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밀정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영화 밀정 작품을 시청하시면서 많은 부분들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밖에 시도때도없이 쏟아지는 비로인해서 피해를 입으신분들도 계실테고 다행히 안그러신 분들도 있으실테지만 글쓴이의 동네 역시 피해가 크기때문에 속상하긴하지만 그래도 대피를 하지 않고 집에 있는것만이라도 복받은거다라고 생각하면서 있습니다. 피해를 입으신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작품으로 바로 들어가볼께요.
영화 밀정 소개
영화 밀정 장르는 액션이며 상영시간은 140분으로 2시간 20분 정도되는 분량이고 2016년 9월 7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감독은 김지운이고 등급은 15세 관람가이기때문에 편안하게 보시면 된답니다. 영화 밀정 작품에는 송강호와 공유,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 허성태, 이설구, 츠루미신고, 고준 등이 출연을 하게 된답니다.
워낙에 잘생긴 배우들과 연기파 배우들이 모여있어서 그런지 보는 눈은 즐거웠지만 내용에 감정이입이되어서 슬프기도했고 뭔가 찡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보시고 나면 글쓴이가 왜 그런 마음을 느끼게되었는지 아실겁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이 작품을 시청하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영화 밀정 줄거리 자체를 적어봐야 할듯합니다. 글재주는 없지만 영화 밀정 줄거리 내용을 잘 적어보려할테니 영화 밀정 줄거리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밀정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밀정 줄거리
의열단에 있는 김장옥은 자금이 부족해져 자금을 모으기 위해서 거래를 하려한다. 하지만 이미 김장옥의 모든것들이 노출되어지고 일본 경찰들에 의해 둘러싸여 있게 된다. 그때 이정출이 김장옥에게 다가가 회유를하지만 김장옥은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면서 권총으로 자살을 택한다.
일본순사였던 이정출은 무장독립단체의 뒤를 캐내는 일을 하는 배신자였으며 그는 무장독립단체 의열단의 배후를 알아내라는 하가시의 명을 받고 의열단 리더인 김우진에게 접근한다. 김우진의 일을 돕던 연계순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서 사진관을 운영하는 김우진에게 자신도 사진을 한장 찍어달라고 부탁해 독사진을 찍는다.
이정출은 김우진을 찾아와 미끼로 조산의 문화재 금동불상을 내보이고 김우진은 짝퉁이라고 웃으면서 자신이 갖고있는 다른 물건들을 꺼내서 보여준다. 그리고 상해에서 운영하는 짝퉁 만드는 공장에 대해서 대화를하며 이정출을 비즈니스 파트너로 꼬시려고 한다. 둘은 그렇게 서로 웃고 형 동생을 해가면서 떠들지만 속으로는 긴장을 늦추지 않은채 계속해서 의심을 하며 있는다.
그때 이정출을 믿지못했던 하가시는 하시모토를 심어 두게 되어 둘이 있는곳에 찾아왔는데 그들의 꿍꿍이를 알아낸 이정출은 루트가 발각되었다라는 쪽지 한장을 사진관 탁자위에 남긴채 은밀하게 알린다. 덕분의 김우진과 연계순은 급습을 피하게 되었고 의연단 멤버들 전체가 상해로 피신한다.
이정출과 하시모토 역시 의열단을 잡기위해서 상해로 향했고 그곳에 도착해 김우진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 서로 각자 행동을 하기로하고 다시 이정출은 의열단의 스파이로 접근한다. 김우진은 이정출을 스파이라고 말하지만 의열단장 정채산은 그미까 우리가 먼저 물자고 말하면서 정채산이 이정출을 만나겠다고 말한다.
김우진은 이정출에게 아침밥을 먹자고 말했고 그렇게 모인 두사람에게 정채산이 나타난다. 정채산은 커다른 술통을 들고와서 이정출과 끊임없이 늦은 시간까지 술잔을 기울인다. 그리고 이정철의 본성을 파악한 정채산은 이정출을 회유한다. 정채산의 말에 이정출은 고민했고 그러던 중에 하시모토가 김우진의 공장을 급습하려다가 실패한다.
