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이번에는 오펀 천사의 비밀 영화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공포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경우 오펀 천사의 비밀 영화 보시면서 황금연휴를 보내시라는 마음에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흥미롭습니다. 뭔가 귀신과 악령이 나오는건 아니랍니다. 하지만 실화를 살짝 바탕으로 한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이런 비슷한 사건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 이야기가 이 이야기와 조금 비슷한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쓰는 글을 읽어보시면 그런 느낌이 드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포스터 자체가 별로 무섭지도 않고 재미없을것 같아서 지나쳤었는데 볼만한게 너무 없었습니다. 이미 다 봐버린 상태라서 다른 것들을 탐색하다보니 결국에는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오펀 천사의 비밀 내용을 살펴본후 볼거 없으니 봐보자라는 생각으로 보게되었는데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봤습니다. 지루할것 같았던 영화는 지루하지 않았고 궁금증만 더 폭발하게 만들었습니다. 도대체 저 아이의 정체가 뭘까하는 생각부터 저아이는 왜 항상 목과 손목에 리본을 하고 다닐까 초능력이있는 걸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볼수록 그게 아니라는 것을 알았고 그 아이에 대한 비밀이 정말 궁금해졌습니다. 어린아이가 저질렀다기엔 너무 이상한 점이 한둘이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오펀 천사의 비밀 영화를 보면서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해졌지만 꾹 참고 끝까지 다보게 되었습니다. 원래 성격같아서는 뒤에 내용을 먼저 살펴본다음 앞으로 다시와서 봤겠지만 마우스 누르기도 귀찮고 제 집중력을 깨고 싶지는 않아 그냥 띄어보는거 없이 쭈욱 봤습니다. 그정도로 재밌었고 흥미로웠습니다. 또한 이런 이야기를 어디서 들은거같은데 라는 생각조차 들었기때문에 상상을해보니 너무 무서웠습니다. 이래서 싹이 누군지 모르는 아이를 거둘때에는 많은 생각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오펀 천사의 비밀 소개
제목 : 오펀천사의 비밀
감독 : 자우메 코예트세라
주연 : 베라 파미가, 이저벨 펄먼
개봉날짜 : 2009년 8월 20일 청소년 관람불가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개요
아역배우를 맡은 이저벨 펄먼은 영화를 촬영할때 고작 13살 뿐이 되지 않은 어린 아이였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연기를 보여주어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았지만 촬영이 끝난 이후 후유증으로 인해서 결국에는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고합니다. 그녀는 이후 헝거게임이 출연하여 클로브 역을 맡았습니다. DVD에서는 이영화는 어디까지나 허구에 근거한 이야기라고 계속해서 밝히는데 그 이유는 아무래도 고아들을 돕는 일이나 입양에 대해서 안좋은 인식이 생길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사전에 미리 역설한 것입니다.
전체적인 평가는 이자벨 펄먼의 연기와 반전이야기가 흥미로웠지만 너무 이자벨 펄만 쪽으로만 기울여져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다고합니다. 그리고 부인의 말을 전혀 듣지 않고 무시하던 남편에 대한 비판 역시 쏟아졌습니다. 아내역을 맡은 베라파미가는 하정우와 두번째사랑으로 출연하였기에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여배우 입니다. 그는 컨저링 로런 워런 역할로도 나왔으며 소스코드의 굿윈 대위로도 나왔을만큼 연기 하나는 최고 입니다.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그러면 지금부터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내용을 읽어보시고 뭔가 재미있을거같다 생각이 드시면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시간 아깝지 않습니다. 공포스릴러 느낌을 제대로 받으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셋째 아이를 유산한 케이트는 충격으로 인해서 악몽을 꿀정도로 피폐해져갑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존은 결국에 정상적인 생활을 되찾기 위해서 입양을 결심하고 한 고아원을 찾게 되는데 거기에서 또래에 비해서 차분하고 영리한 9살 여자아이 에스더를 만나게 되어 그녀를 입양하게 됩니다.
그렇게 집에온 에스더를 막내인 맥스가 잘 따르고 환영해주지만 이와 반대로 다니엘은 그녀와 함께 사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생으로 받아들이지도 않는답니다. 그녀 역시 자신을 피하는 다니엘을 멀리했고 막내인 맥스하고만 가까이 지내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부터 조금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내용이 흥미로워집니다. 에스더가 유독 존에게만 관심을 보였고 그의 환심을 사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존 역시 그녀를 친딸처럼 여겼고 늘 에스더의 편에서서 챙겨주고 자상하게 굽니다.
