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국제시장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눈물 콧물 다빼놓는 영화 국제시장 작품을 한번 보시라는 의미에서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나온지는 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지금봐도 너무나도 슬프고 부모님의 말을 들어보면 더 상상이가서 눈물이 나는 그런 작품이였습니다. 정말 그때는 그렇게 힘들었다고 말이지요. 글쓴이도 쉽게 살아온 인생은 아니지만 그시절에 태어났더라면 정말 힘들었을것 같다라는 생각에 늘 저의 마음을 안으로 꾹꾹 눌러 담는답니다.

국제시장 국제시장

 

영화 국제시장 소개

영화 국제시장 작품은 2014년 12월 17일날 개봉을 했으며 1426만 관객수를 넘긴 최고의 흥행작 입니다. 여기에는 황정민과 김윤진, 오달수, 정진영, 장영남, 라미란, 김슬기 등이 출연했으며 상영시간은 126분으로 2시간입니다. 또한 12세 이상 관람가이기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볼수 있는 가족 드라마입니다. 보면서 어른들은 옛생각하시면서 울고 아무것도 몰랐던 우리는 그냥 그때의 그 장면이 슬퍼서 울고 그랬던거 같습니다.

 

 

영화 국제시장 작품이 2시간짜리 영화라서 사람들이 지루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깨알같은 재미도있고 그때 그시절의 추억들을 돋아주는 장면도 나와 재밌으셨다고 제 부모님은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그때의 표현을 너무나도 잘했다고 그때는 정말 살아있는게 지옥이였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국제시장 줄거리 자체를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국제시장 줄거리 내용으로는 다 표현을 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영화 국제시장 줄거리 잘써볼테니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국제시장 국제시장

 

영화 국제시장 줄거리

영화 국제시장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1950년 함경남도 흥남에서 세명의 동생들 그리고 부모님과 행복하게 살아가던 윤덕수는 1950년 남북전쟁이 일어나게 되면서 피난길에 오르게 된다. 하지만 이미 모든 길은 다 막혀있었고 믿을수있는 퇴로는 미군들이 철수시키려는 화물선 메러디스 빅토리호 뿐이 없었고 배에 타고있던 미10군단 통역관 현봉학이 제발 난민들을 구해달라고 애원해 알몬드 소장이 이를 승낙해 무기를 버리고 난민들을 태운다.

 

 

하지만 배가 아무리커도 10만인구를 태우기에는 너무나도 부족했고 배에 오르지 못한 사람들은 밧줄에 매달려서 올라온다. 덕수 역시 여동생 막순이를 업고 밧줄을 잡아 올라오던 도 중 누군가 팔을 뻗어 막순이의 어깨를 끌어당겨 막순이가 떨어지게되는데 이를 덕수는 너무 늦게 발견하고 동생을 찾으려고 밑을 내려다본다. 하지만 어디에서도 동생의 흔적은 없었고 딸이 없어진것을 안 덕수의 아버지는 이제부턴 니가 가장이니 가족들 잘 지키라고 말하고 없어진 딸을 찾기 위해서 다시 밑으로 내려간다. 그순간 멈춰있던 배는 출발했고 그렇게 덕수는 여동생과 아버지와 생이별을 하고만다.

국제시장 국제시장

 

이후 덕수는 남은 가족들을 이끌고 고모가사는 부산으로 가 꽃분이네 라는 잡화점을 찾아갔고 그렇게 고모네서 더부살이할 방 한칸을 얻게 된다. 그리고 덕수 또한 임시 천막 학교에서 만난 부산소년 달구와 친구가 되고 낯설기만한 부산이라는 곳에 점점 정일 붙이게된다.

 

 

시간이 지나 청년이 된 덕수는 아버지의 말대로 가족들을 자신이 스스로 먹여살리기 위해서 온갖 궂은 일을 다 하고 있었고 자신의 남동생 승규가 서울대에 합격했다라는 소식을 듣게 된다. 하지만 덕수네 형편으로는 서울대 등록금을 감당하기란 불가능이였고 그때 달구가 독일에 좋은 일거리를 추천해준다. 그렇게 달구와 덕수는 독일로 떠났고 그곳에서 탄광일을 하며 그렇게 힘들게 돈을 벌었다.

국제시장 국제시장

 

그러던 어느날 덕수는 독일에서 만난 영자와 한국에와서 결혼식을 올리고 갖은 고생이란 고생을 다해가면서 그렇게 가족의 생계까지 책임지게 된다. 어느정도 숨좀 돌릴까 싶었더니 여동생은 자기 시집가는 비용이 없다고 징징거리고 결국 덕수는 또다시 여동생의 결혼비용을 구하러 베트남으로 가게 된다. 그곳은 현재 전쟁중이였고 덕수는 다리를 다치기는 했지만 다행히 달구와 무사히 돌아오게 된다.

 

 

그렇게 힘들게 이일 저일 마다하지 않고 자신의 인생을 모두 가족에게 희생한 그는 이제는 장사를 하려고 마음을 먹는다. 과연 그는 무사히 영화 국제시장 결말 자체를 끝낼수 있을까요? 영화 국제시장 결말 궁금하지 않나요? 영화 국제시장 결말 시작합니다.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국제시장 국제시장

 

영화 국제시장 결말

영화 국제시장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그렇게 힘들게 모은돈으로 장사를 시작한 덕수는 혹시라도 아버지가 찾아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꽃분이네라는 이름의 간판을 새로 만들어서 깨끗하게 잘보이게 해놓는다. 그리고 남북이 갈라진지 오래 남북이산가족 상봉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덕수도 여동생과 아버지를 찾기 위해서 그곳에 참여해 여동생을 찾는다.

 

 

시간이 지나 덕수는 이제 할아버지가 되었고 아버지 사진을 보면서 아버지 저 약속 잘지켰지예? 이만하면 됐지예? 근데 저 정말 힘들었거든예.. 라면서 대사를 읊는다. 그렇게 국제시장 막을내린다. 이 장면을 보는데 나도모르게 눈물이 주르륵 흘렀다. 그런데 뒤를 돌아보니 저희 부모님은 소리도 내지 않고 꺼이꺼이 대면서 우셨다. 정말 저랬다고 저렇게해서 가족찾았다고 하면서 말입니다. 국제시장 시청안하신 분들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국제시장 작품을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국제시장 국제시장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안에 담겨져있는 뼈아픈 과거와 슬픔 그리고 한이 묻혀있는것을 느끼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렇기때문에 이것을 보는 부모님 역시 그렇게 많이 우셨던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슬프진 않겠지하고 봤다가 눈물 콧물까지 빼고 어지러움증까지 느끼는 그런 작품이였습니다. 영화 국제시장 안보신분들은 정말 시청 딱 한번만 해보시면 왜그런지 아실겁니다. 울고싶으실때 영화 국제시장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영화 국제시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