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홈인베이션 소개입이다. 영화 홈인베이션 작품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뭔가 분위기가 공포스러워서 선택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홈인베이션 생각외로 괜찮았습니다. 보는 시각에 따라서 영화 홈인페이션 평가도 달라질테니 우선보고나서 개인적인 평가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소개

이번시간에 알아볼 영화 홈인베이션 개봉은 2016년도이고 러닝타임은 85분이며 장르는 스릴러입니다. 영화 홈인베이션 감독은 데이비드 테넌트이고 제이슨 패트릭, 스콧 앳킨스, 나타샤 헨스트리지, 키라 자고르스키, 크리스찬 테지어, 브렌다 크릭로, 조안나 뉴마치, 게리 초크, 웨슬리 솔터, 리 티콘, 게이브 코우스, 스티븐 가 등이 출연을 하게 됩니다. 

 

 

요약을 하면 안전하다고 느끼던 곳에서 가장 무서운일이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마음이 쫄깃하면서도 집중할수 있었습니다.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 살펴봐야하는데요. 글쓴이가 적는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 내용은 모든것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혹시라도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 내용을 원치 않으시면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

클로이는 자신의 친구 앨리스와 함께 와인을 마시고 있었다. 그런데 그때 클로이의 집으로 낯선 이들이 찾아오고 길을 잘못들었을거라면서 앨리스가 밖으로 나가 어디를 찾아왔냐고 묻자마자 강도로 변한 이들은 앨리스를 총으로 쏴서 죽여버린다. 그모습을 CCTV를 통해서 보고있떤 클로이는 서둘러 현관문을 닫지만 3인조 강도는 현관문을 폭파시킨다. 

 

 

그렇게 홈인베이션 작품이 시작된다. 홈인베이션 강도가 쳐들어오기 6시전으로 거슬러올라가는데 남편과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에 클로이는 아들 제이콥과 저택에 머물러 있었다. 클로이가 새엄마라서 그런지 모자의 관계가 안좋아지게되고 제이콥은 클로이를 무시하면서 돈때문에 결혼했다면서 그녀의 말을 듣지도 않는다.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제이콥은 연락이 되지 않는 아빠에게 빨리 집으로 오라고하면서 미친듯이 난리를쳤고 결국 선을 넘어 화가난 클로이에게 뺨을 맞는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후 클로이 친구 앨리스가 찾아오게되었고 와인을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다. 클로이의 남편이자 제이콥의 아빠 데이비드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연락도 받지않고 공동계좌에서 클로이 이름을 빼버렸다면서 앨리스에게 말하며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얼마후 홈인베이션 시작할때에 강도가 든 장면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홈인베이션 첫장면처럼 클로이의 집으로 쳐들어온 강도 3명인 이구역이 미친 비톡리아와 그녀의 남자친구 그리고 금고를 열 애스터로 구성이 되어있었다. 친구가 죽은 것을 본 클로이는 서둘러 911에 신고를하게 되지만 보안업체에서 전화가 걸려오고 클로이는 마이크와 본격적으로 통화를한다.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클로이는 서둘러서 자고있는 아들 제이콥을 깨우고 숨을곳을 찾던도중에 폭파되는 파동으로 인해서 넘어지게되지만 다시 정신을차린 클로이는 벌떡일어나 강도를 피해서 숨는다. 한편 다른 강도는 클로이 집으로 오기위해서 건너야 하는 다리를 일부로 고장을 내어 접근을 막고 시간을 끌다가 결국 경찰과 총격전을 벌인후 죽게된다. 

 

 

클로이 집으로 들어온 강도들은 본격적으로 CCTV를 없앴지만 이미 그들의 얼굴과 신분은 모두 노출이 되어진다. 그들은 클로이 집에서 금고를 찾고 있었고 계속해서 숨바꼭질을 하듯 마이크의 도움을 받아서 클로이와 제이콥은 숨는다. 하지만 제이콥이 혼자 밖으로 나가게되면서 강도에게 붙잡히게 된다.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인질로 붙잡힌 제이콥을 죽인다라는 협박으로 인해서 이를 이기지못하고 강도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클로이는 아직 금고를 열지 못한 애스터 대신에 금고를 열라고 협박을 당하게 된다. 애스터는 클로이와 제이콥이 숨어있는것을 보고도 못본척했지만 들킨후 아이를 건들지 말라면서 말하지만 헤플린이 총을쏴서 죽인다. 

 

 

그렇게 애스터가 죽기전 찾아낸 비밀번호 3자리 마지막 비밀번호를 찾아내서 금고를 열라고 클로이에게 협박한다. 영화 홈인베이션 결말 말안듣는 아이때문에 결국 영화 홈인베이션 결말 흥미로워졌습니다. 영화 홈인베이션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길 바라면서 영화 홈인베이션 결말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인베이션 줄거리&결말

영화 홈베이션 결말

클로이는 옆에 작인도끼를 발견한후 헤플린을 공격했고 이모습을 본 제이콥은 도망친다. 그리고 빅토리아는 제이콥을 쫓아 나가고 제이콥은 자신을 따라오는 빅토리아를 다른곳으로 유인한후에 차를 몰아 그대로 박아버리고 결국 빅토리아를 죽여버리게 된다. 

 

 

헤플린을 도끼로 찍은후에 도망친 클로이는 남편 데이비드의 총을 찾아냈고 결국 헤플린을 총으로 쏘면서 영화 홈인베이션 작품이 막을내린다. 영화 홈인베이션 데이비드 얼굴은 나오지 않았지만 데이비드가 헤플린의 물건을 훔쳐가 그것을 찾기위해서 헤플린이 무리를 이끌고 집으로 쳐들어온것이였습니다. 그러면 영화 홈인베이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