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닥터슬립 소개입니다. 영화 닥터슬립 작품을 말씀을 드렸던적이 있는거같은데 찾아보니 제가 소개를 하지 않았더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영화 닥터슬립 작품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현재 이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영화 닥터슬립 소개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영화 닥터슬립 개봉은 2019년 11월 7일 개봉을 하였고 러닝타임은 152분이며 장르는 스릴러입니다. 영화 닥터슬립 감독은 마이크 플래너건이고 이완 맥그리거, 레베카 퍼거슨, 카일리 커란, 에밀리 엘린린드, 클리프 커티스, 제이콥 트렘블레이, 칼 럼블리, 잔 맥클라논, 조셀린 도나휴, 알렉스 에소, 브루스 그린우드, 로버트 롱스트리트 등이 출연합니다. 

 

 

우선적으로 말씀드릴수있는 것은 보시기전에 샤이닝 작품을 먼저 접해보신후에 이작품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 모든것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혹시라도 불편하실수 있으니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

1980년 플로리다주, 어린소녀 바이올렛이 비밀조직의 트루낫에게 샤이닝의 능력 스팀을 빼앗기는 장면으로 시작이 된다. 곧이어 어린대니가 세발자전거를타고 호텔을 달리고 어린나이의 대니는 아버지가 엄마를 죽이려한 트라우마를 가지고있으며 호텔의 굶주린 악마들이 샤이닝 능력이있는 자신을 계속해서 찾아와 두려움과 불안함에 떨면서지낸다. 

 

 

그런 대니를 찾아온 할로렌은 작은 상자를 보여주면서 머릿속에 많은 상자들을 만들어 나타나는 굶주린 악마들을 그안에 가두라고 말한다. 그런데 그때 237호실에 있던 알몸의 할머니가 대니를 찾아와서 대니의 집 욕조를 차지하고는 무섭게 미소지으며 쳐다본다. 대니는 그모습에 떨었지만 머리속에 상자를 만든 다음부터는 무서움에 떨지 않는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한편 닥터슬립 트루낫은 어린소녀 바이올렛의 스팀을 빼앗아 죽인후 정신을 조종한다는 푸셔 스네이크바이트 앤디를 자신의 편으로 만든다. 그시각 아브라는 어린나이에도 상당한 샤이닝 능력을 보여주고 이런 아브라의 능력을 로즈더햇도 같이 느끼게 된다. 약과 술에취해서 살던 대니는 뉴햄프셔주 프레이저로 향하고 그곳에서 빌리를 만나서 알코옥 중독을 치료하고 일도구해 죽어가는 사람들을 돌봐준다. 

 

 

예전과는 다르게 대니는 성실하게 살아가고있었고 그때 어린 아브라가 대니에게 인사를 걸어온다. 그렇게 시간은 8년이지나 로즈가 이끄는 닥터슬립 트루낫 조직은 샤이닝 능력자에게서 뺏은 스팀으로 젊음을 유지하면서 살려고하지만 샤이닝 느으력자들이 예전보다는 많지 않아 찾아내기 힘든 상황에 놓이게된다. 그렇게 닥터슬립 트루낫은 거대스팀을 찾아다닌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그러다가 샤이닝 능력이있는 야구하는 어린소년을 닥터슬립 트루낫이 납치하고 몸을 칼로찔러 고통스럽게 만든후 소년의 입에서 뿜어져나오는 연기를 들여마시면서 황홀해한다. 소년이 느낀 공포와 고통을 그대로 아브라가 느끼고있었고 아브라가 대니와 소통을 하고있던 벽에 레드럼이 새겨지게된다.