그런데 에스더가 집에 온 이후부터 계속해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에스더를 괴롭혔던 아이들이 하나둘씩 알수없는 사건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케이트는 뭔가 이상해서 에스더에게 캐물었지만 에스더는 아무렇지 않은듯 거짓말을했고 맥스는 알면서도 그냥 입을 닫아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존은 그냥 놀다가 그런것 뿐이라면서 계속해서 에스더의 편을 들게 되지만 이역시 케이트는 달갑지 않게 생각합니다. 게다가 그녀는 9살인데도 불구하고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게 어른스러웠으며 한번 알려주면 모든것을 다 잘할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항상 화장을했고 목과 손목에 리본을 메고 다니는 등 치과가는 것을 거부하는 등 이상한 행동들만 보이게 되어 케이트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맥스와 에스더를 데리고 마트에 장을 보러간 케이트는 입양을 주선한 에비게일 수녀로부터 아이와 잘지내냐는 안부전화가 걸려오게 됩니다. 케이트는 잠시 아이들과 떨어져 그녀와 통화를 하면서 그동안에 있었던 이야기를 말했고 이것을 들은 수녀는 심각한 상황이라고 생각이들어 부부의 집을 찾아와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하지만 케이트의 남편 존은 전혀 들으려고 하지도 않았고, 아이들이 놀면 그럴수도있는거라고 막아서면서 케이트를 오히려 안좋은 쪽으로 몰아세우게 됩니다. 그런 그에게 수녀는 늘 에스더의 주위에서 이상한 사건사고가 있었고 그녀와 엮이는 사람들은 죽거나 다친다고 이야기합니다. 또한 예전에 그녀를 입양해간 일가족이 방화사고로 모두 죽어버리는 일까지 있었지만 방화범 역시 잡히지 앟았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존은 딱잘라 이야기를했고 결국 수녀는 다시 되돌아갑니다.
하지만 이를 듣고있던 에스더는 맥스를 꼬득여 그녀를 해치울 생각을하게 되었고 그녀가 돌아가던 길에 맥스를 밀어 차를 세우게 만듭니다. 그렇게 수녀는 차에서 내려 맥스에게 다가왔고 그 뒤에 에스더가 망치를들고 그녀를 내려찍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맥스와 함께 시체를 처리했으며 다시 한번 확인 사살을 하기 위해서 그녀를 심각할 정도로 망치로 계속해서 찍게 됩니다. 그 후 시체까지 은폐했고 그모습을 본 맥스는 엄청난 충격을 받았지만 에스더는 너도 한패나 다름없다고 입막음을 해버리게 됩니다.
다음날 고아원으로 부터 수녀 에비게일이 돌아오지 않았다는 연락을 받은 케이트는 그때부터 에스더를 수상하게 여겼고 존에게도 이 또한 말을 해보게 되지만 그는 오히려 그녀가 착각한거라면서 귀담아 듣지 않는답니다. 이에 에스더가 점점 술수를 부리게 되면서 둘의 사이는 점점 멀어지게 되었고 케이트는 하루아침에 입양아를 학대하는 나쁜 엄마 라는 이미지가 박히게 되었습니다. 존은 그런 아내의 행동에 실망하며 에스더를 챙기기 시작했고 케이트는 결국에 모든걸 포기하고 아이의 행적을 알기 위해서 입양올때 받은 서류를 토대로 여러 기관을 수소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시각 에스더는 에비게일을 죽일때 사용했던 것들을 다니엘의 오두막에 숨겨 두었고 이를 지나가던 다니엘이 보고 바로 몸을 숨겼지만 에스더는 그가 자신을 봤다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밤에 자고있는 그의 목에 커터칼을 겨누면서 이상한 말을하고 다니면 너의 중요부위를 잘라버리겠다고 협박을 하게 됩니다. 다니엘은 울면서 알겠다고 말하지만 맥스로부터 그녀가 에비게일을 죽이고 오두막에 그 도구를 숨겼다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녀의 실체를 만천하에 드러낼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는 과연 계획에 성공하고 무사할수 있을까요?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나머지는 영화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실화내용이라고 생각하는이유
이 당시때에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2019년 9월 23일 영화의 내용과 똑같은 실제 사례가 보도되었습니다. 내용자체도 너무나도 흡사했기때문에 사람들은 예언을 한게 아니냐는 말들도 나오지만 반대로 이영화로 인해서 이런 상황이 벌어진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오펀 천사의 비밀 실화 내용이라고 믿는 글쓴이는 아무래도 확실한것을 알고싶었기때문에 이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아낼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영화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인질링 줄거리 와인빌 양계장 연쇄 살인사건 실화 (0) | 2020.05.03 |
---|---|
오픈 더 도어 줄거리 실화 (0) | 2020.05.02 |
쥬만지 넥스트 레벨 총정리 (0) | 2020.04.30 |
건즈 아킴보 줄거리 총정리 (0) | 2020.04.29 |
학려화정 줄거리 외에 총정리 (0) | 2020.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