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뭔가 엉성한데 이상한 끌림이 있는 그런 작품이여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끝까지 다 보게 되었습니다. 이상한 끌림이라고 해야할까요? 모자른듯하면서도 매력있는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소개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장르는 코미디이고 상영시간은 110분이며 2020년 9월 29일 개봉하였습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출연은 이정현과 김성오, 서영희, 양동근, 이미도 등이 나옵니다. 감독은 신정원입니다. 처음에는 뭐 이런 작품이 다있어 이러면서 꺼버리려고했는데 여러분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끌수가 없습니다. 그냥 그게 이 작품의 매력인거 같습니다. 

 

 

워낙에 어이없기도하고 웃기기도하면서 B급으로 나오긴했지만 참 골때리는 내용이였습니다. 도대체 정체가 뭘까 하는 것도 궁금해졌고 말입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 내용을 살펴봐야 할텐데요.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 속에는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 보실분들만 보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

하늘에서 정체를 모르는 남자가 알몸으로 떨어지게되면서 작품이 시작된다. 너무나도 자상한 남편 만길은 근사한 아침밥상을 치린다음 아내 소희를 깨운다. 저녁에 동창회에 간다라는 소희의 말에 만길은 회사에서 야근을 하니까 실컷놀다오라고 말한다. 소희는 요즘 왜그렇게 회사에 야근이 많냐면서 야근하는게 맞냐고 묻자 밥보다 소희가 더좋다면서 취침모드로 집안 분위기를 바꾼다.

 

 

그렇게 동창회에간 소희는 양선의 이야기와 나오지않은 세라의 남편을 토막내 죽였다는 이야기에 대한 정보를 흘려준다. 그렇게 동창회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낸후에 집에 들어간 소희는 잘자고있는 남편 만길의 뺨을 만지면서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지만 만길의 핸드폰이 울리고 불륜이 의심되는 문자를 보게되어 남편의 뒷조사를 위해서 다음날 닥터장이 운영하는 미스터리 연구소를 찾는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

닥터장은 소희의 의뢰를 받고 만길을 미행했는데 골프장에서 만길이 VIP클럽을가 젊은 여성과 관계를가지고 또 헬스장에가 젊은여상과 관계를 갖게된다. 그리고 저녁에는 주유소에서 경유를 먹고 소희의 고등학교 동창 여자 바텐더에게도 작업을 건다. 만길은 그렇게 혼인신고가 무려 4번이나 되어있었다. 

 

 

닥터장의 말에 충격을 받은 소히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저녁에 식칼을 들고 만길을 찌를듯 들어 올리게 되지만 이내 포기하고 세라를 찾아간다. 정육점을 운영하는 세라와 술한잔하던 소희는 다음날 닥터장에게 만길이 언브레이커블 외계인이라는 믿기 힘든 말을 듣게되고 곧 만길이 소희를 죽이려고한다라는 것을 듣게 된다. 한편 집으로 돌아온 만길은 물병에 약을타고 한편 정부 요원들 역시 언브레이커블의 정체를 눈치채고 쫓는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

그렇게 언브레이커블은 인간의 DNA를 수집하고 분석해 인간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만들어 퍼뜨리려고한다. 애써 아무렇지 않은척을 한후에 집으로 돌아온 소희는 만길을 대했고 만석이 약을 물에탄걸 모르고 마셨다가 잠시 심장이 멎게되지만 잠시 급체했다면서 약을 뱉어낸후 깨어난다. 그렇게 깨어난 소희는 만길이 진짜 자신을 죽이려한다라는 것을 알게되고 닥터장의 도움을 받아 만석을 죽이려고한다. 

 

 

만석을 죽이기위해서 욕조에 전기가 감전되도록 장치를 설치하지만 갑작스레 남자친구를 찾아온 양선으로 인해서 닥터장이 감전된다. 닥터장의 여친이 양선이였고 바람을 핀다고오해해 소희의 집으로 쳐들어왔다가 전기 감전 장치의 버튼을 눌러 닥터장이 감전되게된다. 만길은 다시한번 소희를 죽이기위해서 약방 영감에게 더 강력한 약을 달라고하고 한편 이들은 닥터장의 시신을 만길이 오기전에 스타일러에 넣어둔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

그리고 아무일 없다는듯 만길이 샤워하러 들어가 전기감전을 일으켜보지만 만길은 너무나 말짱했고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제목처럼 목숨을 노래도 살아있는 만길때문에 작전을 바꿔서 이번에는 술에 청산가리를 타서 먹인다. 하지만 이번에도 너무 멀쩡하게 살아있었고 그때 마리가 스타일러에 다른게 있다고 말했지만 이역시 이들이 눈을 돌려 만길이 눈치를 채지 못했지만 핸드폰이 울리게 되면서 들키게 된다. 

 

 

하지만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만길은 도둑인줄알고 골프채로 머리를 때렸고 죽은 만길을 신고하지말고 조용히 처리하자면서 야산으로 데리고간다. 닥터장을 구덩이에 밀어넣고 구덩이에서 나오려는 만길의 머리를 삽으로 내리쳐 땅에 갇히 묻지만 만길이 땅에서 나왔고 그모습을보고 놀라 소희와 세라, 양선은 차를끌고 미친듯이 달린다. 이과정에서 만길은 절벽으로 떨어지게된다. 이과정으로 인해서 닥터장 역시 죽지 않고 살수 있있지만 기억을 잃게 된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줄거리&결말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결말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결말 내용까지 치닫게 됩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결말 내용을 기다렸던것은 바로 만길의 정체때문이였는데요. 지금부터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결말 정체가 낱낱이 나오는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반 결말 이렇습니다. 절벽에서 떨어졌지만 그는 살아있었고 기억을 잃은척을하면서 소희에게 무슨일이 있었냐고 물어본다. 결국 그가 모든것을 알고 있다고 느낀 소희와 세라, 양선은 운전중인 만길과 몸싸움을 벌여 교통사고가 나게 되었고 만길에게서 도망치지만 만길은 소희를 죽이려한다.

 

 

그런데 그순간 정부 요원들이 만길을 찾았고 정부요원과 싸움을 하게 되지만 만길이 정부 요원들을 너무 쉽게 처리해버린다. 이를 지켜보던 소희는 닥터장에게서 받은 언브레이커블에게 치명적인 약주사를 만길의 어깨에 찔러 넣고 그렇게 만길이 죽게된다. 1년후 평화롭게 소희, 세라, 양선, 닥터장이 합류하면서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막을내립니다. 묘한 매력있는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한번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