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싱글라이더 작품입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별로 좋아하지 않는 배우가 나와서 안보고 그냥 넘겼던 작품인데요. 이번에 지인이 소개를 해주면서 영화 싱글라이더 시청을 하게 되었는데 생각외로 정말 괜찮았습니다. 우선 작품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영화 싱글라이더 소개

이번시간에 알아보는 영화 싱글라이더 개봉은 2017년 2월 22일 개봉하였고 러닝타임은 97분이며 장르는 드라마입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감독은 이주영이고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잭 캠벨, 양유진, 애니카 화이틀리, 케이 에크룬드, 백수장, 최준영, 이승하, 리안나 월스맨, 베네딕트 하디에 등이 출연합니다. 

 

 

영상체가 저와의 스타일과는 조금 다르기도하고 답답한 느낌을 줄것같은 포스터에 마음이 끌리진 않았지만 작품은 재밌었습니다. 이도 마찬가지로 보는 시각에 따라 달라지지만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 내용을 알아봐야하는데요.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 작품에는 워낙에 많은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

강재훈은 잘나가는 증권회사에 지점장으로 있으며 아이와 아내에게 2년만 호주에 다녀오라면서 보낸다. 남편을 너무나도 의지했던 부인 수진은 별로 탐탁치 않아했지만 남편의 뜻에따라서 호주로 아이를 데리고 떠난다. 그리고 얼마후 라우터 회사에서 발행한 부실채권으로 인해서 잘나가던 지점장이였던 재훈은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게된다. 

 

 

그리고 재훈은 끝까지 책임지지 못해서 죄송하다라는 말을 남기고 아이와 수진이 있는 호주로 가기위해 인터넷으로 표를 구입하고 집주소를 손에 적은후 호주로 떠난다. 재훈은 수진과 아들이 있는 호주로 가는길에 배낭여행중인 지나와 마주치게되고 다시 가족이있는 집으로 향해 도착하게 되는데 그곳에서 수진이 옆집 남자 크리스리와 함께 있는 모습을보고 발길을 돌린다.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그렇게 집으로 들어가지못하고 길거리를 배회하던 도중 할머니 한분을 만나게되고 나중에는 왜 수진의 집을 들락거리냐면서 할머니는 화를내기도 한다. 한편 싱글라이더 지나는 환전을 위해서 인터넷 카페에서 알게된 사람들과 만나게되고 그모습을 재훈이 옆에서 바라보고있는다. 하지만 싱글라이더 지나에게 환전을 해준다는 사람들은 공인인증성때문에 그러니 자신들의 집으로가자면서 싱글라이더 지나를 차에 태우고 간다. 

 

 

그리고 화면은 이들의 집에서 쓰러져있는 지나를 보여준다. 시간이 지난후 비틀거리면서 재훈의 앞에 나타난 지나는 쓰러지고 재훈이 지나를 도와준다. 한편 재훈을 너무나도 의지했던 수진은 문도 잠그지않고 집을나갔고 열린문으로 재훈이 집안으로 들어가 이곳저곳을 둘러보기도하고 수진과 아들을 몰래 지켜보면서 미행하기도한다.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이들을 미행하던 어느날 재훈의 앞에 지나가 나타나 도움을 청하고 재훈은 처음엔 거절을했지만 우는 지나를 보고 모른척할수없어 결국에는 지나를 도와준다. 그리고 재훈은 병원에있는 크리스의 부인을 만나 크리스가 수진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재훈에게 말해준다. 이말을 들은 재훈은 호주로 수진과 아들을 보낸것을 후회한다고 말한다. 

 

 

한편 수진은 계속해서 연락이 안되는 재훈이 걱정이되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집비밀번호를 알려주면서 집으로 들어가봐 달라고 부탁을 한다. 그사이 집근처를 서성이던 재훈을 발견한 치치가 재훈을 따라다니다가 교통사고가 나는줄알았는데 다행히 차밑에서 치치가 나왔다. 그렇게 치치와 재훈은 싱글라이더 지나의 돈을 뺏은 사람들을 찾아나선다.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그리고 틈틈히 가족을 지켜보고 미행했는데 그러던중 수진이 팔려고했던 바이올린을 다시잡고 오디션에 참가하는 모습을 보기도한다. 그렇게 그녀는 남편에게만 의지했던 수진이 아니였다. 집에 돌아온 수진은 집에가서 아들이 올때를 기다리지만 오지않아 길거리에서 만난 할머니를 찾아가 물어보게되고 크리스가 재훈의 아들을 안고 병원으로 뛰어갔다는 말을 듣게된다. 

 

 

몰래 지켜보던 재훈은 병원으로 달려갔고 그곳에서 모습을 드러낸후 자신의 아들을 만나게되고 집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런데 집밖에서 수진이 크리스와 불륜을 저지르는 모습을 보게되고 그모습을 본 재훈은 조용히 집안으로 들어가 잠들어있는 수진의 목을 조르려고하지만 이내 그러지못하고 포기한다. 영화 싱글라이더 결말 반전이 숨어있습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영화 싱글라이더 결말

이제부터 보여드릴 영화 싱글라이더 결말 읽어보시고 놀라지마시기 바랍니다. 날이 서서히 밝아오고 재훈은 오열한다. 그리고 이때 재훈은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그리고 치치 역시 재훈을 따라나갔을때 이미 죽어있었다. 이때 재훈은 뭐라도 결심한듯 지나를 어딘가로 이끌었고 처음에 사건이 벌어진 그집의 뒷마당에서 죽은채 땅에 묻혀있는 지나를 보여준다. 

 

 

재훈 역시 재훈의 한국 집에서 죽은채 발견이되고 자살했다. 재훈은 자기 아들이 피투성이가 된채 크리스가 안고 병원으로 데려다준것을 떠올리고 진우에게 괜찮냐고 물어보지만 진우 역시 위급했던 상황에 재훈을 본것이였고 깨어나서 아빠를 봤다고 말하지만 수진은 믿지 않는다. 하지만 재훈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진우에게 아빠가 뭐라고 말했냐고 수진을 물어본다. 

영화 싱글라이더 줄거리&결말

한편 재훈은 아들 진우가 가보고싶었지만 갈수 없었던 곳 타즈 매니아로 향하면서 지나에게도 같이가자고하지만 자신은 아직 미련이 남은거 같다면서 엄마가 데리러 올것이라며 남기로한다. 그리고 치치는 재훈과 함께 타즈매니아로 떠나면서 자신의 길을 찾아나선다. 

 

 

목적지에 도착한 재훈은 드넓은 바다를보면서 길끝에 서있었고 그렇게 영화 싱글라이더 작품이 막을내린다. 영화 싱글라이더 반전이 있어서 더욱 작품성이 좋지 않았나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영화 싱글라이더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