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스웜프 씽 미드를 소개를 해드리려고합니다. 시리즈로 이어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스웜프 씽 미드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리즈로 이어지지 못한것은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여러분들 역시 어떤 인물들이나오고 또 무슨 이야기로 인해서 사람을 홀릴려나 생각하고 이미드에 궁금증이 폭발하기 시작하실겁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바로 이포스팅을 하기위해서 나온것을 모두 살펴보았답니다.
스웜프 씽 줄거리
저는 원래 호러물 같은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딱 포스터만봐도 무슨 호러물 같다고 느껴지기도하고 좀 징그럽다라는 생각이 들기도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는 전혀 다릅니다. 그러니 호러물이라고 편견을 가지고 보시지마시고 장르를 다시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왜 이러한 미드가 시리즈 2까지 나오지 않았는지 의문입니다. 뭐 다들 이유가 있다고하니 그냥그런줄만 알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스웜프 씽 재미없을것 같은 생각에 접하지도 않았었는데 보고나니 이 내용에 푹 빠지게 되어 어느순간 제가 혼자서 다보고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여러분들 역시 저와 같이 되실거라고 장담합니다. 그정도로 재미있고 히어로와 비슷한 미드라서 이해하는데에 있어 어려움을 느끼지 않으실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내용과 어떤 장르인지를 같이 살펴보기로 합시다. 다들 히어로물에 빠질준비 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스웜프 씽 줄거리
스웜프 씽 소개
방영날짜 : 2019년 5월31일 ~ 8월2일
등장인물 : 크리스탈리드, 애디빈, 데릭마이어스, 버지니아매드슨, 마리아스텐, 제릴프레스콧, 제니퍼빌즈, 윌패튼, 케빈듀런드
장르 : SF, 판타지
제작 : 토아프레이저, 게리도버먼
요약정리 : 식물과학자 알렉 홀랜드가 악당의 음모로 인하여 늪지의 식물과 결합하게 되어 괴물히어로로 변하게 된답니다.
스웜프 씽 줄거리
스웜프 씽 줄거리
스웜프 씽 줄거리 내용 궁금하실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이지애나주 마리아스 지역의 늪지대에서 마을주면이 무언가를 강바닥에 던지고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늪지 식물이 튀어나오더니 공격을 하게되고 그 사람들을 죽이게 됩니다. 그리고 이틀이 지난후 늪지괴물의 공격을 받은 주민중 한명인 에디코일의 딸 수지가 수업중에 쓰러지게 되고 수지가 쓰러진 이후가 전염병이라고 의심을하게 됩니다. CDC당국은 콩고에서 전염병 방제 임무를 수행중이였고 그지역을 잘알고있는 아케인 박사를 보내게 됩니다.
에비는 수지가 쓰러진 이유를 조사하기위해 아이의 집을 방문했고 거기에서 알렉을 만나게 됩니다. 알렉은 에비에게 수지는 전염병이 아니라고 말하며 증거자료를 보여주게 됩니다. 에디를 부검하기 위해서 병원에온 에비는 갑자기 살아난 식물 괴물의 공격을 받게되고 그때 수지 역시 찾아와 아빠의 변한 모습을 보고 난 뒤 충격을 받게 됩니다. 에비와 알렉은 에디가 보트를 타고나갔떤 강가를 수색하고 보트속에서 가방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은 연구실에서 그가 성분을 분석하여 강물속에서 식물의 성장을 크게 촉진시키는 물질이라는 것이 적혀져있습니다. 알렉을 알물속에 있는 나머지 상자를 건지기 위해서 강으로 들어가서 작업을하게 되고 그곳에서 의문에 남자가 나타나 총을쓰고 보트를 폭파시키게 됩니다. 결국 총에맞은 알렉은 물속으로 빠져들게되고 식물의 공격으로 몸이 식물화 되게 됩니다. 에비는 알렉이 물에빠진것을 알고 신고해 강을 수색하게 되지만 어디에서도 알렉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답니다.
매튜는 이게 사고사라고 서장에게 이야기했고 에비는 절대로 사고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알렉 홀랜드는 이 늪지대에 불법투기와 관련해 조사하고있었고 이번 질병과 관련이있을지도 모르는 무단투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서장 역시 그녀에게 지지 않고 말합니다. 내가 서장일을 하다가 배운게 하나있다면 이 늪지대에서는 온갖 끔찍한 일들이 벌어진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서장은 랜드리를 불러세워 해안에서 출발해서 거슬러 오라고 말합니다.
그것을 듣고 에비는 여기에서 어떤남자가 나왔다고했지만 매튜는 멧돼지 신고가 계속 들어오고있다고 멧돼지 일 것이라고합니다. 하지만 끝까지 에비는 남자였다고 말하고 매튜는 두발로 서있는 곰같은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장은 아케인 박사 집으로 가자고 말합니다. 그시각 병원에 있는 수지와 늪지괴물은 똑같은 행동을 보였고 수지는 무언가에 의해 자꾸 괴로워합니다. 박사는 수지에게 악몽을 꿨다고 들었다고 말하지만 수지는 그것은 악몽이 아니였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이사람은 자해를 하고 있으며 겁에 질려있다고 말하며 그에게 가야겠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사는 그건 악몽이였고 조금 쉬면 괜찮아질거라고 말하며 수지를 안정시킵니다.
