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강철비2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강철비2 사람들의 글이 너무 안좋아서 안보려 했었는데요.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평과 다르게 재밌게 보았습니다. 사람은 서로의 스타일이 다르기때문에 아무래도 느끼는점도 다를텐데요. 오히려 좋은 평이 더 많았던거 같습니다.

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

영화 강철비2

영화 강철비2 2020년 7월 29일 개봉을 하였고 러닝타임은 142분이며 장르는 드라마 액션입니다. 영화 강철비2 감독은 양우석이고 15세 관람가이며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신정근, 류수영, 염정아, 김용림, 김명곤, 장광, 이재용, 안내상, 손종학, 하쿠류, 크리스튼 댈턴, 콜비프렌치, 스캇 로웰, 서동갑, 김승태, 정진각, 유성주, 김중희, 김중기, 신수연, 심희섭 등이 출연합니다. 

 

 

여러분들도 남들의 평만보고서 볼수있는 것을 놓치지마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강철피2 줄거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강철비2 줄거리 1편과 비슷하게 이어지지만 그래도 볼거리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강철비2 줄거리 원하시는분들만 봐주시길 바라면서 영화 강철비2 줄거리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

영화 강철비2 줄거리

1991년 소련의 붕괴와 함께 냉전이 종식되었는데도 한번도는 평화체제를 구출할수있는 기회를 물거품으로 만들어버리게 된다. 그리고 전세계에서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냉전체제는 바로 한반도 뿐이 없었다. 독도를 관련해서 일본의 야마토 재단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았다. 그이유는 중국이 일본에 돈을 보냈기때문이다.

 

 

미국은 북미 평화협정을 압둔상태로 한국, 미국, 일본 군사훈련 즉 센카쿠 훈련을 급하게 하자고 말하고 이들은 어쩔수없이 훈련에 참가하기로하고 평화 협장 날짜를 잡난다. 그시각 북한에서는 야마토재단에서 주는 돈을 받게된다. 한국 대통령과 미국의 스무트 대통령 그리고 북위원장은 북한 원산에서 한자리에 모이게된다.

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

북위원장은 지금당장 강철비2 핵을 내려놓기가 힘들고 비국은 강철비2 비핵화를 막무가내식으로 협정을 성사시키려하는 탓에 결국 협정은 중단되고 만다. 한편 박진우는 혈맹 중국의 필요성을 주장하고 나선다. 북한의 비핵화와 미국과의 평화협정에 반대하는 박진우 군사세력이 북위원장을 상대로 쿠데타를 일으키게되고 세 대통령을 인질로 북 핵잠수함으로 데리고간다. 

 

 

강철비2 쿠데타 소식을 들은 미국은 스무트 대통령의 안위보다는 북한 핵잠수함 폭격을 준비하게된다. 미국의 스무트 대통령은 주사를 맞고 중국의 정권교체를 위해서 미국 잠수함이 일본 군함한척을 센카쿠해역에서 격침시키게 되면 일본은 중국의 공격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반격을 선언하게 되면 미국 잠수함이 중국 잠수함과 구축함을 다 격침하게 되면서 중국을 산산조각 낼것이라고 계획을 세운다. 이에 대해 박진우는 일본과 중국에서 돈을 받았다라고 이들에게 말해준다. 

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

미국은 북한에 ICBM 로켓을 발사하고 박진우는 스무트 대통령의 영상을 찍게되고 일본이 남한에 핵 로켓도 쏴달라고했으며 중국은 일본에 핵을 쏴달라고 서로 돈을 줬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박진우는 일본에 핵을 쏠거라고 말해준다. 한국 대통령은 북 위원장과 박진우 등의 대화내용을 잠수함 전체에 몰래 방송을 하였고 잠수함에 타고있던 선원들 모두가 동요한다. 

 

 

부함장은 박진우의 쿠데타를 눈치채고 쿠데타 진압을 결심하게 된다. 부함장과 선원들은 쿠데타를 일으킨 자들을 공격하게 되고 이로서 정말 피튀기는 싸움이 시작된다. 영화 강철비2 결말 대통령들은 무사할수 있을까? 영화 강철비2 결말 짬짬히 재밌는 장면도 나오지만 뭔가 변화도 나오게 됩니다. 영화 강철비2 결말 쿠데타가 성공으로 가게 될것인지 궁금하신분들은 영화 강철비2 결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영화 [강철비2] 줄거리&결말

영화 강철비2 결말

부함장은 잠수함 내부의 탈출구로 대통령들을 빠르게 안내하고 딱 두명만이 탈출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한국 대통령은 북미 평화협정을 꼭 체결해 달라는 부탁과 함께 스스로 잠수함에 남는다. 미국 대통령과 북 위원장이 그렇게 탈출하게되고 북한 잠수함이 일본을 공격하려 한다라는 것을 알게된 일본은 전투기로 북한 잠수함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이 계획에 실패하게 되었고 이번에는 잠수함 어뢰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한다.

 

 

부함장은 이위기를 잘 넘기게 되지만 박진우는 일본에 핵을 쏘기위한 준비를 한다. 결국 싸움끝에 박진우는 죽고 한국 대통령은 부상을 입게 된다. 또한 발사되는 어뢰를 막아내게되지만 또어뢰가 있었고 잠수함은 침수되고 있었다. 부함장은 한국 대통령에게 여기까지 인거 같다고 말하지만 대한민국에서 한국 대통령을 구출하려는 잠수함이 도착해 일본의 어뢰를 격침하고 대통령을 구하면서 영화 강철비2 막을 내린다. 영화 강철비2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강철비2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