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작품은 멕시코인데요. 이역시도 넷플릭스에서 접했습니다. 요즘 워낙에 빨리 작품을 내리게 되면서 넷플릭스에 올라오는 것들이 많아서 좋은데요. 이번시간에는 이를 먼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소개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장르는 호러이고 상영시간은 93분입니다. 감독은 산티아고 알바라고 알라리이고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출연진은 줄리 파브레가스, 히메나 로모, 엑토르 이야네스, 돌로레스 에레디아 등이 출연합니다. 아마 이런 종류의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테지만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더추운 겨울이 오기전에 한번 보시라는 의미에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짧은 내용만 보고나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는 그리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 모든것을 포함하고있으니 원치 않으시는 분들이나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 보실분들은 살포시 닫아주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영화 메넨데서 구마의 기록 줄거리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

저주받은 신부라고 불리우는 그는 출소후에 악몽에 시달린다. 빨간 조명 아래 죽은 아들대신에 새로운 아들을 달라면서 찾아와 유혹하는 마리사와 죽은 마리사의 아들을 보여주면서 작품이 시작된다. 창밖을 바라보고 있는 신부에게 한통의 전화가오고 그 전화에서는 신부를 걱정하는듯한 목소리가 들린다. 

 

 

혼자있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신부를 찾아온 세바스는 자신의 딸 리켈이 악마에 씌인거 같다면서 퇴마를 부탁하지만 메넨데서 구마의 기록 신부는 이전에 실패했던 퇴마로인해서 처음에는 거절한다. 하지만 간곡한부탁에 결국에는 퇴마를 해주기로 마음을 먹는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

바로 마리사의 아들이 퇴마를 진행하다가 죽었었고 그렇게 신부는 감옥에 가게되고 교회를 떠났던 것이다. 마리사는 신부에게 친절하게 대하지만 신부의 꿈속에서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신부를 괴롭히는 존재였다. 세바스가 딸 라켈을 데리고오자 신부는 라켈을 관찰하기 시작하지만 라켈은 사춘기 소녀로 뿐이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악마에 빙의된 소녀 라켈이 신부를 찾아온 다음날인 일요일날 구마의식이 진행한다. 라켈은 친구들과 만나기위해서 통화를 하던 도중 옷장에서 이상한 소리를 듣게되고 그곳에 문을 연다. 그리고 옷장 안에 있던 구멍을 통해서 누군가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라는 것을 느끼고 놀라 소리를 지른다. 라켈의 비명소리를 들은 신부는 그녀의 방으로 달려가고 그곳에서 십자가가 거꾸로 매달려 있는것을 보게 된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

그런데 그녀는 신부가 이상하다고 느껴 도망치기위해서 전기충격기를 꺼내지만 반대로 사용하게 되면서 자신이 기절한다. 그리고 그런 그녀를 데려가 신부는 이상한 짓을하면서 그녀를 관찰을 하다가 구마의식을 시작한다. 정신을 잃은 그녀를 지하실 의자에 묶어놓고 니이름도 묻지 않을테니 육신만 남겨놓고 떠나라면서 무서워서 오줌까지 지린 그녀에게 전기 충격을 가한다. 

 

 

그녀는 신부에게 자신을 집으로 보내달라면서 애원했지만 신부는 혼자서는 악마에 씌인 그녀를 상대하기가 힘들었는지 그녀의 아빠 세바스를 부른다. 사제복으로 갈아입은 신부는 세바스가 오자 그녀가 악마의 빙의된게 확실하다고 증거들을 늘어놓기 시작한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결말 그녀가 이상한걸까? 아니면 신부가 이상한걸까요?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결말 모든것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결말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결말 내용은 그녀의 행동으로 시작된다. 신부의 집안에 일부로 풍겨놓은 악취를 그녀가 맡지 못했고 썩은 고기를 주었음에도 아무렇지 않게 먹었으며 낮잠을 잘때 알수없는 언어로 대답을하고 몸에 구체적인 무늬와 물집 자국들이 있었다. 그렇게 신부는 그녀의 아빠와 함께 구마의식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정말로 악마에게 빙의가 된게 맞았다. 하지만 이를 알아차리지 못하고 자신의 딸이 너무 괴로워하자 참지못하고 아빠가 풀어주어 봉변을 당하게 된다. 그렇게 위태로운 상황을 지나 그녀의 몸에서 악마를 쫓아내는데에 성공하고 그녀의 몸속에서 나온 악마는 처음에 신부의 모습을 하고있었지만 금방 본모습을 드러낸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줄거리&결말

악마와싸워 이긴 신부는 그녀가 안전하다라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앞 의자에 앉는다. 그리고 전화가 걸려오고 악마 하나가 줄어들었다면서 다 당신의 덕분이라는 말을 한다. 그리고 약속대로 당신의 왕구 한쪽에 자신의 자리도 남아있다면 좋겠다는 말을 하지만 전화선은 빠져있다. 그리고 신부는 전화기에 대고 아멘이라고 외치면서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막을 내린다. 

 

 

처음에는 정말 생사람 잡는거 아닌가 생각을했는데 뭔가 자꾸 이상하긴 했습니다. 그런데 보면서 확실하게 스토리상 그녀의 몸에 악마가 들어있어야 맞겠구나 싶어서 더 집중하고 보게 되었는데요. 그녀의 몸에 악마가 있던게 맞았습니다.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궁금하시면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메넨데스 구마의 기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