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빅마블입니다. 오늘은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기대하고 보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그냥 그저 그렇겠지라고 생각하고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보자 라는 생각으로 보게 되었는데요. 그냥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지 글쓴이의 경우에는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소개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2020년 10월 8일 개봉을 하였고 상영시간은 99분입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감독은 창이며 15세 관람가 이고 드라마, SF 출연진은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 정진영, 정용화, 설현, 조재윤, 최여진, 정해인, 유재석 등이 출연합니다. 

 

 

뭐 나오는 사람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연이 아이돌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사기란 조금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아이돌로 인한 작품이 많이 만들어지는거 같습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시작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 시작합니다. 미래에 알코르 바이러스는 뇌의 편두체를 공격하고 뇌의 기능을 변이시켜 분노와 살인충동의 감정만 남게 된다. 바이러스의 숙주는 드론이였고 그 비행물체는 전세계로 펴져나간다. 서울 광화문 폐허가 된 상태였고 마네킹 속에 설치된 스피커에서 노래가 흘러나온다.

 

 

과거 숲에서 기억을 잃고 깨어난 기호와 지웅은 가면을 쓴 사람과 알수없는 남자들에게 습겹을 받게되고 기억의 단서를 찾던 두사람은 수상한 존재 한을 만나 특별한 능력을 깨닫게 된다. 가지고있던 소지품 시계와 반지를 통해서 순간이동과 염력 능력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고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시간이 되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

가면 유령을 따라가라는 한의 말을 듣고 가면을 쓴 남자를 쫓다가 사조성이라는 단어를 듣게되고 사조성이라는 일달이 드론을 만들고 세상을 세롭게 만들려는 바이러스를 실험하는 곳으로 들어선다. 그리고 그들에게 잡혀 위기를 맞이하게 되지만 미친듯한 저항끝에 그들을 쓰러뜨리고 사조성이 사용했다는 2020년 시간 여행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 시작 자체로 떠난다. 

 

 

2020년 움직이는 인형과 말을하는 사춘기 중학생 채윤은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슬퍼하지만 그녀의 주변을 용화가 맴돈다. 그리고 채윤은 사물에 생명을 불어넣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고등학생 인탁에게 웬 수상한 남자가 용화가 접근하여 인탁의 몸에 상처를 내고 휴대폰 위치추적 프로그램을 심는다. 그리고 댄스샘 여진과 함께 있던 인탁은 갑자기 나타난 드론을 통해서 공격을 받게된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드론을 맞는 순간 갑자기 사람들이 폭력적으로 변하고 감염자들을 피해서 도망치던 여진 역시 드론에 공격을 당한다. 인탁은 이성을 잃은 여진의 공격에 고층에서 떨어지게 되지만 잠시후 불사의 몸처럼 멀쩡하게 깨어난다. 자신이 스스로 일어나 의아해하던 쯤 용화가 나타나 모든것을 설명해준다. 

 

 

한편 친구들에 의해서 따돌림을 당하던 채윤은 눈앞에서 아빠를 잃고 슬퍼할 겨를도 없이 공격을 받을때 용화가 나타나 구출해준다.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 시작의 결말 내용을 보겠습니다.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피원에이치 세로운 세계의 결말 시작합니다. 단,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결말 궁금하신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영화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줄거리&결말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결말

용화는 채윤과 인탁 그리고 양궁소녀를 구해서 광기에 빠진 도시를 벗어나게 되고 과거에서 시간 여행한 기호와 지웅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재앙을 막을수있는 존재를 찾아다녔던 한은 과거와 현재, 미래에 있던 능력자를 찾아냈고 그렇게 한이 흩어져 있는 무리를 불러 모을 준비를하고 잃어버린 세상을 되찾기위한 희망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작품이 막을 내린다.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팬분들이 본다면 좋아할만한 작품이지만 작품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보기에는 살짝 아쉬운 부분들이 조금씩 보이실 것입니다. 하지만 나쁜편은 아니니 너무 안좋게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피원에이치 새로운 세계의 시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