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언힌지드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언힌지드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수 있는 그런 내용을 다루고있어 흥미로운데요. 그래도 정말 저렇게 해도 괜찮은걸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분노조절 장애가 괜히 있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노조절 장애는 역시 병이라는 것 조차 다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

영화 언힌지드 소개

영화 언힌지드 장르는 스릴르 범죄이고 상영시간은 90분이며 2020년 10월 7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감독은 데릭보트이고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영화 언힌지드 작품에는 레셀 크로우, 카렌 피스토리우스, 가브리엘 페이트먼, 지미심슨, 오스턴P. 맥켄지, 앤 레이턴, 루시포스트, 스티븐 루이스 그루쉬 등이 출연합니다. 

 

 

글쓴이는 이러한 장면들이 실제상황으로 뉴스에 나올때마다 저게 저렇게 화낼일인가 하는 생각을 할만큼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 작품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한번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 모든것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

어딘가 모르게 정신적으로 안좋은 톰 쿠퍼는 전처의 집을 침입해 전처와 전처의 남자친구를 죽여버린다. 그리고 집에 불을 지르고 집에 폭발할때 쯔음에 차를 몰고 달아난다. 한편 뉴올리언스에 사는 미혼모 레이철 헌터는 월요일 아침 15살 아들 카일을 학교에 데려다주기위해서 학교로 가던 중이였고 녹색불로 바뀌었는데도 불구하고 가지 않고있는 트럭한대에게 경적을 울린다. 

 

 

그후 레이첼은 추월을해서 가지만 다음 신호에 대기중인 그녀의 앞에 트럭 주인인 언힌지드 톰 쿠퍼가 레이첼을 따라잡고서 사과를 요구한다. 레이첼은 이에 대꾸하지도 않았고 급히 출발해 아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게되는데 누군가 계속 따라오는것을 느낀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

레이첼은 주요소에 들러 기름을 넣었고 편의점에서 무건을 사는데 트럭의 주인인 언힌지드 통 쿠퍼의 트럭이 레이첼의 차뒤에 있었고 톰 쿠퍼는 그녀의 차에서 핸드폰을 훔친다. 겁에질른 그녀는 편의점 주인에게 자기를 저 남자가 따라온다고 말하면서 보복운전이라며 매장에 있던 남자가 그녀를 돕기위해서 차료 데려다준다. 

 

 

그렇게 레이첼이 떠난후 남자는 언힌지드 톰 쿠퍼에게 그냥 갈길을 가라고 말하지만 트력으로 그남자를 들이박고는 레이첼을 따라간다. 레이첼은 신고를 하려고했지만 핸드폰이 없었고 트럭을 간신히 따돌렸지만 차에서 전화벨이 울려 받았는데 전화를 한 사람은 레이첼의 친구 앤디였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

레이첼은 오늘 앤디를 만나기로 되어있었고 핸드폰 계획표에서 앤디를 만날 장소와 시간을 적어놨는데 톰 쿠퍼가 그곳으로 가서 앤디를 잔인하게 죽여버린다. 경찰에 신고하고 톰쿠퍼의 사진도 방송에 나오기 시작한다. 톰쿠퍼는 레이첼의 핸드폰속 친구들과 그녀의 아들까지 죽이려고했고 그는 그녀의 집에가서 오빠 프레드를 공격하다가 프레드의 약혼자 메리를 죽이고 경찰이 오자 프레드에게 불을 지른다.

 

 

경찰은 톰쿠퍼의 어깨를 총으로쐈지만 톰쿠퍼는 그대로 도망쳤고 레이철은 학교로가서 아들을 데리고 도망친다. 하지만 톰쿠퍼는 자신이 놓고간 핸드폰 GPS를 이용해서 레이첼의 위치를 알아내 다시 쫓아가게 되고 도로에서 그녀를 따라잡게 된다. 영화 언힌지드 결말 어떻게 끝날까요. 보는 내내 소름돋습니다. 영화 언힌지드 결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언힌지드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길 바라면서 영화 언힌지드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영화 [언힌지드] 줄거리&결말

영화 언힌디드 결말

레이첼과 카일은 그녀의 어머니 오래된 집까지 쫓아온 톰 쿠퍼를 피해서 안으로 숨게된다. 톰쿠퍼는 레이첼을 제압한후에 카을을 찾기 위해서 집안으로 들어오게되었고 톰 쿠퍼가 카일을 목졸라 죽이려는 사이에 레이첼이 가위를 들고 톰 쿠퍼의 눈을 찔러 죽인다. 레이첼은 오빠 프레드가 살아 남아있는 병원이 있다라는것을 알게되었고 경찰에 진술을 한후 레이첼과 카일은 레이첼의 오빠를 보기위해서 병원으로 간다.

 

 

그런데 차를 몰고가는데 한차가 그녀의 차를 추월했고 레이첼은 운전자에게 경적을 울릴뻔하지만 최근에 겪은 일로 인해서 경적을 울리지 않는다. 그리고 카일은 좋은 선택을 했다고 말하면서 영화 언힌지드 막을 내린다. 영화 언힌지드 분노조절장애는 정말 무섭습니다. 그러면 영화 언힌지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