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영화 홀리데이트 소개를 할까 합니다. 정말 재밌게본 영화 홀리데이트 작품이였는데요. 보면서 많은 독신주의자 분들이 공감했을수도 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보면서 다른 새로운 감정이 나의 모든것들을 일깨워주고 자신의 모든것을 변화시킬수도 있다라는 것 역시 느낄수 있으실 것입니다. 무거운 영화 홀리데이트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안에서 느낄수 있는 모든 것들을 느꼈습니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영화 홀리데이트 소개

영화 홀리데이트 장르는 코미디, 로맨스 멜로이고 상영시간은 103분이며 2020년 10월 28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감독은 존 화이트셀이였으며 청소년 관람불가이고 영화 홀리데이트 출연진은 엠마 로버츠, 루크브레이시 등이 출연합니다. 주연뿐이 나와있지 않아서 적을수 있는 이름이 이것뿐이네요. 근데 둘다 너무 선남선녀라서 그런지 정말 매력적이였습니다. 나오는 내내 주연배우들에게 푸욱 빠져버렸습니다.

 

 

솔직히 주연 배우들이 별로 매력이 없었다면 작품 역시 매력이 덜 느껴졌을텐데 이것도 한몫을 한것 같습니다. 정말 꼭 봐보시라는 의미에서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 살펴보겠습니다. 제가쓰는 글에는 항상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 모든것이 포함되어있으니 보실때 주의를 기울에서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

슬론은 잘생긴 남친과 헤어진후 독신주의자를 선언한다. 성탄절날 가족들이 다 모이는 자리에 엄마와 가족들에게 전부다 연애를 안하냐고 암치료받을때 아무도옆에 없을거라면서 그녀가 연애 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렇게 동반인이 없다라는 이유로 조카들 식탁을 공유해야 하는 상황에서 슬론의 남동생은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된다.

 

 

한편 호주출신 골프선수 잭슨은 가볍게 만나는 여자의 부탁으로 인해서 가족모임에 동반자로 참석하게 되었고 알고보니 그녀의 부모님은 그를 남자친구로 착각을 하고 있었다. 어찌됐든 슬론이나 잭슨은 자신들이 성탄절날 받은 선물을 환불하기위해서 옷가게에 들르게되고 서로가 비슷한 처지라는 것을 알게된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그러다 공휴일에 동반자를 구해야하는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공유하게 되면서 잭슨은 슬론의 이모가 사용하는 홀리데이트 방법을 활용해보자고 제안한다. 홀리데이트 방법은 공휴일에 가족모임에 함께 데이트를 하는 상대였다. 슬론은 말도 안된다면서 거절하게 되지만 잭슨은 슬론에게 명함을 건넨다. 그렇게 둘은 헤어지고 슬론이 일을 하던 도중 엄마가 일까지 방해하면서 남자를 엮어주려고 하게 되면서 잭슨에게 연락하게되고 둘은 그렇게 홀레데이트 방법을 진행한다. 

 

 

서로 진지하게 만나는 사이가 아니니 서로에게 잘해보이려고하지 않아도 되고 좀더 가볍고 편하게 파티를 즐기게 된다. 은근히 쿵짝이 잘맞는 이들은 더티 댄싱 주제곡이 흐르자 영화의 명장면을 재연하기도하지만 슬론의 위에 옷이 찢어지게 되면서 넘어진다. 이둘은 쿵짝이 잘맞긴하지만 주중엔말고 서로 공휴일과 명절이 아닌때에는 연락하지 않는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그러던 발렌타인 데이를 앞둔날 슬론은 자신을 자꾸 혼자 지내지 못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 가족들에게 스트레스를 받은채 초콜릿가게에서 자신이 먹을 초콜렛을 잔뜩 고르던 도중에 전남자친구를 만나게되고 그자리에서 전남자친구 애인까지 보게된다. 초라한 자신에 비해서 빛나는 두사람의 모습으로 인해서 이상한 말을 막 나누던 찰나에 잭슨이 지나가다가 보게되면서 들어와 그녀의 마지막 남은 자존심을 살려주면서 그곳에서 탈출시켜준다. 

 

 

그렇게 다시 둘이 공휴일마다 만나게 되고 파티장소에서 슬론의 동생 요크와 언니 애비도 만난다. 그런데 알보고니 잭신이 요크의 골프 선생이였고 그렇게 둘의 인연은 단순하지 않고 가족들과의 인연으로 자리잡는다. 애비는 슬론에게 잭슨과 잘해보라하지만 슬론은 그가 처음만났을때 했던말로 인해서 그와 잘 될리가 없다고 단정을 짓고 게다가 둘은 홀리데이트 약속을 했을때부터 관계가 거기에서 끝나는 거라고 말했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그이후 슬론네 부활절 가족모임에 잭슨이 참석하고 이때 엄마는 예전부터 옆집에 이사온 의사 파루크와 슬론을 엮어주고 싶어했기에 슬론의 동반자로 나타난 잭슨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잭슨은 진지하게 슬론에게 루크은 남자같다면서 잘해보라고하지만 슬론은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날 저녁 술을 잔뜩 먹고 즐기면서 한곳에서 자게되고 어머니의 날에도 둘은 함께하고 독립기념일 모임에도 잭슨은 참석한다. 