이정출은 행동은 그들의 스파이 행동을하지만 속으로는 의열단 편에 서있어 의열단이 대량의 폭탄을 가지고 기차를 타고 조선에까지 가는 것을 돕는다. 하지만 결국 이 모든계획들이 하시모토의 귀에 들어가게 되었고 의열단 안에도 밀정 간첩이 숨어있다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렇게 폭탄을 싣은 기차에 하시모토와 일본 순사까지 타게되고 김우진은 기차 안에 있는 밀정 간첩을 잡기위해서 거짓 정보를 흘려 색출한다.
그렇게 색출한 사람을 처리하기 위해서 김우진은 이정출과 식당칸에서 만나게 되고 그때 하시모토와 부하들이 그들에게 다가온다. 그러자 이정출은 하시모토와 부하들을 죽인후에 김우진에게 인사를하고 기차 밖으로 뛰어내린다. 그리고 김우진은 의열단 밀정 간첩을 찾아 처리한후에 멤버들과 함께 목적지에 도착한다. 하지만 검문장소에서 연계순의 외국인 남편에게 잡히고 놀라서 도망가려고했던 연계순까지 일본 순사들에게 얻어 맞아 끌려간다.
그렇게 연계순은 잔인한 고문이라는 고문을 다당하고 하가시는 거기서 이정출을 불러내 직접 연계순의 얼굴을 쇠꼬챙이로 지지라고 말한다. 결국 강요에 못이긴 이정출은 억지로 그녀에 얼굴에 쇠꼬챙이를 가져다댔고 연계순은 얼굴이 타들어가면서도 의열단의 위치를 말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이정출에게 젊은 의열단 한명이 찾아오고 김우진의 심부름으로 왔다며 그를 산장으로 안내한다. 산장에 도착한 이정출은 김우진과 대화를 하다가 그 젊은 의열단원이 김우진의 심부름으로 온것이 아니라는 것을 눈치챘고 산장은 그들을 잡기 위한 함정이였던 것이다 둘은 급히 나와 도망나가지만 결국 끌려가게 되고 영화 밀정 결말 내용으로 치닫는다. 영화 밀정 결말 과연 그들은 무사할수있을까요? 그리고 영화 밀정 결말 적어보도록 할테니 영화 밀정 결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밀정 결말
그들은 각자 형무소로 끌려가 재판을 받게 되고 그 이후로 의열단의 내부 배신자로 인해서 숨어있던 의열단원들이 전부 형무소로 잡혀들어간다. 그리고 며칠이 지난후에 이정출의 재판이 열리게 되고 재판에서 이정출은 억울함을 호소한다. 자신은 오로지 수사를 위해서 의열단의 배후를 알아내어 일망타진하기위해 숨어들었다가 누명을 썼다라면서 눈물을 흘린다.
그러자 재판에서는 그의 그간 공로를 참작해 무혐의 처분으로 한달만에 석방을 시켜준다. 그렇게 석방이 되어 자유의 몸이 된 이정출은 연계순이 시체가 되어 형무소를 나가는 것을 보게 되었고 그 시신에 덮여진 천을 들쳐보면서 너무 작다고 말하며 씁쓸하게 돌아간다.
그리고 의열단 밀정 간첩은 의열단원에게 흉기에 찔려 죽임을 당하고 한창 파티가 진행중이던 히가시는 계단을 내려가 1층으로 내려가던도중에 누군가에게 한통의 편지를 받는다. 그안에는 사망도장이 찍혀진 히가시 신원증명서와 썩어가는 잘려진 발가락 하나가 들어있었고 히가시가 놀라 주변을 둘러보자 1층출입구에서 잔을 들고있는 이정출과 눈미 마주친다. 그리고 이정출은 그에게 건배를하고 자리를 뜬다.
그후 히가시 바로 옆에서 엄청난 폭발음과 함께 폭탄이 터지고 이정출은 남은 폭탄들과 자금을 의열단원에게 넘겨주어 폭탄을 가지고 조선 총독부 건물로 향하면서 영화 밀정 막을 내리게 된다. 영화 밀정 작품을 보면서 정말 우리가있기까지 얼마나 대단한 사람들이 있었는지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영화 밀정 시청을 꼭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영화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요로나의 저주 줄거리&결말 (0) | 2020.08.10 |
---|---|
영화 베로니카 줄거리&결말 (0) | 2020.08.09 |
영화 악의 연대기 줄거리&결말 (0) | 2020.08.04 |
영화 사자 줄거리&결말 (0) | 2020.08.03 |
영화 우아한 거짓말 줄거리&결말 (0) | 2020.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