고 발뺌한다. 그런 아키코에게 니가 엄마니까 아이들을 돌봐야지 하면서 소리를 치고 혼낸다 그리고 다리가 아파서 일을 못한다라는 아키코에게 슈헤이가 훔쳐온 물건을 전당파오 팔힘은 있냐고 소리친다. 부인을 먼저 보내고 한자 남겨진 마쓰우라는 아키코와 슈헤이 그리고 후유카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지낸다.

 

 

그리고 마쓰우라와 아키코는 관계를 갖고 이제 마음을 되잡으려고 해보는 그녀에게 료가 연락해온다. 급전이 필요해진 아키코는 또다시 슈헤이에게 마쓰우라의 금고를 털어 돈을 훔치게하고 그 훔친돈을 가지고 또다시 도망을 가게된다. 하지만 료를 구하기 위해서는 돈이 더필요했고 그 상황에서 아키코는 슈헤이에게 외할머니와 외할아버지가 죽으면 그돈이 다 자신의 것이 될것이라는 말을 한다. 일본 영화 마더 결말 보면 볼수록 화가납니다. 일본 영화 마더 결말 어떻게 끝날까요? 일본 영화 마더 결말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일본 영화 [마더] 줄거리&결말

일본 영화 마더 결말

일본 영화 마더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익숙한 집 앞에서 아키코는 슈헤이에게 자신이 말한대로 하라면서 여기까지 와서 못하겠다고 하면 안된다고 슈헤이에게 외할머니와 외할아버지를 죽이라고 시킨다. 그리고 슈헤이는 엄마가 시킨듯 살인을 저지른다. 그렇게 슈헤이는 감옥에 가게되고 아동복지국 사람들은 슈헤이가 그러지 않았다라는 사실을 밝혀내려하지만 아키코는 자신은 죽이라고 말한적이 없다면서 슈헤이가 거짓말을 하는거라고 말한다. 

 

 

그리고 자신이 죽이라고 슈헤이를 시켰다는 증거도 없지 않냐면서 말하게되고 이러한 상황에 슈헤이는 자신이 혼자서 한일이라고 말한다. 결국 아키코는 징역 2년 6개월 집행유예 3년을 받게 되지만 슈헤이는 징역 12년을 선고 받게 된다. 감옥에 있는 슈헤이를 찾아간 아야는 그에게 왜 모든 죄를 다 뒤집어썼냐고 물었고 이에 그는 자신은 엄마를 사랑한다고 대답한다. 그리고 아야는 아키코를 찾아가 아들이 한 얘기를 전하면서 일본 영화 마더 작품이 막을 내립니다. 실화라는 사실을 일본 영화 마더 더욱 소름입니다. 여러분들도 일본 영화 마더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