 

 

그러다가 남자들끼리 폭죽을 가지고 놀다가 잭슨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하게되고 운전해서 갈만한 사람이 없자 슬론이 차를 몰고 응급실로 그를 데려간다. 그리고 의사로 루크가 나타나고 슬론은 루크에게 터치를하지만 잭슨은 이를 못마땅해한다. 그렇게 수술후 잭슨을 집에 데려다주고 챙기는 중에 둘에게는 묘한 기류가 생기지만 이둘은 자신의 감정을 모르고 서로의 갈길을 가게된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서로의 이상한 감정이 빠지게되고 곧 다가올 요크의 결혼식을 기점으로 상황을 정리하고자 각기 다짐을 한다. 하지만 이부분에서 서로의 생각이 조금 많이 달랐다. 슬론은 잭슨이 요크의 결혼식에 동반자로 참석하게되면 자신에게 감정이 있다고 생각하기로했지만 잭슨은 이를 피하기위해서 각자의 동반자를 따로 찾자고 제안한다. 홀리는 실망감에 루크와 동반했고 잭슨은 슬론의 이모 수잔과 함께 나타난다. 그리고 서로의 눈치를 보면서 질투한다. 

 

 

그후 연락을 또 안하고있다가 핼로윈데이날 홀리데이트 진행을 해야 하니 만나기로 하면서 그렇게 나름 재밌는 파티를 즐긴다. 하지만 파티에 전 남친이 임신한 여친을 동반한채 참석했고 그모습에 그녀는 분노가 치밀어 올라 언니가준 제산제를 먹게된다. 그런데 이게 사실은 설사약이였다. 그로인해서 속은 부글거리고 옷은 안벗겨주고 발악을하면서 집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결국 옷에 똥싼 여자가 되고만다. 그리고 재슨은 그런 그녀를 위로해주다가 서로 같이 잠들게 된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영화 홀리데이트 결말

영화 홀리데이트 결말 뻔하지만 그래도 궁금하실 것입니다. 영화 홀리데이트 결말 내용도 재미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홀리데이트 결말 시작하기에 앞서 많은것이 포함되어있으니 여러분들 영화 홀리데이트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다음날 같이 눈을 뜬 그들은 서로 눈을 맞추고 관계를 가지게 된다. 그리고 그때 언니가 찾아왔고 갑자기 쫓아내듯 잭슨을 내보낸 슬론으로 인해서 잭슨은 혼란스러워한다. 그렇게 멀어진 두사람은 성탄절에 다시 만나기로했고 성탄절날 마트로 향하려고하는 도중에 잭슨이 도착해 둘이 함께 마트로 간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아무일도 없다라는듯 슬론이 행동하자 잭슨은 슬론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다면서 질책을하지만 슬론은 자신에게 매력이 없다라고 말했던 그것을 생각해 잭슨이 자신에게 진심인지 믿을수 없다라고 말한다. 그러자 잭슨은 그때의 말은 슬론이 자신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을까봐 일부로 관심없는척했었고 사실은 당신이 너무 아름다웠다고 고백하지만 슬론은 계속해서 그를 밀어내기만 한다. 

 

 

그렇게 헤어진후 사실 슬론은 잭슨을 잊지못한다. 계속 그의 아파트에 찾아갔다가 초인종도 누르지 못한채 찾아온다. 그러다가 성탄절이 다가오는 어느날 조카들 선물을 사러 쇼핑몰에 온 슬론과 가족들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가 내려오는 잭슨을 보게 되지만 서로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지나치게 된다. 

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영화 [홀리데이트] 줄거리&결말

언니는 애비를 당장 쫓아가라고하지만 슬론은 거부하고 어린조카가 촌철살인의 대사를 달리게 되면서 거기에 정신을 차린 슬론은 사람들을 밀치면서 잭슨을 찾으러간다. 하지만 보이지 않자 성가대가 노래를 부르고있던 무대위까지 올라가게 되고 잭슨을 아무리 외쳐보지만 그에게 들리지 않자 성가대에서는 하모니를 넣으면서 잭슨을 외쳐준다. 그리고 잭슨이 몸을 돌려 슬론을 본다.

 

 

슬론은 마이크에대고 잭슨에게 자신이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것들과 모든것들을 마음을 담아서 고백한다. 그런데 잭슨은 싫다고 대답하고 등을 돌리고 가는 순간 다시 뒤돌아서 그녀에게로와 마음을 받아주고 그렇게 축복속에서 키스를 나누며 영화 홀리데이트 작품이 막을 내린다. 영화 홀리데이트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저런 상대라도 한명이라도 있었음 좋겠네요. 멋진 상대가 말이죠. 그러면 영화 홀리데이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