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이번시간은 익스트랙션 넷플릭스 영화 소개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 주말이다보니 영화를 찾아보다가 익스트랙션 영화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4월에 넷플릭스에서 개봉된 영화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사람들의 가장 꿀같은 시간인 금요일에 개봉을 하다보니 그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글쓴이의 경우 사냥의 시간에 더 끌려 먼저 보게 되었고, 그다음에 보게된것이 바로 이영화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사람이다보니 한국어로 나오는 말이 익숙해 사냥의 시간을 선택하고 보았지만 익스트랙션 역시 그다지 나쁜편은 아니였답니다. 오히려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지 두 영화 모두다 조금 아쉬운 결과를 가져다 주었지만 그래도 보는 스타일이 사람마다 다르니 재밌게 보신분들도 상당히 많은것 같습니다. 글쓴이 역시 재밌게는 보았지만 뭔가 2%부족함을 느껴 이러한 말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 나오는 영화치고는 재밌었고 흥미로웠습니다.

 

 

익스트랙션 영화는 시우다드가 원작입니다. 그러다보니 원작과 많이 비교가 되고 사람들 역시 원작을 보신분들께서는 아쉬웠다라는 평을 많이 내셨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원작을 못보고 바로 익스트랙션 영화만 보신 분들께서는 좋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렇듯 사람의 취향은 다 다르기때문에 재밌다, 재미없다로 나눌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익스트랙션 줄거리익스트랙션 줄거리

 

익스트랙션 소개

개봉날짜 : 2020년 4월 24일 넷플릭스

장르 : SF, 액션

등장인물 : 크리스 헴스워스, 루드락 자스왈, 란디프 후다, 골쉬프테파라하니, 판가즈 트리파티 등

요약내용 :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가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서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 범죄 조직과 맛서 싸우는 영화입니다.

익스트랙션 줄거리익스트랙션 줄거리

 

익스트랙션 줄거리

질높은 액션을 보여주고있는 익스트랙션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인도의 한 마약왕의 아들이 친구들과 함께 오비 마하잔이라는 클럽에서 놀면서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들을 다시 되돌려 보내는 조건으로 거액을 요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도 마약왕은 교도소에 현재 수감중이였기때문에 전직 특수부대 출신인 타일러 레이크를 용병으로 고용하게 됩니다. 용병들 중 그는 발군의 실력으로 인하여 마약왕의 아들인 오비마하잔을 찾아내게 되고 살아남기 위해서 오비는 타일러 레이크의 말을 그대로 따르게 됩니다.

 

 

그런데 이게 왠 날벼락인지 밖에서 전화를 통해서 도움을 주는 골쉬프트 파라하니는 도시 전체가 현재 봉쇄 당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됩니다. 그렇게 어려운 상황에 놓인 그들은 서로 친해지게 되고 타일러 레이크는 오비와 함께 있으면서 자신의 과거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게 됩니다. 타일러 레이크 역시 자신의 아들을 적들에게 잃었었고 그로 인해서 어떠한 힘들고 위험한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모든 임무를 다 맡고 있다고 말입니다.

 

그렇게 그들은 마지막으로 도시를 탈출할 기회를 잡게 되지만 또한번의 위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그것은바로 목숨을 구하고싶으면 오비를 포기하고 타일러 레이크 혼자서 탈출을 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그는 갈등을 하게 됩니다. 자신을 용병으로 고용한 마약왕이 돈을 지불하지 않게되면서 그는 오비를 애써 구할필요가 없었기때문입니다. 그는 과연 오비마하잔을 끝까지 놓지않고 구하게 될까요? 다들 익스트랙션 줄거리 액션에 푸욱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트랙션 줄거리 내용은 별볼일이 없다는것을 알지만 대신해서 액션은 정말로 엄청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역시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몰입도가 엄청난 익스트랙션 줄거리 내용은 정말 대단합니다. 한번빠지게 되면 그 액션에 빠지게 되어 헤어나올수 없을 정도이기때문에 많은분들이 꼭 한번 보셨으면 합니다. 주말이기도하고 볼거리가 없다면 불토를 이 영화와 함께 보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액션이 끝장판을 보여주는 이 영화는 남자분들이 상당히 많이 좋아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익스트랙션 줄거리익스트랙션 줄거리

 

익스트랙션 장점

스토리가 다소 빈약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긴하지만 그분들도 인정한 익스트랙션 장점은 바로 액션부분입니다. 스턴트를 고용했을만큼 고밀도의 액션을 보여주고 영화 처음 장면부터 시작되는 마약왕 아들의 구출극은 끝날때까지 그 액션이 계속 이어지기때문에 스토리로 지루한 것들을 감싸주고 있습니다. 너무 무겁게 보시는 분들은 스토리를 너무많이 생각해서 아쉬웠다라는 평들이 있지만 반대로 액션에 눈이 먼저간 분들은 넷플릭스에서 띵작이 나왔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저역시 익스트랙션 영화를 보면서 가장 눈에 띄었던게 바로 액션이였습니다. 정말 한번의 실수도없는 그리고 어설픔이라는 것을 찾아볼수 없었던 액션은 다른 영화에 비해 최고였지 않나 싶습니다. 그러니 익스트랙션 영화를 보실때 너무 무겁게 보지마시고 가볍게 보면서 스트레스를 확 풀리는 액션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에는 여자는 이 영화를 안좋아할거다 라고 말하시는 분이 계셨지만 여자도 이러한 액션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익스트랙션 줄거리익스트랙션 줄거리

 

익스트랙션 후기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익스트랙션 스토리는 조금 빈약한 편입니다. 하지만 그 빈약함을 액션으로 채워주어서 저역시 재밌게 볼수 있었습니다. 사냥의 시간은 기대했던 작품이라 너무 아쉬웠다면 이영화는 그다지 크게 기대했던 영화가 아니였고 몰랐었기때문에 오히려 더 흥미롭게 볼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 오늘 주말 익스트랙션 보면서 재밌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글쓴이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