 

 

그때 로즈는 아브라의 존재를 눈치챘고 아브라는 인터넷으로 실종자 명단을 확인해 야구소년이 묻혀있는 곳을 찾아낸후 로즈가 뭘하고 있는것인지 엿본다. 이로인해 로즈는 아브라의 강력한 샤이닝 능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된다. 한편 야구소년이 매장당한 곳을 찾아가기위해서 대니를 찾은 아브라에게 대니는 자신이 한것처럼 능력을 숨기고 숨어서 살라고 말한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하지만 아브라는 야구소년이 죽기전에 트루낫 조직의 배리가 글러브를 꼈었다면서 그 글러브를 만져보면 배리를 찾알수있다고 전한다. 처음에 대니는 아브라의 부탁을 거절하지만 다시 아브라를 돕기로 마음먹는다. 그런데 그사이 로즈는 아브라의 약점을 찾기위해서 찾아가지만 오히려 아브라에게 당하게되고 약이 바짝오른 로즈는 아브라를 잡기위해서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로즈는 아브라가 자신을 추적하고 있다라는 것을 알고 트루낫 조직원들만을 보내서 아브라를 잡아오도록 시킨다. 이때 트루낫 조직원들은 죽고 대니를 도와주던 빌리가 앤디로인해서 자살한다. 크로우는 다른 조직원들과는 다르게 아브라가 있는 집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아브라의 아빠를 죽인후 아브라를 납치한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대니는 그런 아브라와 연락이되지 않자 정신을 집중해 찾아나섰고 크로우를 죽인후 아브라를 구한다. 이로인해 로즈는 그동안에 모아두었던 샤이닝 능력을 모두 흡수하고 아브라를 찾아나사고 이를 느낀 대니와 아브라는 오버룩의 호텔로 가서 아브라에게 로즈가 오는지를 감시하라시키고 대니는 호텔을 깨워야한다면서 보일러실로 가 보일러를 작동시킨다.

 

 

그리고 오버룩을 둘러보던중에 대니의 아빠 잭을 보게된다. 그리고 자신이 미친 이유를 간단하게 설명해주지만 끝까지 자신의 대니의 아빠 잭은 아니라고 말한다. 영화 닥터슬립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닥터슬립 결말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닥터슬립 결말 역시 많은것이 포함되어있으니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닥터슬립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영화 닥터슬립 결말

한편 로즈가 오는것을 느낀 아브라는 대니에게 전했고 아브라를 지키기위해서 자신의 아빠 잭이 휘둘렀던 도끼를 집어든다. 그렇게 아브라와 대니는 힘을합쳐 로즈를 샤이닝속 미로에 가두게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로즈는 탈출하게되고 대니는 아브라에게 도망치라고 말하면서 자신은 로즈와 싸운다. 

 

 

대니는 로즈의 힘에 밀려 자신이 죽일 위기에 놓이자 머릿속에 가두어놓았던 오버룩 호텔의 굶주린 악마들을 상자속에서 꺼내 로즈를 처리했고 대니의 머릿속에서 나온 악마들은 다시 대니의 상조로 들어가지 않고 대니의 몸을 차지한다. 한편 혼자서 호텔을 헤매고있던 아브라는 악마들에게 몸을뺏긴 대니에게 공격당하게 되고 정신줄을 놓은 대니는 보일러로 향한다. 

영화 닥터슬립 줄거리&결말

그렇게 아브라가 무사히 빠져나가게 되자 호텔의 보일러실에서는 불꽃이 튀기 시작했고 그곳에서 대니는 죽기전에 자신을 두고 아빠에게 살해당한 엄마를 본후 죽는것을 선택한다. 시간이 흐른후 대니는 아브라에게 계속 빛을 발해하라는 말을 하고 아브라는 엄마에게 우리는 죽어도 존재한다면서 사라지지 않는다고 말한다. 

 

 

한편 오버룩 호텔의 알몸 할머니를 만나게 된 아브라는 대니가 그동안 해왔던것처럼 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게되면서 영화 닥터슬립 작품이 막을 내립니다. 영화 닥터슬립 처음에는 뭐 이런내용을 가지고있지? 라는 생각을했지만 보면서 재밌었습니다. 이번 연휴 영화 닥터슬립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