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조종자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조종자 포스터가 상당히 눈에 잘들어오기는 하지만 확 당기는 느낌은 없어서 다른걸보자고 결정했다가 그게 너무 재미없어 다시 이 작품으로 넘어와서 보게 되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나와있는 것이 없었기때문에 이게 어떠한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할수도 없어 그냥 작품 자체만으로 볼수 있었습니다.

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

영화 조종자 소개

영화 조종자 2020년 작품이며 장르는 SF, 스릴러입니다. 영화 조종자 러닝타임은 104분이고 감독은 브랜든 크로넨버그이며 제니퍼 제이슨리, 숀빈, 튜펜스 미들턴, 크리스토퍼 애봇, 카니에티오 혼 등이 출연합니다. 다들 저와 같은 마음에 이 정보를 찾아보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것도 나와있지도 않은 것을 보라니 과연 내가 시간을 안버리고 괜찮게 볼수있을까? 내가 원하던 스타일일까? 등등의 생각들이 머릿속을 스쳐 그냥 넘어가게 될수도 있습니다. 그럴땐 영화 조종자 줄거리 내용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단, 영화 조종자 줄거리 모든것을 포함하고있으니 영화 조종자 줄거리 정보를 조금만 원하시는 분들은 앞에 내용만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조종자 줄거리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

영화 조종자 줄거리

가까운 미래 파티장을 찾아가 홀리는 한 남자를 살해한다. 그리고 직접 자신의 목숨을 끊으려고하지만 육체가 저항하고 결국 경찰의 총에 맞아 사망한다. 암살을 수행하기 위해서 홀리의 몸에 정신을 이식해 육체를 자신의 뜻대로 움직였던 에이전트 타샤는 잠시후 기계를 해체한다. 그리고 깨어나 암살을 보고한다. 비밀조직은 특수한 기술을 사용해서 부유한 사람들을 죽이면서 이득을 얻고 있었다. 

 

 

거더가 타샤의 인격과 감각이 정상적으로 돌아왔다는 것을 알고 타샤는 어린 시절 직접 박제한 나비에게 죄책감을 느낀다. 타샤는 암살자로서의 재능이 있었지만 정신적으로 불안정했고 약간의 균열이 생기게된다. 그리고 가족에 대한 과거의 삶을 정리하려고했던 타샤에게 변화가 찾아오기 시작한다. 

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

다음의 타살 목표는 한 CEO 존과 그의 딸 에이바였으며 이를 의뢰한 사람은 존의 의붓아들 리드였다. 그리고 이조직의 진짜 목표는 그런 리드를 잡아서 회사를 장악하려한다. 그렇게 조직은 에이바의 약혼자 콜린을 납치해 타샤의 의식을 이식하고 콜린의 몸의 조종자 역할로 깨어난 타샤가 그의 삶을 살아가던 중에 이상함을 느끼고 잠시 기절한다.  에이바를 죽여야 한다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에이바에게 매력을 느낀 타샤는 콜린과 자신이 혼합됨을 경험한다. 

 

 

타샤는 폭력적인 기억과 충동을 억제하려고하지만 정신적 긴장이 점점 심해지게 되면서 조종자 통제력을 잃게된다. 육체의 조종자 통제권을 갖기위해서 타샤와 콜린의 의식이 대립하기 시작하고 결국 극한의 상황으로 치닫게 된다. 그리고 타샤는 존을 찾아가 공격하고 에이바를 살해한후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하지만 콜린의 저항을 느끼고 총의 방아쇠를 못당긴다. 그리고 그때 기계에 연결되어있던 타샤가 피를 토하기 시작한다. 

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

콜린의 의지를 꺽지 못한 타샤는 의식아래에 잠든사이 본래의 콜린이 육체의 통제권을 되찾게되고 타샤와 자신의 기억에 혼란스러움을 느끼던 콜린을 알수없는 위협으로 도망치면서 친구 리타에게로 향한다. 그때 콜린의 회사동료였던 에디가 찾아오고 방심한 사이에 콜린을 제압한다. 에디의 도움으로 콜린의 의지를 잠시 억누르자 잠들어있던 타샤의 의식이 점점 깨어난다. 

 

 

사건의 모든것을 남기지 않기위해서 타샤는 콜린의 몸으로 죽으려고하지만 육체의 통제력을 되찾기 위해서 장치를 연결할때마다 의식속에 있는 콜린이 타샤를 공격한다. 그리고 잠시후 타샤의 기억에 접근한 콜린이 깨어나고 에디와 리타가 죽은채 발견된다. 분노한 콜린은 타샤의 남편 마이클과 아들 아이라가 있는 집을 추격하고 자신에게 벌어진 일들을 알기위해서 그는 마이클에게 총을겨누고 타샤의 의식을 끌어낸다. 

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영화 [조종자] 줄거리&결말

영화 조종자 결말

영화 조종자 결말 어떻게 이어질까요? 영화 조종자 결말 그누구도 생각할수 없었던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영화 조종자 결말 모든것을 포함하고있으니 영화 조종자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타샤는 오히려 자신의 남편 마이클을 죽이도록 만들었고 결국 마이클을 죽인다. 그리고 타샤가 육체의 통제권을 되찾게되지만 여전히 콜린의 저항때문에 죽지 못하자 타샤의 아들 아이라가 콜린을 찌르고 콜린이 반격해 방아쇠를 당긴다.

 

 

그리고 콜린이 죽기전 곁에 쓰러진 아이라 역시 철수를 요청한다. 의식을 연결하는 기계에서 깨어난 타샤는 거더가 아이라와 연결되어있는 사람임을 알게 된다. 그리고 가족을 다 잃고 깨어난 타샤는 과거와 다르게 나비를 죽이고 박제한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그러면서 타샤가 죄책감과 공감을 잃었고 점점 잔인하고 냉담해지던 인격을 상실하게 됨을 알리면서 영화 조종자 작품이 막을 내린다. 영화 조종자 뭔가 참신한 소재일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조종자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