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스윈들러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영화 스윈들러 검은사짜들 이라는 포스터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작품인데요. 그래서 글쓴이 역시 영화 스윈들러 시청을 해보았습니다. 예고편으로는 재밌을거 같았던 느낌이였지만 그냥 평균적 SoSo 했습니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소개

영화 스윈들러 장르는 드라마, 범죄, 코미디이고 상영시간은 93분이며 2020년 10월 8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감독은 이동환이고 15세관람가 입니다. 영화 스윈들러 출연진은 유형준, 피스피델, 이규정, 송영창, 박재현, 박영복, 김규도 등이 출연을 합니다. 아는 배우가없어서 봐도 될까라는 생각을 잠시했지만 그냥 도전을 한 상태로 보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라는 평을 내리고 싶습니다. 보는 스타일에 따라서 다르다라는점을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항상 보는 시각에 따라서 작품은 달라지게 되는 것이니 말입니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 모든것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

도진은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라는 소식을 들은후 장례식으로 찾아간다. 그는 어머니가 돌아가신것보다 어머니가 남긴 재산에 관심을 보이지만 모든 재산을 교회에 기부하고 돌아가셨다는 형의 말에 크게 실망을 합니다. 그녀는 친어머니도 아니였고 형과 도진 둘다 입양아라 친형제도 아니였다.

 

 

어디다가 돈을 쓴것인지 빚도촉에 시달리던 도진은 식당에서 밥을 먹다가 식당 아줌마가 구마사제를 찾는다라는 사실을 듣게된다. 돈을 놀로 버는 거라고 생각한 도진은 자신이 구마사제가 되어 돈을 벌기로하고 신부 옷이며 구마의식을 치르는 영상들을 보면서 본격적으로 스윈들러 구마의식에 나서게 된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그는 쉽게 돈을 벌수 있다라는 생각에 샘까지 함께 고용해서 사기를 치면서 구마의식을 치르러 다니기 시작한다. 실제로 빙의가 된 사람이나 공포스러움이 나오는 것은 없었는데 그 이유가 바로 도진이 스윈들러 구마의식을 치르기전에 이미 악마가 씌였다고 생각되는 사람에게 수면제를 투여하기때문이였다. 

 

 

소문이 계속해서 나게 되면서 여러집을 다니면서 구마사기를 치고다니다가 윤희를 만나게된다. 윤희의 동생은 악마의 씌여있었고 이로인해서 도진에게 연락하지만 도진은 윤희가 돈이 없다라는 이유로 구마의식을 거절한다. 하지만 동생을 살리겠다라는 마음으로 윤희는 이날 저녁 도진이 묵고 있는 모텔로 찾아간다. 그렇게 윤희가 도진의 모텔방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본 샘은 그의 곁을 떠난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그렇게 도진과 하룻밤을 보낸후 동생의 스윈들러 구마의식을 치르게 되지만 결국 윤희의 동생은 죽고 만다. 한편 사이비 장목사에게 동업을 제안받은 도진은 장목사가 운영하는 교회에 자리를 잡고 구마의식을 치른다. 악마가 씌이지 않았는데도 우리주변에는 악마가 많다면서 미리미리 구마의식을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장목사의 교회에서 구마의식을 하면서 잘나가던 도진의 앞에 윤희가 나타나고 도진이 사기꾼이라는 사실을 알고있는 윤희는 그런 도진을 협박해 1억을 가져오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하고 교회의 신도들에게 모든것을 말하겠다고 한다. 윤희는 도진과 모텔에서 하룻밤을 보낼때 혹시 몰라서 대화를 녹음 했다. 윤희가 요구한 1억이 없던 그는 가진돈을 긁어모아 윤희에게 가지만 윤희는 그에게 자수하라고한다. 영화 스윈들러 결말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스윈들러 결말 많은것이 들어있으니 영화 스윈들러 결말 원하시는 분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결말

영화 스윈들러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결국 도진은 윤희가 녹음했다라는 파일들을 짜집기하면서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들고 도진은 교회에서 예배가 열리는 날에 가짜로 만든 녹음 파일을 신도들에게 들려준다. 그리고 자신이 피해자인것처럼 윤희의 몸에 있는 악마가 자신을 타락시키려고한다면서 설교를 시작한다. 혼자서는 윤희의 몸에 있는 악마를 없앨수 없다면서 신도들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신도들은 점점 도진의 말에 현혹된다.

 

 

그리고 윤희를 의자에 묶고 함께 구마의식을 진행한다. 밖에서 그모습을 본 장목사는 놀라서 교회를 떠나게되고 윤희도 처리하고 교회까지 차지한다. 전도사는 교회에 장목사가 남긴 빚과 신도들이 줄어서 돈이 필요하다며 큰돈을 준다는 구마의식 의뢰가 들어왔다고 제안을했고 도진은 전도사를 따라서 구마의식을 하러 한 시골집으로 향한다.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영화 [스윈들러] 줄거리&결말

하지만 그곳에는 장목사가 기다리고있었고 뒤에서 도진의 머리를 내려쳐 기절시키고 암매장하려고하는데 한 남자가 총을 들고 오는 바람에 놀라 도망친다. 그남자는 예전에 아내의 구마의식을 부탁했지만 가난하다라는 이유로 인해서 구마의식을 해주지 않았다. 하지만 그남자는 도전을 구해주게된다.

 

 

그렇게 도움을 받은 도진은 교회로 돌아가지 못하고 또다시 사기를 치기위해서 자신에게 속을 사람들을 찾아 다니면서 영화 스윈들러 작품은 막을 내린다. 영화 스윈들로 앞에 스토리는 그렇다하겠지만 뒤로가게되면서 엉성함에 어떻게 이야기를 써야할지 망설였네요. 영화 스윈들러 쏘쏘하니 보실분들은 봐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스윈들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