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영화 더 위치스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매력적인 앤해서웨이가 나오면서 영화 더 위치스 궁금증은 커져만 갔는데요. 이번시간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그녀의 변신을 또 볼차례입니다. 연기를 하게되면 자신의 몸을 불사지르는 앤해서웨이의 이번 작품은 로알드 달 원작인 영화 더 위치스 작품입니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영화 더 위치스 소개

여러분들이 너무나도 궁금해하시는 영화 더 위치스 장르는 코미디, 판타지, 모험이고 2020년 개봉을 하였습니다. 영화 더 위치스 출연은 앤해서웨이, 옥타비아 스펜서, 스텐리 투치, 크리스 록, 찰스 에드워즈, 필립스팰 등이 나옵니다. 감독은 로버트 저메키스 입니다. 원작을보고 기대를 잔뜩 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조금은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작도 안본 저로서는 흥미롭고 재미있게 볼수 있었습니다.

 

 

워낙에 원작이 훌륭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원작이 더 낫다라는 평도 많았었는데요. 기대를 줄이고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 내용을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앗참! 여기에서 중요한것은 영화 더 위치스 많은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고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

슬라이드를 보는것으로 작품이 시작된다. 올더 히어로 마우스가 마녀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주고 마녀가 어떤지를 설명하면서 마녀는 인간들 사이에 살고있으며 아이들을 싫어한다고 말해준다. 그러면서 과거로 장면이 바뀌어 자동차사고를 당한 아이는 부모를 잃게 되고 홀로 남은 그에게 할머니가 찾아온다. 

 

 

소년은 남아있는 가족이 할머니뿐이라 할머니 집으로가게되고 엄마의 방을쓰게되지만 소년은 한참을 멍하니 앉아서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이에 할머니는 음악을 틀어놓고는 따라부른다. 여기에서 무언가에 대한 반응을 보일줄 알았지만 소년은 아무런 반응도 없었고 음식도 먹지 않았다. 이후 할머니의 설득으로인해서 이곳에서 적응을해가고 흰 생쥐 한마리를 선물받는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소년은 쥐에게 데이지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이내 친구가 된다. 할머니와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도중에 마녀가 나타나고 그때부터 기침을하게된다. 함께 식료품점에 들렀다가 마녀를 만나고 사탕을 주면서 마녀는 뱀을 보여주지만 그때 할머니가 나타나면서 순식간에 사라진다. 집에 돌아온 소년은 마녀에 대해서 이야기를했고 할머니는 그런 마녀의 존재를 이미 알고 있었다.

 

 

할머니는 더 위치스 마녀들이 아이들을 데려간다라면서 앨리스 블루라는 소녀에 대해 이야기를 하더니 그녀가 마녀의 사탕을 받았다고 말해준다. 당일저녁에는 괜찮았지만. 다음날 아침에 닭으로 변해버렸고 얘기하다가 뭔가 깨달은 할머니는 점괘를 보고는 짐을싸서 함께 떠나야 한다고 말한다. 그렇게 소년은 데이지를 데리고 할머니와 함께 호텔로 향한다. 로비에서 열쇠를 받는 사이에 브라노라는 소년을 만나게 되고 멀리서 인사를 한후에 호텔 매니저인 미스터 스트링거의 안내를 받는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그런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순간에 더 위치스 마녀들이 나타나고 스트링거가 그들을 맞이한다. 대마녀는 하데스라는 고양이를 데리고 다니고 결국 같은 호텔에 머물게된다. 그날 저녁 할머니는 마녀들의 생김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고 손가락이 3개라 장갑을 끼고 다니면 발가락도하나고 대머리로 가발을쓰고 콧구멍도 크다고 말한다. 그리고 소년이 잠이드는데 그모습을 하데스가 엿보고 대마녀에게 알린다. 

 

 

다음날 아침 소년은 할머니에게 식사를 챙겨주고 데이지를 데리고 혼자나간다. 그리고 브루노라는 소년을 만났다가 비어있는 강당같은곳에 들어서고 거기서 데이지의 훈련을 시키려고하는데 환풍구 철판이 떨어져나가 바로 세우려고한다. 그런데 그때 스트링거와 함께 마녀들이 들어오고 소년은 무대 아래에 숨는다. 그리고 더 위치스 마녀들은 스트링거를 내보내더니 입구를 막아놓고 자신들의 집회를 한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대마녀는 세상에 모든 아이들을 없애기위해서 계획을 세우고 이계획에 순종하지 않는 마녀들을 재로 만들어버린다. 최고의 사탕을 파는 상점을 열 계획을 세우고 이미 돈도 있다고 말한다. 사탕에 마우스 메이커 약물을 타면 아이들이 쥐로 변할것이라고 말하면서 대마녀는 이미 브루노에게 먹인 상태로 초콜릿바를 준다고해서 이곳에서 만나기로했다. 

