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영화 시동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시동 작품을 많은분들이 깊게 생각하고 보셔서 그런지 좀 그렇다라고 말하지만 글쓴이의 경우에는 생각외로 재밌게 봤습니다. 늘 기대하지 않고 보는 작품은 선택을 잘하는것 같습니다. 확실히 웃기기도했고 그리고 그때의 반항하던 시절이 추억으로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기대하지마시고 보시면 될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소개

영화 시동 작품은 그냥 드라마인데도 불구하고 살짝 코믹하면 웃기는 부분도 있었으며 상영시간은 102분으로 평균시간이였고 지루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감독은 최정열이고 개봉한 날짜는 2019년 12월 18일 입니다. 등급은 15세 관람가이며 가족끼리 모여서 보기에도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시동 작품에는 마동석과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등이 출연을하며 생각외로 잘 어우러졌던것 같습니다.

 

 

단 너무 기대를 하고 보시게 되면 작품의 틀을 깨버릴수도있으니 그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느정도 가볍게 생각하고 보셔야 그에 대한 재미도 기대할수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글쓴이는 그렇게 보았더니 우선적으로 재미를 함께 덩달아서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지금 제가 해야 하는일은 영화 시동 줄거리 자체를 적어야되는 일인데 열심히 영화 시동 줄거리 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영화 시동 줄거리 읽어보신후에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시동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

고택일은 공부도 싫고 아무것도 다 싫은 사춘기를 보내고있다. 그런 그에게 엄마는 검정고시 학원이라도 등록하라고 하지만 그는 그 돈으로 중고 오토바이를 그것도 꾸진것을 구입해 버렸고 배달하던 양아치들이 일부로 오토바이 백미러를 치고 도망가는바람에 그들을 잡기위해서 따라가다가 결국에는 사고를 당하게되면서 경찰서로 향하게 된다. 곧이어 택일의 엄마 정혜가 도착했고 거기에서 뺨다구를 쌔게 한대 얻어맞는다. 여기에서 진짜 빵터졌다.

 

 

그렇게 그는 집으로 와 엄마랑 대판 크게싸우고 그렇게 만원만들고 가출한다. 그렇게 돈이 없는 그는 버스터미널로가서 만원으로 갈수있는 곳으로 표를 달라고하고 그렇게 아무곳으로나 떠난 그는 빨강머리 소경주를 만나게 된다. 고택일은 그녀가 자신한테 반말을하자 시비가 붙게되었고 싸우게 되는데 결국에는 일방적으로 배를 한대 퍽 맞고 바로 쓰러져서 게임 아웃이 되어버린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고택일은 억울해서 그녀를 잡기위해서 뒤따라가다가 배가고픈 나머지 짜장면 한그릇을 먹으러 장풍반점으로 들어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배달원을 구한다라는 표지를보고 그곳에 취직을하게 된다. 만 19세라면서 거석이형과 기싸움을 벌이고 그렇게 뺨을 맞으면서 계속해서 기절하는 택일이 나오는데 정말 그 상황과 마동석의 모습이 빵터지게 만든다.

 

 

거석이형은 눈뜨고자는데 그걸보고 고택일은 깜짝 놀라고 아무튼 이들이 함께 지내게되면서 정말 웃긴 장면이 한둘이 아닌것들이 나온다. 그시각 택일의 절친인 우상필이 자신때문에 고생하는 할머니를 위해서 일자리를 소개를 받게 되는데 아무래도 돈만 받아오면 된다라는거보니 사채업쪽에서 일을 하게 된것 같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그렇게 장풍반점에서 배달일을 하다가 공원에서 배달이 들어왔고 그렇게 공원으로 짜장면을 들고간 택일은 주문한 사람이 빨강머리라는 것을 알고 화를내면서 또 싸움을 벌이게 되지만 결국 일방적으로 두들겨 맞는다. 여자가봐도 빨강머리는 멋있었음 그렇게 낮부터 맞기 시작해서 기절을한 그는 밤이되서야 정신을 차렸고 그렇가 다시 장풍반점으로 간다.