그리고 박사 할렌은 전날밤 수지에게 있었던 일을 에비에게 말했고 수지가 심박수와 혈압이 급격하게 올라갔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환자 둘이 생겼고 똑같은 약물치료를 하고있지만 아직까지는 안정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둘은 전화를 끊고 에비는 주방으로 나가 리즈와 이야기를 하게됩니다. 알렉은 불법투기만 조사한것이 아니라 질병의 진행상황도 추적하고있었으며 그가 무언가를 찾은것 같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할렌에게서 들은 이야기를 해주면서 연구소에 들어가서 그의 작업을 살펴봐야겠다고 하고 그곳으로 가려고하지만 리즈는 말리게됩니다. 에이버리 선더랜드는 조작의 달인이고 너역시도 그에게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그녀를 설득하게 됩니다. 하지만 에비는 말을듣지 않고 그곳으로 가게됩니다.
에이버리를 만난 그녀는 그의 연구실에 들여보내달라고 말하지만 그는 그것을 거절하고 맙니다. 그시각 수지가 없어진것을 확인한 할렌박사는 창문으로 그녀가 나갔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놀라게 됩니다. 그리고 에비는 알렉이 지냈던 곳으로 가 방을 살펴보려하는데 경찰이 이미 그녀보다 먼저와서 모든것을 다가져갔다고 대니가 말합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하나는 알렉이 작업일지를 자신의 컴퓨터가아닌 자신이 지내는 대니의 컴퓨터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대니는 에비에게 노트북을 건내주며 윗층으로 올라가서 보라고 합니다.
에비가 노트북을 보던 도중 수지가 없어졌다라는 문자한통을 받게되어 곧장 매튜를 찾아가게 됩니다. 매튜와 이야기하던 도중 매튜에게 한통의 전화가 걸려오게 되고 그는 남쪽부두에서 무언가를 찾았다면서 바로 가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수지가 있었던것 같다는 증거를 찾게 됩니다. 또한 수지 아빠의 보트가 발견한 스키터코브로 갔다고 전하게 됩니다. 그렇게 매튜와 에비는 그곳으로 향하게되고 그곳에 도착한 그들은 경찰관 한명이 죽어있는것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렇게 그들은 상황이 심각한 것을알고 수지를 찾아나서게 되지만 그곳에 불법투기했던 사람들의 추적을피해 수지는 도망치고있는 중이였고 궁지에 몰리게 되었습니다.
그순간 갑자기 늪지괴물이 나타나게되고 그녀를 쫓았던 불법투기 나쁜 사람을 없애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수지는 그 괴물과 다시 마주치게 되고 서로 계속 쳐다보고있다가 에비가 수지와 괴물을 발견하고 수지를 위해서 얼른 이리로 오라고 말해 그녀를 구출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녀와 둘이 대화를하는데 수지가 그괴물은 자기 자신에게 무슨일이 벌어진건지 모른다고 말했다고 전하며 겁을 먹었다고합니다. 그리고 그의 이름이 알렉이라고 수지가 말합니다. 도대체 알렉에게 무슨일이 벌어진걸까요? 에비는 알렉을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릴수 있을까요? 스웜프 씽 줄거리 내용은 여기까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웜프 씽 줄거리
스웜프씽 후기
슾지괴물에 대한 이야기이고 DC드라마다보니 너무 톤이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을때가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 내용은 우리가 흥미를 가질수있게 몰입감이 엄청나답니다. 그래서 글쓴이 역시 몰입해서 보았고 수지라는 아이의 특별함으로 인해서 이야기가 풀려가는 스웜프 씽 미드가 너무나도 재밌었습니다. 원래 아이들이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는 아이들이 사고를치고 돌아다니기 마련인데 스웜프 씽 미드에서는 그게 아니라 실마리를 찾아주어 오히려 저는 편안하게 봤던거 같습니다.
여러분들 역시 비슷할겁니다. 어린아이들의 경우 이상한 행동으로 인해서 발암물질이라고 부르기도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는 잘 안보게되는데 이번 스웜프 씽 미드는 너무나도 재밌었고 흥미진진했습니다. 새로운 히어로의 귀한이랄까요? 너무나 재밌어서 다음시즌이 나왔으면 좋겠지만 나오지 않는다고합니다. 그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여러분들 역시 스웜프 씽 한번 꼭 봐보시기 바랍니다. 또다른 흥미를 가져다줄것입니다. 그리고 절대로 무섭지 않습니다.
'영화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스트랙션 줄거리 외에 총정리 (0) | 2020.04.25 |
---|---|
아웃랜더 시즌1 줄거리 외에 총정리 (0) | 2020.04.24 |
워킹데드 시즌1 줄거리 외에 총정리 (0) | 2020.04.22 |
봉신연의 줄거리 외에 총정리 (0) | 2020.04.21 |
여상육정 총정리 (0) | 2020.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