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이번시간은 NCIS 시즌17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흥미로운 이야기를 다루고있는 NCIS 시즌17은 누가봐도 엄청난 몰입도와 집중력을 보여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오늘따라 볼거리를 찾아 헤매는 제가 하이에나 처럼 느껴집니다. 글쓴이는 여지껏 미드나 영드 그리고 한국 드라마를 대부분 시청하는지라 또다시 재방송을 보는것은 흥미로움을 깨고 집중이 안되기때문에 새로운것을 찾아 다니곤한답니다.
NCIS 시즌17 지바다비드 복귀
처음에는 재미없을것 같은 것도 틀어놓고 그냥 할일하면서 보게 되다가 재밌으면 꾸준히 앉아서 다시 돌려보고 시청을하게 되는데 요즘은 그런 드라마가 없어서 조금 아쉬울 따름입니다. 또한 영화 역시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영화도 코로나로 인하여 나가지도 못해서 못볼뿐더러 예전거는 머릿속에 남아있어 다시보기를 잘 안하게 된답니다. 그러다보니 계속해서 포스팅을 할때에 처음봤던 미드나 그동안에 봐왔던 드라마들을 쓰게 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NCIS 시즌17 미드의 경우에는 너무나도 재밌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있기때문에 이렇게 소개를 하는 것이니 오해는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시리즈가 1~17까지 나와있다는것을 생각하시면 그만큼 재밌고 인기가 있기때문에 여태까지 하나보다 라고 생각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재미없고 인기가 없다면 시리즈를 내기에는 조금 힘드니까요. 그래서 나오지 않은 시리즈들도 참 많답니다. 저역시 그것을 너무 잘 알고있기때문에 접하게 된것이고 보다보니 빠져들었습니다.
NCIS 시즌17 지바다비드 복귀
NCIS 시즌 17 소개
개봉날짜 : 2019 9월24일
방송날짜 : 화요일 미국CBS
몇부작 : 20부작
출연자 : 마크하먼, 숀 머레이, 에밀리 워커샴, 윌머 발더라마, 마리아벨로
NCIS 시즌17 지바다비드 복귀
NCIS 시즌17 줄거리
NCIS 시즌17 지바다비드 다시 나올줄은 상상도 못하고있었습니다. 분명히 그전 시리즈에서 저는 그가 분명히 죽었다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보신분들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그가 살아서 다시 나오게되면서 아무래도 시청률이 치솟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글쓴이 역시도 그전 시리즈를 보고나서 왜 죽이고 난리야 라고 속으로 외쳤기때문에 아무래도 시청자 역시 저와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줄거리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훔치고 서로 얘기하는 사람 앞에 갑자기 깁스가 총을 들면서 나타나 차량을 탈취하면서 시작하게됩니다. 깁스는 지바에게 여지껏 어디있었냐며 묻고 지바는 지금 깁스가 위험하니 여기를 빠져나가야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때 갑자기 집안으로 총알들이 날라오기 시작했고 그들의 집이 엉망이 되버립니다. 그순간 화면이 바뀌고 맥기에게 한통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그 전화는 총소리를 들었고 빨리 와주셨으면 좋겠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그는 자리에서 일어났고 사망자가 한명있다고 말합니다. 깁스는 폭탄을 제조했고 이 안에들어오는 남자를 죽에게 됩니다.
NCIS 시즌17 지바다비드 복귀
맥기는 깁스의 집으로 가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전동기의 위치가 달라졌다면서 그것을 옮기고 하나의 문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한 천조각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들은 그것이 깁스를 쫓는 누군가의 바지가 찢어졌다거나 깁스가 누군가와 함께 있었다라는 것을 추측합니다. 깁스와 지바는 계속해서 그 통로로 빠르게 걸어갔고 깁스는 그녀를 불러세웁니다. 그리고 도대체 누가 우리를 쫓고 있냐고 물어봅니다. 그녀는 자하르라는 여자가 우리를 쫓고 그녀가 자기를 죽이려고하는데 지금은 깁스까지도 쫓고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 외에 다른 정보는 없었고 그는 신중하게 움직이자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깁스에게 안전가옥으로 가라고하고 깁스는 그런 그녀를 불러세웠고 그녀는 이게 토니와 탈리한테 자신이 다시 돌아갈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하면서 서로 큰소리를 내게됩니다. 그렇게 그녀는 홀로 떠났고 깁스는 그녀를 붙잡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그녀를 소리없이 따라가게됩니다. 그러고서는 그녀에게 말합니다. 혼자 움직이고 싶어하는 마음을 잘 알지만 그렇게 혼자 내버려 둘수 없다고 말입니다. 그렇게 그 둘은 버스를 탔고 그 버스안에 연락책 SD카드가 있으며 그좌석에 앉아있는 사람이 내린후 그것을 회수할것이고 그안에 우리를 위험에서 구해줄 무언가가 있다고 그녀가 말합니다.
NCIS 시즌17 지바다비드 복귀
그렇게 그 좌석에 앉아있는 사람이 내리고 SD카드를 찾으려고 의자를 들추었는데 그곳에있는 카드가 사라진것을 발견해 바로 버스에서 내리게 됩니다. 그녀는 멀리 못갔을거라고 말하며 그와 둘이 흩어져서 찾아보기로 하고 그자리에 앉아있던 사람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를 그녀가 먼저 찾았고 그녀가 위험해지자 깁스가 총으로 그를 쏴서 죽이게 됩니다. 그리고 SD카드를 찾고 차를 타고 도망갑니다. NCIS 시즌17 줄거리는 여기에서 멈추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줄거리는 1화 내용이였고 그뒤는 여러분들이 보셔야 무슨 내용인지 아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딱 저정도에서 끊는 것이 오히려 더 여러분들의 재미를 도울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들어 멈추게 되었습니다. NCIS 시즌17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들이 자하르를 찾기위해서 하나씩 실마리를 풀어가는 이야기를 하는 것이니 너무 깊게 생각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무겁게 볼 필요도없는 내용입니다. 또한 몰입도가 엄청 높아져서 NCIS 시즌17 주인공 행세를 하게될수도 있습니다. 그정도로 집중을 할수있게 내용이 꾸려져있다라는 뜻입니다.
NCIS 시즌17 지바다비드 복귀
NCIS 시즌17 후기
글쓴이는 NCIS 시즌17 나왔을때부터 본것이 아니라 조금 시간이 지난다음에 다시보기로 보게 되었습니다. 그전 시리즈가 끝난후 오랜만에 보는데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재밌게 봤습니다. 이렇게 흥미로운 얘기는 또 없죠. 그리고 그녀가 죽은줄만 알았었는데 다시 살아돌아오게되면서 스토리를 꾸몄다는 자체에 박수를 쳐주고싶습니다. 제가 이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전 시리즈를 보시면 충분히 이해가 되실겁니다. 그러면 다들 토요일이니 집에서 쉬시는 동안 NCIS 시즌17 전부다 정주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모자를수도 있지만 그만큼 꿀잼입니다.
'영화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상육정 총정리 (0) | 2020.04.20 |
---|---|
부요황후 총정리 (2018) (0) | 2020.04.19 |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 줄거리 (0) | 2020.04.17 |
미드 더 보이즈 (2019) (0) | 2020.04.16 |
루갈 인물관계도 (0) | 2020.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