 

 

그시각 빨강머리 경주는 찜질방으로 향했고 다른 간출한 여자아이들과 만나서 서로 돈을 모아 모텔로 가 편하게 하룻밤을 자려고한다. 그런데 여자애들이 엄청 발라당 까졌는지 모텔로 상의도없이 남자들을 데리고오고 그렇게 싸움이 일어나게 된다. 경주가 한명을 두들겨는 패놓았지만 남자둘을 상대하기엔 너무 버거워서 그렇게 그곳에서 뛰쳐나와 맨발로 도망치기 시작했고 그모습을 본 택일은 경주를 도와준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하지만 혼자서는 역부족인 상황에 놓여 거석이형을 애타게 불렀지만 거석이형은 그상황에 도와주지 않고 숨는다. 이장면도 진짜 보시면 엄청 웃깁니다. 아무튼 장풍반점에서 일을한지 어느덧 한달이 지나게 되었고 첫월급을 받은 그는 엄마를 찾아가 한달 월급을 모두 준채 돌아온다. 택일의 엄마는 토스트가게를 인수해서 장사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그 가게가 가건물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장풍반점에서 경주 역시 그렇게 함께 일을하게 되었고 거석이형과 택일 구만과 공사장은 함께 노래방까지가서 노래도 부르면서 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후 노래방에서 나와 그때 그 남자들과 다시 보게 되었고 그들은 그렇게 뛰어서 장풍반점으로 도망치지만 곧 쫓아와 물건을 부수고 택일과 경주를 때린다. 그로 인해서 장풍반점의 사장의 죽은딸의 유골이 담겨져있는 유골함이 깨지고 그것을 본 거석이형은 이전과는 다르게 그 남자둘을 혼내주게된다. 암튼 엄청 사이다였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그후 밝혀지는 어마무시한 사실 바로 거석이형이 거대 조직 보스였다라는 것이다. 그는 보스를 그만두기 위해서 장풍반점에서 몰래 숨어 주방장 일을 시작한것이다. 처음 거석이형은 조직을 피해서 숨어들어온 장풍반점에서 딸이 죽자 따라 죽으려는 공사장이 모습을 보고 그뒤로부터 그와 함께 일을하며 숨어지낸다. 하지만 태성이 보스를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그시각 택일의 엄마는 토스트가게를 오픈하려고 상필이 일하는 사채업자에게 돈을 빌렸고 이자를 제때 내지못해 곽성무가 찾아와 그곳을 난장판으로 만들게 된다. 그렇게 영화 시동 결말 내용으로 흘러간다. 영화 시동 결말 어떻게 될지 궁금하시죠? 과연 영화 시동 결말 제대로 끝맺음을 지을수있을까요? 영화 시동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결말

그렇게 그럴 말리기 위해서 몸싸움을 벌이게 되고 이때 화가난 택일의 엄마는 곽성무의 뺨을 팍하고 때려 기절시킨다. 결국 그렇게 토스트가게는 철거되고 택일 가족은 상필의 집으로 결국에는 이사를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상필의 할머니가 까는 밤을 같이까며 지낸다.

 

 

다시 거석이형네로 넘어와서 조직이 위험하다라고 태성이 찾아와 형님 이러고있으면 안된다라고 말하자 거석이형은 장풍반점이 위험해 질까봐 어쩔수 없이 그곳을 떠나 조직으로 돌아가게 되고 조직에게 위협을 가하는 조직들에게 자신의 구역만 알아서 잘 관리하라면서 대화를 풀려고 하지만 만들듣지 않아 두들겨 패준다.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영화 시동 줄거리&결말

 

그렇게 조직의 일들을 모두다 해결한 거석이형은 지나가면서 중국집에 들러 짜장면을 직접 만들어 태성에게 주고 이제는 나는 요리사로 살고 싶다라면서 이거 형이만든거야 나이제 이런거 만드는 사람이야 먹어봐 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장풍반점으로 다시 돌아간 거석이형은 다시 주방장으로 일하고 가출했던 빨강머리 경주는 집으로 들어가 학교에 다니게 된다.

 

 

그리고 택일과 택일의 엄마는 오토바이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면서 시동 작품이 막을내린다. 정말 시동 시청하는내내 웃음이 터져나오는 일들만 있었습니다. 그러니 시동 작품을 여러분들도 보시기 바랍니다. 잠깐잠깐 나오는 그 순간이 정말 배꼽 잡게 웃게 된답니다. 뭔가 우리 동네 형이였으면 좋겠다랄까요? 거석이형의 활약은 여기에서도 이렇게 사람을 즐겁게 해주네요. 여러분들도 꼭 보시면서 즐거운 날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영화 시동 여러분들이 다 보시길 바라면서 영화 시동 작품을 마무리짓겠습니다. 영화 시동 재밌게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