 

 

그러다가 무대에서 무슨 냄새를 맡고 무대를 날려버리지만 이미 소년은 환풍구 안에 숨어있었고 그때 브루노가 초콜릿을 받으러 온다. 시간이되자 브루노는 쥐로 변하였고 마녀들은 대마녀를 칭송하면서 브루노를 밟아 죽이려고한다. 그때 데이지가 말을 하더니 브루노를 데리고 오지만 결국 대마녀에게 발각되고 소년이 끌려간다. 귀에 약물을 주입하고 그렇게 쥐가 되어버린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세마리의 쥐는 결국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되지만 환풍구를 통해서 탈출하고 할머니를 찾아간다. 주방을 지나 로비를 거쳐 엘리베이터를타고 4층으로 향했고 간신히 초인종을 누르고 돌아가려고하는데 청소부가 이들을 발견해서 미친듯이 들어온다. 다행히 소년은 말을 할수있어서 할머니와 대화를 하게 되고 대마녀가 아래층에 있다라는 것을 설명하고 물약을 가져올 계획을 세우고 실행한다. 

 

 

대마녀가 자리를 비우게 된 사이 물약하나를 확보하고 몰래 나가나 싶었지만 돈을 챙기러 들어온 대마녀에게 결국 들키게되고 위기를 맞게된다. 그리고 대마녀가 할머니를 알아보는것 같았지만 다행히 그때 호텔 매니저 스트링거가 고양이 집을 들고와 상황을 모면하게 된다. 그런데 하데스가 고양이 집안으로 스스로 들어가자 대마녀는 하데스에게 배신자라면서 가둬버린다. 그렇게 영화 더 위치스 결말 내용으로 치닫게 된다. 너무나도 궁금해지는 영화 더 위치스 결말 여러분들도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영화 더 위치스 결말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영화 더 위치스 결말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영화 더 위치스 결말 내용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할머니는 약물을 조합하지만 실패하고 하지만 소년은 쥐로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한다. 그리고 할머니는 모두를 돌봐주겠다고 말한다. 그런데 히어로쥐는 대마녀의 계획을 망치기위해서 스프에 물약을 넣어 쥐로 만들 계획을 세운다.

 

 

그렇게 남은 물약을 들고 주방으로가서 스프에 약을 타는데에 성공한다. 그리고 그사이 할머니는 브루노를 데리고 그의 부모에게 보여주지만 브루노가 말을 하지 않아 실패하게되고 오히려 스트링거가 다가와 쥐에 대해서 추궁을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할머니는 당황하지 않고 태연하게 상황을 모면했고 식당으로 안내를 받게된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물약을 넣은 스프가 마녀들에게 배달이되고 할머니와 그들은 함께 그모습을 지켜본다. 다른 마녀들은 식사를 하고있지만 대마녀가 먹을때 할머니와 눈이 마주치고 다가온다. 그리고 과거 얘기를 하면서 대마녀가 앨리스를 닭으로 만든 장본인이였다고 말한다. 그 사이 히어로 쥐는 대마녀의 방 열쇠를 훔쳤고 다른 마녀들은 쥐로 변한다. 순식간에 식당은 난장판이 되어지고 직원들이 쥐를 잡기 시작한다. 

 

 

그사이 할머니와 그들은 매나여의 방으로 들어가 물약을 챙기지만 대마녀가 안으로 들어왔고 할머니와 대마녀가 대치하는 틈에 생쥐들이 계획을 세워 쥐덫을 이용해 발을 공략한다. 그리고 입에 약물을 주입하는데 성공한다. 그렇게 대마녀는 쥐로 변해 그들에게 돌진하지만 할머니가 유리병에 가둬버리고 움직이지 못하게 책을 올려둔다. 

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영화 [더 위치스] 줄거리&결말

대마녀의 돈가방에서 마녀들의 주소가 적혀있는 책자를 발견하고 약물과 함께 들고나가서 모든 마녀들을 쥐로 만들려고계획을 세우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대마녀의 고양이 하데스를 풀어주어 대마녀는 하데스의 먹잇감이 되버리고 할머니와 쥐친구들은 함께 생활을하면서 집안을 놀이터로 만들었고 함께 세계 곳곳을 다녔던 인증샷을 올린다.

 

 

마지막으로 히어로 쥐가 아이들에게 미국에서 마녀를 물리칠수 있도록 연설하는 장면이 나오게되면서 영화 더 위치스 작품이 막을 내린다. 가족들이 함께 보면 너무나도 괜찮은 장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 조카들은 초등학생인데 정말 잘 보더라구요. 영화 더 위치스 시청하면서 꼼짝을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이들과 아니면 가족들과 함께 영화 더 위치스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